홈페이지 >

아시아 근로자의 건강은 서양 동행보다 더 나쁘다

2019/5/2 16:40:00 8477

근로자건강서방동행

아시아 근로자의 건강은 서양 동행보다 더 나쁘다

란드 유럽의 조사는 장시간 근무, 불량 식습관과 오랫동안 앉아 있지 않는 생활방식으로 아시아 직원들의 건강이 서방보다 더 나빠질 수 있다는 것이다.



아시아는 공공 위생 분야에서 정시 폭탄에 앉아 장기간 근무, 영양불량, 오랫동안 앉아 있지 않은 생활 방식으로 직원들에게 서방보다 더 나쁜 건강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고용원은 스트레스와 사회적 지지가 부족한 반면 고용주는 노동력 노령화 전망과 비만률이 빠르게 상승하는 유령 — 그리고 이에 따른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 위험을 겪고 있다.

AIA 의 가장 건강한 업무장소 조사 (AIA Heaalthiest Workplace)는 연구자문사 란드 유럽 (Rande 1010대 Europe)이 열린 두 번째 연간 조사에 따르면 건강 계획인 AIA 가 Vitality 가 도움을 받아 영국 금융시보 지원을 받았다.

이 조사는 높은 수준의 정신과 신체 건강 문제를 제시했다.

직원들은 결근과 ‘가성 출근 ’(직원들이 출근했지만 병이나 분심이나 부적합 때문에 효율적으로 인한 생산일 손실 비율이 영국보다 훨씬 높다고 밝혔다.

라운드 유럽 연구팀 주임은 크리스티안 판스토르크 (Christisian van Stolk) 가 아시아의 생산성 손실이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신건강이 반드시 심해지는 것은 아니다. 지표가 대체로 같다.

그러나 작업 환경의 일부 요소가 악화되고 있다.

사람들은 업무에 대한 통제가 매우 적고 자신의 책임을 확신하지 않는다고 보고한다.

자료는 서양이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비전염성 질환 (예를 들어 당뇨병), 영양불량과 오래 앉아 움직이지 않는 생활 방식 등이 아시아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판스토르크는 크나큰 공중위생 문제를 정말 빨리 누적했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이런 문제들을 예상하지 못했고 위생 부서도 의외라고 생각한다.

원가 가 거대 한 것 으로 고용주 들 은 좀 당황 해 서, 공공 부문 이나 개인 부문 의 고용주 이다.

2018년 아시아 낭비 시간

각국은 결근과 가성 출근 때문에 손실 시간 비율

스리랑카 18%

호주 20%

태국 28%

말레이시아 28.1%

홍콩 30.7%

영국 13.6%

출처: VitalityHeaalth /란드 유럽

조사 받은 아태경제체 5개 300여 개 조직 중 2만5000명 중 홍콩의 결과는 특히 결근과'가성출근'으로 30% 이상의 근무 시간을 잃고 영국의 비율은 홍콩의 절반도 안 된다.

응답자의 12%가 넘는 응답자는 우울증을 앓고 있으며, 최근 응답자의 40%가 매일 어떤 선택을 할지 결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홍콩은 21%를 넘은 종업원 비만 (신장 체중 지수 (BMI)이 30이나 이상)에 이른다.

총체적으로 이 특별행정구는 지난해 직원 1명당 평균 79개 생산일을 손실했다.

중요한 추세는 직장 인구 구조의 변화다.

방문한 일부 아시아 국가들의 인구가 급격히 고령화되고 있어 고용주들에게 스트레스를 받아 노인 가족을 돌보아야 하는 직원들에게 더욱 유연한 근무 시간을 마련해 달라고 요구했다.

젊은 직원들의 참여도가 낮아 비례의 피로와 정신건강을 초월한 것으로 조사됐다.

판스토르크는 직장 장소를 젊은 사람들에 대한 설립이 아니다.

기업은 서쪽에서 동행하는 것보다 더 빨리 조정해야 할 것이다.

총체적으로 홍콩은 고용주가 제공한 건강 계획 면에서 가장 낮고, 5분 이상의 고용주는 어떤 개입조치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홍콩은 직원들의 건강한 모든 면에서 가장 좋지 않다.

조사에서 호주인 16%가 매주 음주 14개 단위를 넘어 말레이시아 인과 스리랑카인들의 비율이 가장 낮고 1%도 안 된다.

그러나 스리랑카의 흡연자 비율은 11%로 가장 높고, 최소한 업무 스트레스 지표를 보고하는 직원 비율이 가장 높았다.

스리랑카는 직장에서 능멸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말레이시아 직원들은 매년 결근률이 가장 높고, 밤마다 수면 시간이 7시간도 안 되는 직원 비율이 가장 높았다.

이들의 체력 활동은 최소, 과일과 채소의 소비량은 가장 낮고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준이 가장 높으며 생활방식과 임상과 정신건강요인에서 전체적으로 위험이 높다.

이 숫자들을 신중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홍콩의 샘플은 건축업계에서 일하는 대량의 직원을 포함한다.

일부 국가에서는 직원들의 소속 민족이 유전적인 위험 요인으로 인해 혈압과 콜레스테롤 같은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위험이 무엇이든 고용주는 응답하고 있으며, 예는 아시아 각지 (위생부문 포함) 이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라드 유럽 보고서는 지난해 고용주 개입 조치가 증가한 것을 발견하고 샘플 중 절반의 고용주가 현재 신체검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태국 컨설팅 회사 Advanced 인포세르비스 수석 인적자원 원티마 (Kantima) 가 헬리서티뜨 (Advanced Info) 자문회사 Advance Info (Info) 수석 인적자원 수석 인적자원 (Kantima) 자문사 (Kantima) 가 건강계획을 내놓은 이후 병가 15% 감소한 결과 생산성이

그는 또 직원들의 변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건강의식을 느끼면서 우리 조직이 신세대 직원들에게 과도한 국면에 직면해 건강복지를 요구하고 의료복지 같은 부대복지 복지 같은 부대복지를 요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 관련 읽기

베트남 노동력 원가 가 가장 빠른 7년 내에 중국 `인구 이익 ` 유출이 생각보다 빠르다!

종업원 천지
|
2019/4/29 21:02:00
11772

문제: 에이그여장 40여 명'사퇴'가 공급자 임금 체불로 의심된다

종업원 천지
|
2019/4/4 12:25:00
9227

박주 방직 의류 기업 명절 후 용공 상황 간소화

종업원 천지
|
2019/3/27 21:52:00
5730

차라리 택배를 보내도 공장에 들어가지 않을까요?양회 대표 위원 은 방직 기능형 인재 를 더 분발하게 할 수 있는지 의논했다

종업원 천지
|
2019/3/14 10:00:00
1111

송계와 장악의 방직 인연

종업원 천지
|
2019/2/27 9:39:00
81
다음 문장을 읽다

키스: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 유럽 대륙의 면례 예절의 까다롭다

키스: 어떤 사람이 유럽의 대륙에 인사를 드려야 하는가? 직장에서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 인사할까? 유럽 대륙의 맞춤예습은 시대에 뒤처졌나? 이것은 까다로운 문제여서 분석할 만하다."여성의 힘은 여성의 독립적인 핵심 요소가 키스라는 것을 깨달았다."이 이메일은 점심 식사 전에 전달한다.게스트들은 차기 영국'금융시보 '정상 여성 (Wmen at the 10Top) 정상회의 주제를 모색하고 있다.이 걸출한 발신인 은 참가할 수 없지만, 그녀 는 자신 을 나누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