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도박꾼 은 차라리 나사 를 선택하는 것 은 먼저 자본 이 있어야 한다

2017/3/9 23:17:00 47

구유우세일자리

직업을 바꾸는 사람들이 차라리 나사를 선택하는 것이 낫다. 그 전에 다음의 글은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1. ‘나사 ’ 전에,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력 +재력 =즐거움 ‘나사 ’가 유행하고 있다.

사실 이 공식 자체는 우리에게 "나사"전에 비축되어야 한다! 이 공식을 결합해서 하나씩 보자.

먼저 박력으로 통속적으로 말하자면 미리 알아야 한다.

어떤 결정을 하든지 가장 큰 장애는 자신의 내면의 갈등이다.

만약 한 가지 문제에 대해 당신이 잘 이해하지 못하면 자신이 반복적으로 얽매여 내면 에너지를 많이 소모할 수 있다.

가장 간단한 예는 ‘먹고 싶고 뚱뚱해지는 것 ’이다. 여성은 더 깊이 느끼는 것 같다. 먹을 때는 살이 찌고 싶기 때문에 먹는 것 자체가 일종의 것이다.

누리다

일종의 고통이 되고, 먹은 후자는 후회나 자책에 빠질 수도 있고, 직접적인 결과는 자신의 자제력을 낮추거나 차라리 다이어트를 포기할 수도 있다.

결국 먹는 즐거움도 느끼지 못했고 나쁜 결과를 겪었다.

그래서 ‘나사 ’도 마찬가지로 ‘나사 ’를 끼고 결국은 후회할 수밖에 없다.

그 다음은 재력이 가장 기본적인 물질적 기초이다.

당신은 회사에서 쿨하게 떠날 수 있지만 집에 돌아와 수입이 부족한 상황에 직면할 수 있는 경우: 먹고 먹고 자고, 똑같은 지출도 적지 않고, 심지어 증가할 수도 있다.

그래서 ‘나사 ’를 하기 전에 최소한 기본적인 재력 보장이 있어야 한다.

내 개인의 의견은 너의 예상 지출과 실제 재력 비축은 적어도 1:2의 비율에 이르는 것이다. 즉, 네가 자신의 ‘나팔 ’이 예상되는 후 한 달 동안 공백기가 있을 것이라면 적어도 두 달 동안 비축해야 한다.

이렇게 돌발 사태에 직면하면 일자리가 순조롭지 않거나 갑자기 병이 날 때 대처할 수 있다.

사회보장이 상대적으로 불건전한 중국이 특히 중요하다.

마지막은 재력이다.

이 점은 사실 ‘나사 ’의 핵심, 결국, 네가 이 순간에 더 멋지고, 다음 순간에는 직장을 찾는 스트레스를 받아야 한다.

‘ 나사 ’ 를 하기 전에 자신이 무슨 능력이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능력은 시장에서 하는 가치를 알아야 한다.

자신의 지피지피해야만 백전백전백전백전백전백전백전백전으로 자신이 일자리를 찾을 때 일시적인 좌절이나 이익 때문에 자신의 진지와 리듬을 어지럽히지 않을 수 있다.

또, 가족의 지지다.

결국 ‘나사 ’는 자신의 선택일 수도 있지만 뒤에는 온 가족이 함께 감당해야 할 수도 있다.

그래서 가족의 지지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가족과 하나의 공감대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좋다: 당신은 자신의 공백기나 조정기간을 얼마나 계획합니까? 일자리가 원활하지 못하면 가족들의 가장 긴 인내기간은 얼마입니까? 가족들과 충분한 소통이 있으면 ‘후원에서 불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어떤 상황에 부딪혀야 우리가 도리어 ‘나사 ’를 할 수 있을까?

지금 포럼과 웨이보를 둘러보면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나사 ’라는 충동도 있었다.

