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광고 대리 는 5 대 경영 오구 를 예방해야 한다
우리 나라 신문광고 대리제는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의 수립에 따라 끊임없이 형성된 것이다.
현대 시장 경제 발전의 필연적 산물로서, 이것은 완전히 경제 분야에 심식하고, 광고업계의 충분한 발전을 바탕으로 한 과학운영 체제는 이미 점차 신문업 광고 경영에 종사하는 인사들이 인식하고 파악하고 장악하고 있다.
그러나 신문광고 경영 발전 과정 중 객관적 조건 제한, 인원 자주 변동 영향 및 지역 경제 개방 정도 등 다양한 요소의 역할, 다른 각도와 관점에서 광고대리제 발전을 인식하고 광고 대리 발전에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경영오구도 적지 않다.
이를 위해 과학적 분석과 본질적으로 이런 문제를 인식하는 원인을 갖고, 관념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방범 이하의 경영오구, 한, 광고 총포경영으로 보편적인 광고대리의 광고대리를 대체하기 위해 광고대리제를 추진하기 위해 광고경영청을 지정한 광고회사를 간단히 운영 광고대리.
실질적으로 보면 이는 신문광고의 청부 경영에 지나지 않고 진정한 의미의 대리경영이 아니다.
이 같은 광고 경영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신문사는 광고경영권을 총청부 광고대리사에 부여해 신문의 광고 광고시장과 광고 수입을 늘리는 모든 책임은 총청부 경영자에게 지불하고 실제 운영에 있어서 광고경영 주동권을 효과적으로 파악해서는 안 되고, 단계별 광고 시장의 변화에 따라 광고지 요금 체계를 조정할 수 없으며, 신문업계 경쟁 매체의 광고 전략 조정을 위해 제때에 융통성 있는 대책을 마련할 수 없다. 채취급 인원이 품질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신문사 는 경영 실력 을 갖춘 광고 회사 직접적 으로 신문 대리 브랜드 광고 발전 을 중시 한 개방, 공평 한 언론 대리 플랫폼 을 충분히 조사 연구 광고 시장 기초 에 광고 간행물 과 경영 전략 을 정비하 고 효과적 으로 조정 광고 회사 대리 업종, 다른 영역, 다른 분야 의 광고 광고 를 도입 했 다.
신문사는 광고대리제를 추진하면서 일부 사회 서비스업에 대한 광고업체에 대한 광고와 광고사가 아직 발탁되지 않은 분야와 일부 잠재성 광고자원 등을 적용해 유형의 대리 청부 경영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런 에이전트 패키지는 광고 대리 시장의 무질서한 경쟁과 충격 영향을 끼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신문업 광고시장의 확대에 유리하다.
둘째, 업계 광고의 청부 경영을 통해 규범을 대체하는 고객 대리의 일부 신문사는 광고대리제를 추진하기 위해 신문광고를 일부 업종으로 간략하게 나뉘어 일정한 형식으로 업종의 청부 경영을 확정하고, 더 많은 신문광고 경영 수입을 기대하고 있다.
이 같은 광고경영의 가장 큰 특징은 신문사가 광고주들의 업종 광고기획 마케팅 특성에 따라 차별을 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자발적으로 신문사를 통제해야 할 중점업은 자동차 업계, 부동산 업종, 보건의료업 등의 광고경영권을 양도하지 못하고 신문사 광고대리를 위한 광고업체에 시장 장애를 설치하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국제 광고 업계의 대리 관례와 발전 추세를 보면 유럽과 미국 국가 광고 대리제 보편적인 형식은 ‘ 독점 대리 모델 ’ 이 점차 전형적인 ‘ 다고객 대리 모델 ’ 이다.
