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 브랜드의 웅심: T 대부터 박물관까지

2012/2/27 10:56:00 25

사치 브랜드 T 대 박물관

예.

보글리

-125년 이탈리아 고전 디자인 예술전'은 2월 17일 상하이 진단박물관에서 성대하게 개막했다.

이 예술전은 2011년 베이징에서 열리는 전세트를 제외하고는 엘리자베스 테일러 보석전시장을 전문적으로 설치해 중국 내지에서 처음으로 이 레전드 스타가 간직하고 있는 보글리보석을 처음 보게 했다.

개막식은 그날 밤 2000여 명의 관중들을 끌어들여 관람하러 온 모든 박물관을 물샐틈없이 붐볐다.


이제 패션과 전람의 관계는 더욱 긴밀해지고,

사치 브랜드

전매점, 백화점, T 대가 화려하게 몸을 돌려 박물관까지 광활한 전시공간을 찾는다.

어떤 박물관이 발기됐든 어느 브랜드, 모 조직기구에 의뢰하는 형식으로 전개되고, 패션 명의의 전람수는 갈수록 많아지고, 함께 방문하는 사람들도 성장 태세를 보이고 있다.


“패션예술품도 자신의 충실한 추종자가 있다.”

파리 레이스 디제코라티프스 관장 피마엘아 골빈은 "의상과 사람은 매우 친하다"고 말했다.

이 박물관은 지난 9월 9일부터'Marc Jaccobs Louis Vuitton'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아직 시작되지 않아 많은 매체들의 보도를 이끌어 왔다.

이 미국 디자이너는 최근 크리스티안 디자이너 된 협상을 중단하고 1997년부터 예술총감으로 활동하는 LV 브랜드를 계속 맡을 예정이다.


추켜올리다.


얼마 전 뉴욕 대도회 박물관에서 전시된'Alexander McQueren: 야성미'에서 총 661, 509명의 참관자들이 이번 박물관 참관자가 가장 많은 10회 전람객이 됐다.


"뚜렷하다. McQueen 이번 전시회에 대한 대성공적인 설명이 나왔다.

패션 디자인

박물관에서 더욱 안전한 서신지를 찾을 수 있다.

뉴욕 대도회 박물관 복장 홀드 코다가 말했다.

“왜 패션이 이렇게 커다란 매력이 있는가? 각각에서 접근하고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모든 것이 이 예술품 자체로 돌아갈 것이다: 그 원창성, 그 무비한 기술이 세부적인 세부와 독보적인 아름다움에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난해 많은 패션 전시회도 눈길을 끌었다. "The Art of the Automobile:Ralph Laurenx 씨의 골동품 스포츠카 소장전"이라며 152, 000명의 참관람객을 끌며 Les Arts D 데제라티fs 미술관 전 4개월간 참관량을 넘어섰다.


모스크바는 지난해 초 Pushkin 박물관 앞 장룡 의 광경을 잊을 수 없었다. 당시'인스피라션 다이어'라는 전람회에 120건의 정제 의상을 전시해 총 250, 000명 이상의 참관람객을 끌어들였다.


Chanel 은 상하이 당대 미술관에서 열리는'컬처처 Culture Chanel'에서 70,000명의 참관자들을 사로잡은 뒤 베이징 국가미술관에서 전시됐다.


장파울 게일티어는 몬트리르 미술관에서 처음 전시회에서 173,000명의 참관자가 되며 5년 전'무사의 제와 중국 병마용'으로 전람된 뒤 2차 많은 전시회를 관람했다.

이후 이번 전람회는 11월 다라스 미술관에서 열린다.


Max Mara 의'Coats!'는 모스크바 국가 역사박물관에서 지난 10일까지 90,000을 넘는 참관량을 끌어들였다. 이번 투어는 베를린, 도쿄와 베이징에서 각각 전시됐다.


네덜란드에서 Groninge 박물관은 Azedinne Ala 를 전문적으로 조직했다. Antwerp 패션 박물관에서도 Walter van Bearendonck 회고전을 펼쳤다.


영원한'최신 유행 '


2011년 11월 로거버비어 씨의 신발 소장 시리즈가 경매점 경매 중이다.

로ger Vivier 브랜드는 프랑스 제화협회와 정부와 협력해 소장품 340건에서 소장품 80%의 소장품들이 흩어지는 것을 방지했다.

많은 소장품이 현재 로마 박물관으로 돌아간 로지 Vivier 진열실과 전시관이다.


박물관 관장들은 1980년대 이전에 패션디자인실에 대한 압축은 일반적으로 부담스럽고 뉴욕 대도회 박물관 패션학원 특별상담사 다이나드 벨and Yves Saint Laurent 전시를 하고 싶다며 이 전시는 이후 성공했다.