그러나 소탈하게'나사 '이후에는 자신에게 줄 것이다

직업 생활

새로운 천지를 열어, 아니면 스스로 병목, 귀속 을 잃게 할 것인가? 미래의 불확실함에 직면하는 것은 과연 ‘와신상담 ’인가, 아니면 ‘쾌의적 은원 ’이 무엇인가? 어떤 상황에 부딪히면 우리가 도리어 ‘나사 ’를 돌아볼 필요가 있을까?

이 문제에 대해 나는 우선 대비를 하고 있지만, 사실 ‘ 나사 ’ 와 이혼은 매우 비슷하고, 모두 집에서 접수하지 않은 것이다.

물론 미비에 착오가 있는 ‘미스터 고수 ’를 제거하는 것은 퇴가해서 이혼한 것이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혼 후 모두 애틋한 사통으로 인해 ‘두 번째 취업 ’이 생각났다.

그럼 우리 생각해 보자: 한 사람이 어떤 상황에서, 반대로 이혼을 선택할 수 있을까? 나는 모든 사람의 답이 다를 것 같지만, 사실 핵심은 하나다: 더 이상 자신의 에너지가 유실되고, 자기 가치감도 점점 낮아지면서 미래에 직면할 자신이 없다고 생각했다.

직장에서 ‘나사 ’족의 마음과 비슷한 것이 아닐까? 우리는 일을 꾸준히 하고, 시간의 연장은 외재적인 표상이지만, 일단 당신의 내재적 가치감과 자신감이 직업에서 끊임없이 손해를 볼 때 직업의 견지는 일종의 박해로 변하고, 오랜 시간을 이어가며, 당신의 손해가 커지면서 결국 내재의 에너지는 고갈될 것이다.

손해를 끼칠 수 있는, 아니면 스트레스가 큰 고갈형 작업이나 시간을 헛되이 보내는 ‘혼식 등 죽음 ’형 작업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문제 자체로 돌아와야 할 때 우리는 의리무쌍한 ‘나팔 ’일까. 내 답은 네가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더 이상 상황을 바꿀 수 없을 때다. 바로 네가 감옥에서 뛰어 나올 때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사실 ‘나사 ’라는 단어의 자체는 중성어로, 객관적으로 실패 등 부정적인 단어와 같은 부정적인 구획 등호는 대부분 기업이 지원자 이전에 ‘나사 ’에 얽매이지 않는다.

개인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직업 계획을 잘 세우고 뚜렷한 발전방안이 있어야 하며, 인운운과 환실이 아니라, 결국 직업발전의 주도권을 잃게 된다.

3. 취직 면접을 볼 때 어떻게 HR 에게 길거나 짧은 ‘공백기 ’를 설명할까?

나는 전문에서 ‘ 나사 ’ 라는 단어를 언급한 것 자체가 중성어인데, 하물며, 지금의 ‘ 나사 ’ 는 이미 새로운 의도가 아니었다.

그러나'공백기'가 나타날 때 HR 에 대한 질문은 일정한 기교가 필요하다.

첫째, 성실은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다. 절대 존재하지 않는 이유를 찾아서 HR 을 속이지 마라.

당신이 알아야 할 점은, 채용을 담당하는 HR 은 매일 면접, 열람자들의 무수한 구실을 말하는데, 예를 들면, 가족을 돌보고 친구에게 도움을 주는 회사를 돕는 것 같은, HR 은 다음 면접에서 반드시 반복적으로 당신의 설명을 검증할 것이다. 일단 간파되면 면접이 끝난다.

그래서 가리기 보다는 솔직하게 ‘나사 ’라는 이유와 이 공백기에서 어떤 조정을 했느냐에 대해 솔직하게 말해야 한다.

둘째, 면접을 볼 때는 성실해야 하지만 너무 솔직해서는 안 된다.

성실과 성실성은 다릅니다.

나는 HR 을 할 때 ‘나사 ’를 많이 면접을 본 적이 있다.