광고업계의 ‘독점 대리 모드 ’는 광고 대리 회사마다 제품 종류 중 한 고객에게 전방위 광고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한 광고회사가 동시에 ‘다고객 대리 모델 ’을 실시하면 동종 상품의 마케팅 상업의 비밀이 경쟁 상대에 알려져 광고주간 광고 대리 기획 업무의 심각한 충돌을 초래할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 일부 규모가 강력한 광고주들이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대리광고광고가 직접 청부된 것은 언론이 직접 청부 대리 업체에 위탁하는 광고업체가 광고대리 기획과 매개에 대해 기본적으로 국제통행된 ‘독점 대리 모드 ’를 채택하고, 심지어 같은 기업의 고객은 다양한 시리즈 제품에 대한 광고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3, 자영 광고 승인 위주, 대리 광고 업무를 보좌하는 신문사들은 중심 대도시의 신문 광고경영이 아니라 자영 광고대열을 만들어 스스로 채용할 광고업무원은 말을 듣고 외인전을 파견하는 전통 관념 제약 광고대리제약 광고대리제로 추진해야 한다.
광고경영실천에서 광고업무원은 신문사에서 특혜 광고지 가격을 유연하게 주는 우세한 것으로 사실상 광고회사와 직접 경쟁하고 있다.
광고회사 대리액도 업계 광고 업무원 광고업체의 광고담당 임무를 맡아서 광고 경영 목표 임무를 완수하는 책임을 업무 인원의 자질과 능력 수준에 귀속시키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매우 비과학적이다.
광고업계 경영 프로세스 에서 자영 광고 업무원 은 일반적으로 자영업 능력 을 발휘 하는 기초 에 광고 업무 를 맡 고 있다. 사회 광고 대리 회사 는 광고 업계 의 전문화 분업 에 따라 집단 실력 과 통합 자원 및 협력 능력 을 바탕 으로 기획 서비스 를 중점적 으로 광고주 를 취득 하는 것 은 기업 을 위한 좋은 브랜드 보급 활동 에서 광고 업무 를 맡 는 것 이다.
광고대리제는 광고회사에 더욱 광범위하게 분포하는 광고주자원과 매개자원을 제공했다.
신문사는 이 사회 자원을 활용하는 데 극단적으로 신경을 써야 하며 신문광고시장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경영 모델을 구축할 수 있다.
신문사는 전 사회마다 광고 대리사를 자영 대열의 한 업무원으로 대처하면 진정한 최고의 광고경영의 시장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4, 광고사 대리를 찾지 못하고 광고회사를 찾는다는 것도 대다수의 시신문사 광고 경영에서 가장 보편적인 현상을 반영하는 것이다.
시장경제가 날로 치열해지면서 신문광고경영관리 행위의 패턴이 끊임없이 탐색되면서 많은 신문사들이 다시 인식하고 광고대리제를 이행하는 것도 사실상 신문광고대리를 추진하기 위해 대량의 시장조사 업무를 추진하고 있지만 모두 다른 뜻대로 되지 않는다.
실력 있는 광고사들이 대리에 참여하거나 대리 광고회사를 찾아가 운영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대행광고에 흥미를 잃게 된다.
많은 곳에서 광고대리제를 추진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다.
실제로 사회 생산력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기업 생산, 상품 보급, 업종 서비스 등이 급증하고, 시장 발전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많은 기업들이 생존 발전과 발전에 힘입어, 위탁 능력 있는 광고업체들이 전문적인 광고 기획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이 광고회사를 지원하는 직접적인 기대는 광고회사 힘에 의지해 기획 전략과 개척 시장을 추진하는 것이다.
사회 광고회사가 기업 고객 대리 광고를 전면 가동해 기획 활동을 진행하지만 일부 신문의 매개체와 대행 협력 관계를 맺을 수 없는 것이 문제다. 일부 신문사들이 광고 대리 시장의 육성 의식이 약하고, 조립 조치가 심각하다.
광고 대리 프로세스 에서 광고 회사 는 풍부한 광고주 자원 과 시장 투입 의 말권 을 장악 하 고, 신문 매체 광고 매개 광고지 조정 과 경영 행위 의 주동권, 광고주 는 시장 가치 취향 의 추구 와 광고 투방 의 결정권 을 장악 하 고 있다.