코다는 사인트 루엔은 자신의 일생 동안 심혈을 보존하는 중요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그 이후로 많은 설계실은 지금과 과거의 진귀한 자료와 작품을 수집하기 시작했다.

지금의 풍미한 모습을 보존하고 있지만, 이후 가치는 찬미한 작품이 중요하다.

그는 설명했다.


패션 디자인을 세운 영구성 박물관은 이 업계의 최신 추세일 수도 있다.

피렌체에 위치한 새 구찌 박물관은 유람객들이 짜는 데엘라 시그널리아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Gucci CEO Patrizii di Marco 는 이번 박물관은 주말에 관람객량에 가까운 참관 인원수를 자주 접수했다고 밝혔다.


"관내의 카페 식당은 주로 식사 시간이 예정됐고 서점은 더욱 많은 객류를 끌었기 때문에 피렌사에서는 이 서점 같은 곳이 드물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브랜드의 전승과 역사에 대해 우리는 항상 자신감을 갖고 있다. 이 중에는 창의에 대한 열정을 포함했다.

박물관은 우리의 인식과 과거의 성취와 가치를 찬미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고객이 브랜드의 품질과 완완완완성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걸음을 빨리빨리 박물관으로 밀어넣다


2012년 패션 전람의 발걸음도 늦지 않고 베니스 Fortuny

박물관

오는 3월 다이아 Vreeland 전람회가 열리며, 같은 달, 런던의 디자인박물관은 크리스티안 루보이턴을 개최한다.

같은 런던에 위치한 바비캔박물관은 오는 4월'50년 James Bond 스타일'이라는 제목으로, 김지오 Armani, Prada, Oscar de Renta, 다른 브랜드의 작품에 참여할 예정이다.

다음달 빅토리아와 엘버트 미술관은'발고윈스:1950년 이래 영식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자앤드래드 로드, Norman Hartnell, Catherine Walker, Alexander McQueren, Erdem 과 개리치 Pugh 등 디자인의 작품이 될 예정이다.


뉴욕 대도회 박물관 패션학원이 전시될'엘사 스치아 앤드 미시아 프라다온 패션'은 물론 McQuueen 전람에 이어 성공적인 전람이 될 것이다.

Calayan은 전람을 과거 패션과 다른 업종과 격리된 상태로 볼 수 있다.

“이러한 형식을 다시 해석했다. 패션은 문화의 일부분인데, 많은 사람들이 잊었다 ”며 “이러한 형식은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패션에 가깝게 접근했다 ”고 말했다.


그는 박물관에서 더 많이 나눌 수 있다고 한층 더 설명했다.

그림이든 영화든 여기서든 보여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디자이너는 관객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들여 작품을 보러 왔는지 결정해 쇼의 시간은 10분인지 15분인지 결정된다.

박물관에서 옷 앞에 발 붙이는 시간은 본인이 결정한 것이다.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자신의 브랜드 파일을 창립하는 투자를 늘리고, 이런 것들은 모두 전시된 풍부한 자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2012년 베이징에서 열리는 Balmain 전람회, 이미 1,100건을 모았다.

복장

원고 22,000건, 사진과 매체의 원고를 포함한다.

최근 수집품은 1942년의 소중한 원고를 포함해 피에르 발마인과 크리스티안 디오가 파리의 루시안 리엔의 디자인실에서 함께 일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어디에서 온 것인지 항상 기억해야 한다. 브랜드의 창건자에 대해 우리는 반드시 그들의 지불을 존중해야 한다."

Balmain CEO Alain Hivelin 이 말했다.

“시장보급은 필수지만 브랜드가 내놓을 수 있는 작품이 없다면 보급도 의미가 없다.”

  • 관련 읽기

중침 은 내수 를 쉽게 하게 할 수 있다

전시회 특집
|
2012/1/31 14:25:00
2

제남이'중국 회전 제1박자'를 두드렸다.

전시회 특집
|
2012/1/30 14:39:00
20

산업 이 떠들썩한 배후 에 있다

전시회 특집
|
2012/1/17 14:10:00
17

봉제 기계 업계 가 5 대 기술 추세 를 보이다

전시회 특집
|
2012/1/15 14:41:00
15

기회업 5대 기술 추세 -CISMA2011 업계 미래기술 발전

전시회 특집
|
2012/1/14 14:53: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예쁜 재보가 ‘재고 스트레스 ’를 숨기기 어렵다 ‘만점 모드 ’가 단기간 놀지 못하다

최근 몇 년 동안'만점'은 본토 운동화 업체가 발전한 새로운 키워드가 됐지만, 2008년 금융위기부터'만점'의 발걸음이 뚜렷하게 완화되고, 심지어'만점 모드'는 단기간 동안 놀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