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면 이 강한 직장 의 리더십 을 어떻게 할 것인가

2017/3/10 22:59:00 32

직장사람기교

한 회사의 여부총은 그녀를 고민하는 일을 위해 나를 찾아왔다.

그녀는 방금 부하와 성질을 부렸는데, 보고서를 써야 하기 때문에, 부하가 자신의 뜻대로 써야 한다고 요구하였으며, 부하는 매우 주견이 있는 사람이며, 그녀의 생각과 일치하지 않아 시끄러워서 불쾌하게 흩어졌다.

그녀의 내심은 부하에 대한 불만이 가득했다. "부하가 되어야 한다. 내 뜻대로 하는 대로 해야 한다. 시키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한다. 자기 생각대로 하지 말고 하는 게 좋겠다."

당당한 분노로 가득 찼지만, 여전히 고민 중이다. “나는 어떻게 하면 내 말을 완전히 들을 수 있을까?”

많은 직장 지도자들이 이런 일을 겪고, 전 부서의 모든 사람을 한 사람의 머리처럼 지휘하고, 집행력이 어디까지나 되는 것은 리더들의 가장 기대되는 일이다.

이런 통제형 리더를 만난 적이 있는데, 그가 가진 팀워크가 크며, 인력은 차츰 차이가 있지만, 일을 하면 조화롭고 조화롭고, 중요한 것은 모두 기꺼이 함께 가는 것이다.

나는 이곳의 원인을 탐구하고 나중에는 이 지도자의 방식이 매우 재미있었다.

문제에 부딪혔는데, 그녀는 마음속으로 다 생각해 보았지만, 반드시 모두의 의견을 구할 것이다. “당신은 어떠한가?”, “나는 그런 생각이 있다. 만약 당신이 고객이라면 느낀 것이 무엇인가?”, “응, 그래, 너의 생각이 좋다.”

그녀의

부하

모두 존중받는 느낌이 든다. 어떤 일에도 이 지도자는 약간의 흔적을 채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신의 참여 회사의 업적으로 찌는 것, 영광스럽고 자부감은 항상 마음속에 있다.

또 다른 지도자를 만나게 된 것도 눈에 띄게 뜬다.

그가 속한 회사는 광고 기획을 하는 것이며, 매번 부하들에게 설계 방안을 제출할 때마다, 그는 정례회의에서 설계 방안을 스크린에 투입할 것이며, 그 방안의 장점을 대담하고 나서 약간 곤혹을 제기하거나, 그 문제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그도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도록 자극할 것이다.

그 결과 그의 부하들은 모두 그를 매우 존경하고 존중하고, 자각적으로 그의 사상에 의지하고, 스스로 학습을 하고 자신의 방안을 수정하고, 각 각각의 군사가 강장, 팀의 전투력도 급증하고 있다.

이런 지도자는 진정한 내면이 강한 사람이다.

1971년에 열린 런던 국제정원건축예술세미나에서 디즈니랜드의 경로 디자인이 세계 최고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이 경로는 디자이너가 설계한 것이 아니라 디자이너가 유희자를 밟으려고 했다.

그 는 사람들 의 자연 선택 을 존중하여 디자인 과 작업 을 완수하고 있다

존중

인간적으로 좋은 균형점을 찾아서 성공했다.

때로는 믿음과 내려놓는 힘이 더 강합니다!

중용의 도서는 중용의 중화, 평범한 것이 아니라, 추구하는 것은 불손한 것이고, 물러날 수 있고, 서두르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용기를 잃지 않고, 인생의 지혜와 인간의 처세에 비교적 완벽한 평형점이 되었다.

적절한 균형점을 찾아야, 자신에게 유리하고, 몸은 건강하고, 많은 사람들이 부축하고, 진정한 자신감, 타인을 믿음, 믿음이 있는 사람이, 비로소 마음속의 에너지가 있는 사람을 앞서고, 영군을 이끌어갈 수 있다!

대다수 사람

사장

갈등이 있을 때 너무 많은 시간을 들여 불평을 했지만 너무 적은 시간을 들여 문제를 해결하였다.

사실 어떤 사장이든 존중할 만하니 네가 공부할 가치가 있다.

적응과 이해는 직장에서 생존하는 가장 기본적인 능력 중의 하나다.

어떤 사람들은 직장에서 몇 년 동안 굴러다녔다. 좋은 사장이 어디에 있었는지 묻는다. 사실은 사장이 없는 것이 아니라, 자기가 정정하지 않았을 것이다.

모든 직장인 중 ‘사장 ’은 영원한 주인공이고 ‘보스 ’는 더욱 영원한 화제다.

저녁 퇴근 후 몇 명의 동료들이 함께 저녁을 먹고, 화제는 당연히 회사의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없다. 이런 대화에는 사장의 품행에 대한 논쟁이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은 사장의 성질이 불같이 불쾌하고 소통하기 어렵다는 불만이 있고, 사장이 짐작할 수 없고, 심상치 않다고 불평했다.

이런 불평은 정서 발출구로 적당히 할 수 있지만, 이런 불평에 너무 빠져서 가장 기본적인 직업 소양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유명 베스트셀러 ‘고효능인 7가지 습관 ’의 작가인 스티븐 코버는 “사장의 약점을 원망하지 않도록 하고 업무 효율도 잃게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고 경고했다.

직원들과 사장의 바둑게임에서 비폭력 비협력을 대표로 하는 소극적이고 어두운 태도는 기업과 개인이 발전하는 분투목표를 더욱 편리시키고 사장과의 상호 원망과 저항하는 불균형 대항에 빠지게 된다.

당신의 사장이 동시에 이 게임의 심판이기 때문에 당신에게는 한결같은 열세와 승리가 없는 전쟁이다.

근무 중, 우리 주변에는 온갖 불평이 가득하다: 월급과 맞지 않다고 불평하고, 성적 시험이 불공평하고, 리더가 재능을 모르는 것을 불평하고 불평하고, 회사 제도를 불평한다.

유독 자신을 원망하는 사람이 없다: 내가 왜 이렇게 불평을 했을까? 선의의 소통을 선의로 만들어 합리적인 조언으로 불평하고 긍정적인 행동으로 변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직장 여성은 성격을 망가뜨리지 마세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3/9 23:27:00
31

어떻게 젊은 상사와 잘 어울리는가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3/7 22:53:00
42

아홉 개 의 상사 와 관계 를 잘 처리하도록 가르친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3/6 21:11:00
25

새로운 지도자와 어떻게 지내는지 가르쳐 주겠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3/5 22:22:00
32

어떻게 적당히 너의 사장을 거절할 수 있을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7/3/4 10:36: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처음 직장인 15명의 계시

직장인턴으로서 무엇을 주의해야 직장에 더 잘 융합할 수 있을까?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