어느 쪽의 운행 메커니즘이 시장의 규칙에 적응하지 못하면 시장의 무정탈락과 발전제약을 직접 받을 것이다.
신문광고 대리제 전면 추진 전제 조건 은 공개, 공정, 공정한 시장 경쟁 규칙을 엄격히 실시, 엄격한 광고 간행료 시스템 조정도, 합리적 공정한 광고 대리 비율 표준, 조립 효과적인 제약 유상 신문 관리 조치, 스스로 광고 대리 시장 형성 양성 의 순환 발전 메커니즘을 자발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
5, 보업 광고 경영 관리 제도 와 광고 대리 대립 을 추진 하 기 위해 신문사 가 보업 광고 를 확대 하기 위해 여러 해 동안 광고 경영 관리 패턴 을 끊임없이 개혁 과 탐색 을 진행 하 고, 전통 의 청부 경영 패턴 을 목표 관리 책임제 로 전환 했 다.
그러나 일부 신문사 광고부서는 경초 임기 내에 광고 경영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신문광고의 지속적인 발전을 중요시하지 않는 경영 메커니즘은 광고대리제의 본질적 기능과 운행 방식을 파악하지 못하고 단기 행위의 돌격 방식을 취할 경우, 자행조직이 적지 않은 광고업무원이 직접 광고대리제를 직접 맡아서 광고대리제를 추진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이 오구의 근본적인 문제는 신문광고 부문 경영 경영 관리가 빈번히 변동하고, 광고 부문의 직능 직책은 중대한 오차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광고대리제를 추진하는 것은 우리나라 신문광고 경영 체제와 관리 체제 규범화, 제도화의 중대한 조치라고 지적해야 한다.
프레젠테이션 대리제, 신문사 광고 부문은 기업 광고의 청부, 디자인, 창의적, 제작 등 업무를 직접 전개하지 않고, 신문업 광고시장에 대한 가치 서비스, 시장 조사, 간행가 시스템, 업종 분류, 홍보 안내 등 신문광고 판면 마케팅 이익 최대화 운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신문광고부문의 광고 경영 관리의 기본 직능은 사회광고대리사의 광고대리 업무에 직접 참여하는 경쟁이 아니라 광고주에 대한 기획경쟁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광고업체와 적극적인 소통, 우호협력, 평등 호혜, 공동으로 발전하는 상호 협력 협동협업에 나서야 한다.
신문광고 경영관리제도와 광고대리제를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신문광고의 자영업 확대를 완전히 배척하는 것은 아니다.
신문업 자영 광고의 영역과 방식은 반드시 엄격히 경계해야 한다. 즉 신문업이 독특한 우세한 문자정보, 이미지 홍보, 정부 부문 공고 등 광고의 내용이, 광고사들은 이러한 특수 형식 광고 대리 서비스에 대한 우세와 수단이 분명하게 결여되어, 신문광고부문에서 책임지고, 다른 광고내용을 책임지고, 대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캐주얼 | 유행 패션 반지 매력 무한 상승
- 캐주얼 | 귀여운 Baby
- 캐주얼 | 럭셔리 촬영 블록은 항상 Joo Zoom 패션.
- 뉴스 정보 | 오바마 활력 사격 패션계 애정'우아한 남자 '
- 뉴스 정보 | 이스가 제복 에 특별 자금 을 설립 하여 재해 지역 을 돕다
- 뉴스 정보 | 오래된 기예 ———차염은 삶을 원료로 만들었다
- 뉴스 정보 | 소녀는 민족 의상을 입고 스타트식에서 연기했다
- 뉴스 정보 | 왜 사람들이 마사 싫어하는지 그녀는 옷차림도 틀리지 않았다
- 뉴스 정보 | 파리 패션
- 뉴스 정보 | 수출 의류 는 여러 차례 국외 에 통보 되어 아동복 생산 기업 을 잘 설계 관문 을 잘 파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