사실 HR 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역시 ‘나사 ’라는 이유로 ‘전과 ’가 있다면 ‘전과 ’가 있는 사람이라도, HR 도 ‘Yesterday ’를 다시 한 번 더 노노네스모르 ’를 한 번 더 올릴 것 같다.

그래서 HR 의'나사'에 대한 질문에 자신의 책임을 깨끗이 미루는 것은 삼가 상갓회사나 전 상사의 토벌'이 최악이다.

합리적인 대응은 당시 상황에 대해 객관적으로 설명하는 것은 회사의 문제도 있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문제를 의식하고, 이를 위해 어떤 반성이나 행동을 했느냐는 것이다.

성실하게 보여주지만 성실하게 불평하지 말고 기본적인 원칙이다.

  

4.재중

나사

"이후에 다른 시기에 우리는 어떤 것을 해야 합니까?

'나사 '이후, 각자의 심로가 각기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세 시기를 빠져나갈 수 없다: (1)'나사' 최초의 분개기;(2)'나사'는 한동안 일자리를 찾지 못하는 마니아기 (3)가 앞으로 미쳐 있다.

그렇다면 이 세 시기에 ‘나사 ’족은 무엇을 해야 할까?

(1)‘나사 ’의 최초의 분노기.

이 시기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자신의 마음가짐을 조속히 조정해 앞서 그 일에 대한 불쾌한 감정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이 정서에 잠긴 시간이 길어질수록 당신의 정서가 발효되면 더욱 심해지고 내면의 손상이 많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이 일은 ‘심리 장애 ’와 비슷하다. 이미 손실이 되었으니 ‘엎어엎는 우유를 위해 울지 말라 ’는 말이 바로 이 이치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기분을 풀고 취미를 시작하는 것은 모두 좋은 선택이다.

(2)‘나사 ’는 한동안 일자리를 찾지 못하는 광기.

불행히도 이 시기를 만났다면 당황할 필요가 없다.

한편으로는 반드시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해야 한다. 이는 자신에게 비교적 좋은 상태로 언제든지 강림할 수 있는 면접 기회에 대비할 수 있다.

흑백을 거꾸로 돌리지 말고 밤낮으로 가리지 않고 지치고 지친 상태나 퇴폐적인 상태로 면접에서 정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어렵다.

한편 이력서 작성과 면접 경험을 끊임없이 총괄해야 한다.

솔직히 면접도 능숙한 일이니, 당신은 어떤 회사를 원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력서 중에 실수가 있는지 면접에서 좋은 경험을 보여주지 못했는지? 매번 네가 총괄적으로 반성할 수 있다면, 곧 얻게 될 것이다.

(3) 뒤로 가는 막기.

만약 당신이 ‘나사 ’가 몇 달 동안 직장을 찾지 못했다면, 이 시기에 들어올 수도 있고, 깊은 막막한...

이 시기에 처했다면 문제 자체는 스스로 노력으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제 건의는 전문가 한 사람을 찾아 예를 들면 직업 규사와 이야기해 보세요. 도대체 문제가 어디 있는지 살펴보세요.

많은 때는 ‘당사자, 방관자, 청산자, 전문가의 직업 규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이 단계에서는 자신의 현재의 상태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전문가의 문제점을 찾아 신속히 행동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직장 여성은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형상
|
2017/3/8 23:00:00
12

직장 비적: 8가지 중요한 직장 능력 키우기

형상
|
2017/3/7 22:50:00
14

흔히 볼 수 있는 직장 예의에 어떤 것들이 있는가

형상
|
2017/3/7 22:37:00
15

10년차 HR: 재회인의 몇 가지 충고

형상
|
2017/3/6 21:17:00
16

면접은 사실 스토리 대회.

형상
|
2017/3/6 20:25: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과다한 직업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근무 연한이 길어질수록 팀원들의 신뢰와 충성도를 늘릴 것이며, 이들도 자연스럽게 팀을 옹호하는 지도자가 될 것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