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CHANEL 클래식 하이힐을 만드는 장인이 세상을 떠났다.

2019/4/10 13:32:00 10517

CHANEL

‘여장일보 ’에 따르면 프랑스 제작사 연합회 주석, 유명 제화장인 레이몬드 마사르는 현지시간 4월 8일 사망해 향년 90세였다.

그는 프랑스 고급 스니커즈 이공방 마사르의 3세대 후원자로 프랑스 패션하우스 CHANEL 을 위해 유명한 베이지 블랙과 하이힐 샌들을 디자인해 CHANEL 전 아티스트 리젤 전 아티스트 리젤드의 오랜 호흡을 맞췄다.

프랑스 전통 제화공예로 이어지는 전승자 마사르의 일생과 신발이 밀접하게 이어졌다.

Massaro 는 1929년 3월 19일 프랑스의 신발 세가에서 태어났고, 그의 조부 S 베스티en Massaro 는 1894년 파리 평화거리 2호에 신발 이이공방 마사aro, 아버지 레이zare Masare Masaro, 세 삼촌 모두 이 공방에서 일하고 있다.

Massaro 는 원래 가족기업에 들어가려고 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공학에 관심이 많았지만, 그는 아버지의 요구 하에 제화기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 이후의 하루하루는 아버지에 대한 감격도 없다"고 말했다.

Massaro 는 2007년 대로투사에서 말했다.

1947년 Massaro 는 프랑스 제화직업학교 Ecole des m 데데데스 데릴라 chaussure 에서 제화전문증명서를 획득했고, 전문 방향은 루이 15시기의 여자 신발을 제작해 자가구두 이이이공방으로 들어갔다.

Massaro 는 그가 있는 가족 기업이 가장 인기 있는 신발 이공방으로 꼽힌다.

마리오 -Jos phe Bosan에 따르면 ‘신발을 이룬 예술 ’(The Art of Shof Shoe)의 소개에 따르면 온사 공작 부인 Wallis Simpson, 유명 영화배우 에리즈블라와 세계적인 여성 수부 Barbara Hutton 모두 마사카슈즈의 충실한 고객, 공방은 이 최고의 고객의 요구에 따라 독보적인 신발을 이룩한다.

1950년대 후반, 공방으로 들어선 10여 년간 마사르오가 가족 기업을 접수해 모로코 국왕 하상2세,'빅토리아 공주 '출연자 로마이 스chner 등 왕실 멤버와 명인제 신발을 맞췄고, 많은 고급 패션하우스와 연락을 시작했다.

Massaro 와 가장 밀접한 고급 패션숍은 CHANEL. 그는 1950년대 말부터 CHANEL 과 장기간 호흡을 맞추며 브랜드 고정 시리즈를 위해 신발을 제작해 화제를 모았고, 이후 Chanel 은 Emmanerl Ungaro, Christisian Dierry Mugler, Jen Paultier, Christian Lacroix 와 호흡을 맞췄다.

2002년 마사르는 신발 이공방을 CHANEL, 가족 기업이 정식으로 CHANEL M 제레즈 d'Art 고급 수공방에 가입했다.

Masaro는 루터스에게 자녀가 가업을 계승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족 제화 기술을 이어가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언젠가 내가 은퇴를 했다면, 작업장은 계속 존재할 것이다. 이 (파리평화거리 2호)의 작업실도 계속 보류할 것이다.”

지금까지 마사르노공방도 10여 명의 장인만, 장인이 신발을 만들면 40시간 걸린다.

패션 및 생활 방식의 매체 코베테르의 보도에 따르면 매회 CHANEL 대수는 한 달 전, 브랜드는 부처 라게펠드의 설계 원고를 Masaro 공방으로 부치게 된다.

디자이너들의 기묘한 생각을 이루다

Massaro 수십 년의 제화 생애 중 많은 클래식한 신발이 탄생했다.

1954년 그는 유명 프랑스 디자이너 마대미 갤러리 슈즈를 위해 디자인한 발레 슈즈가 국제패션에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그는 1957년 코코찬을 위해 유명한 베이지 컬러를 블랙슈즈를 디자인한 것도 그의 직업 생애의 하이라이트였다.

Massaro 는 2018년 프랑스 라디오 RTL 소개에 따르면 코코찬은 다리를 길게 늘리는 시각 효과와 발의 작은 하이힐을 만들기 위해 여성의 발이 잘 붓기 쉬우니, 발뒤꿈치를 드러내고 발뒤꿈치를 드러내며 호흡이 가능하길 바란다.

당시 시세의 하이힐은 하이힐과 가늘고 높은 하이힐을 선보였다. 마사카가 디자인한 이 신발은 둥글고 촉촉한 신발형, 검은색 신발은 발목을 손질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고, 동시에 굽은 6센티미터밖에 안 돼 여성을 더욱 편하게 걷게 했다.

레이게펠드가 CHANEL 아트 컨트롤 프로듀서를 맡은 이후 브랜드의 시즌 매니지먼트 슈즈는 매일랜드로 제작됐다.

목바닥 슬리퍼부터 PVC 투명 하이힐까지 최근 몇 시즌 테니스화, 부처님과 마사르오가 더 많은 가능성을 시도하고 있다.

Massaro 는 1991년 디자이너 Azedine Ala Ala a로 제작한'다리를 깍고 하이힐'도 잊을 수 없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이 신발은 검은색 광택과 붉은색 양가죽 구두 밑창이 있고, 굽은 여성이 교차하는 두 다리로 수지 수공으로 조각되어 있다.

Azedine Ala

마사르는 재안 폴 갤러리를 위해 만든 신발은 더욱 특이하고 괴상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예를 들어 갤티er는 1993년 디자인한 몇 가지 영감을 제화의 하이힐을 비롯해 전통적인 의미 없는 구두굽이 아니라 마치 축구구두처럼 보이는 신발 밑창을 지탱하고 있다.

이 신발은 제대로 생산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개울티어의 기묘한 생각을 기록하며 마사르의 비속한 제화 공예를 반영했다.

수십 년 동안 신발을 신은 마사오가'충실한 팬'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장기간 호흡을 맞춘 레이게펠드가 그중 한 명이다. 그는 지난 2019년 초'엘리 '잡지 인터뷰에서 매일매일 마슈라가 만든 부츠를 신었다고 밝혔다.

"다른 사람보다 한 수 더 나은 것 같아요?

Massaro 를 위해 디자인한 신발을 신고 걷는 것도 유난히 우아하다.

라젤드가 말했다.

Massaro 는 패션계에서 유명한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많은 예술가와 신흥 디자이너에 큰 영향을 미쳤다.

미국 작가, 시인, 디자이너 크리스토피터 -Calvin Pollard 는 2017년에 Massaro 는 걸작만 창작한 사람임을 격려하는 사람입니다. "디테일에 대한 관심과 제작에 대한 용심과 여성을 위한 기쁨이 나를 자극하고 있다"고 말했다.

Massaro 가 세상을 떠난 후 마스사루는 인스타그램에서 여섯 장의 사진을 연달아 찍어 애틋하게 보냈다.

프렌치 디자이너 알레xis Lafont 도 마사르의 이세에 비통을 표했다.

11년 전 그는 두 CHANEL 회의에서 짬을 내서 나를 만나기로 동의했다.

이 레전드 스니커즈는 내가 처음 디자인한 세 켤레를 진지하게 보고'너의 신발은 좀 의미, 계속 노력해'라고 말하며 첫 번째로 말하는 사람이다.

그날 그의 스튜디오 불빛, 그리고 바닥의 얼룩말껍질 장식을 무심히 했던 기억이 난다.

11년 전이지만 나한텐 그날은 영원한 날이다.

안식해라, 전기.

출처: 인터페이스 저자: 장훈 ZXY

  • 관련 읽기

개인 패션 브랜드를 내놓은 지 4개월 만에 크리스가 철수를 합니다.

즉시 뉴스
|
2019/4/10 13:32:00
10728

운동장비가 점점 유행하고 있는 스키니 바지가 청바지 시장을 위협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9/4/10 13:31:00
10524

영국 패션 협회 가 포석 을 심화 시켜 중국 시장 개방 합작 은 DNA 이다

즉시 뉴스
|
2019/4/10 13:31:00
10682

북미 청년 운동 취향: Vans 초아디성 2 브랜드

즉시 뉴스
|
2019/4/10 13:31:00
10696

앙드마는 레이스 선수 미크 서마혁이 그의 비즈니스 잠재력을 중시한다

즉시 뉴스
|
2019/4/10 13:31:00
11366
다음 문장을 읽다

영국 탑 모사 말고 해외 시장도 포기하고.

최근 “ 일요일 전보 ” 에 따르면 Arcadia 그룹은 미국, 호주, 독일, 네덜란드, 아일랜드 시장 가게를 폐쇄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