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나이크 ” 벌금 사건 후, 국인들은 외국 브랜드에 대해 경각심을 높여야 한다

2012/11/3 10:09:00 18

나이크외국 브랜드중국 시장

여러 해 동안, 많은 사람들이 국산품의 불의에 시달리며, 특히 외국 브랜드를 선호한다.

비락은 눈을 밝힌 후, 또 많은 서양 브랜드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똑같이 유괴를 속이는 추태를 벌이고 있으며, 또한 많은 사람들이 중국인을 속인다.


최근 한 외국 브랜드가 따귀를 한 대 맞았다.

이 기업은 바로 유명한 것이다

나이키

스포츠 회사, 그 농구

해외에서 500여 위안을 넘는 가격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판매하는 양쿠션이 국내로 바뀌었다.

이번에 상공업자 부서는 이 양브랜드 체면을 다시 주지 않고 487만 위안의 벌금표를 냈다.

이 일은 수많은 소비자들이 극찬하는 박수를 받았다.

외국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이중 표준'을 실시하는 최초 벌금 목록이기 때문이다. 이는 하나의 범례가 될 수 있도록 양브랜드'이중 표준'의 새로운 국면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외국 브랜드가 너무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중국 시장

그 후 바로 ‘얼굴 변태 ’가 되었고, 두꺼운 내로 ‘이중 표준 ’을 일으켰다.

물론 이런'이중 표준'은'유럽과 미국판'보다'중국 대륙판'보다'품질, 배치, 서비스, 상장 시간에 중국 소비자들에게 특정한 신분차별을 갖고 있다.

예를 들면 많은 사치 브랜드가 해외에서 품질 문제로 발행되고 국내에서는 일반적으로 판매되고, 자동차 애프터서비스와 보증기한의 차이성 차별이 너무 많은 중국 차주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심지어 문제는 중국의 소환은 국제시장에 비해 반박을 더 느린 것이다.

이 모든 배후 의 공평과 공정 을 되돌려 서양 브랜드에 던져 버리면 눈덩이처럼 날아갈 것이다. 중국 소비자 포켓의 보상도 너무 많을 것이다.


유감스럽지만, 지금 우리가 본 것은 나이크 회사 얼굴에 붙은 첫 벌금표입니다.

같은 잘못된 외국 브랜드를 더 많이 저지른 것은 여전히 무사하고 평안하고 평안하다.

몇몇

외국 브랜드

심지어는 무량하고 염치도 없고 증오감을 자아낸다.

그러나 중국 소비자들은 외국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편애도 이미 더할 나위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서양 브랜드의 저질과 못생긴 모습을 보더라도 양해상권의 가벼운 마음을 품고 서양 브랜드를 선택하게 된다.

이에 대해 판자는 소비자 심리 불건전한 상태에서 국물이 너무 무기력한 것이 근본적인 원인이다.

국산 영유아 분유를 생각하면 얼마나 많은 가정을 비참한 것인지, 국물이 자강되지 않는 것을 이해하고, 서양 브랜드의 시장이 있는 이런 부득이한 현실을 알게 된다.


문제의 국물을 직면하면 소비자 위권은 흔히 하늘로 갈 길이 없고, 멜라민 사건이 지나지 않았는데, 관련 배상은 여전히 소비자 수중에 제대로 돌아가지 못했고, 소비자 말권이 부족한 가장 좋은 구현 아닌가?


국물과 비교하면 소비자가 외국 브랜드의 위권을 겨냥하면 더욱 어렵다.

일부 지방정부가 투자를 유치하고 외국 브랜드에 던져 놓은 미끼가 바로'초국민대우'라는 것이다.

그리고 이들 브랜드 감독에도 유난히 여유가 있다.

장사꾼은 일찌감치 이득이 없고, 틈이 있으면 반드시 뚫고 ‘중국표준 ’을 만드는 뒤에는 장사꾼이 거대한 원가를 절약하고 큰 이윤을 얻는다.


또 이런 이중 표준을 억제하는 법무기는 국내외 화력의 표현도 매우 다르고 징계력으로 볼 때, 조총 토포와 양총 대포의 위력 차이다.

이 모든 것은 키운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하게 하고, 고개를 돌리고 주인을 한 입 갉아먹는다.


서양 브랜드의 ‘초국민대우 ’를 바꾸고 관련 법률제도를 완벽하게 하고 국제사회와 접선을 이루기 위해, 지금 가야 할 길은 길고 긴 길이다.

우리는 이러한 제도적 조치를 분석할 때 종종 가장 본질적인 문제를 잊고, 최대한으로 소비자의 공공이익을 실현하려면 공공 말권을 최대한 만족시켜야 한다.


말권이 없는 중국 소비자, 서양 브랜드 앞에서'원수'의 운명에서 벗어나는 것은 너무 어렵다.

서양 브랜드가 ‘귀신이 왔다 ’는 추악한 모습과 끔찍함을 집중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실제로 우리 시장 질서가 공정경쟁과 법치 보장을 잃고, 감시 실령 상태에서 이루어진 악과다.


서양 브랜드'이중 표준'이라는 불합리한 현상을 배제하는 것은 제도가 완벽하지 못하고, 정부 감독과 집행 실령의 온갖 곤경에 직면하고, 이 모든 것은 결국 공공 말권에 의존해야 한다.

시련은 여전히 현재 민주, 법치와 문명 진보 수준과 진보 속도다.


이런 진보가 얼마나 빠른지 소비자의 말권이 공간을 높이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빠른가.

어느 정도에 이르렀을 때, 양브랜드'이중 표준'도 자연적으로 와해된다.

  • 관련 읽기

香奈儿起诉商家索赔30万 引发假维权真炒作质疑

매일 첫머리
|
2012/11/3 9:40:00
14

2012 중국 아동복 10대 브랜드 선정 발표

매일 첫머리
|
2012/11/2 16:06:00
28

범객봉에 단장하여 누가 끝까지 이길 수 있습니까?

매일 첫머리
|
2012/11/2 16:02:00
15

아디 늑대 발톱 등 14양 브랜드 아웃도어 노출 피해 물질

매일 첫머리
|
2012/11/2 15:43:00
29

항주 은태백화점 1층에 새로운 구도를 설치하다

매일 첫머리
|
2012/11/2 13:15: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맥로이 2억 5000만 달러와 나이크와 10년 계약을 맺다

맥로이와 나이크는 총 금액 2억 5000만 달러, 계약기간이 10년 간 협의를 통해 맥로이의 광고를 동시에 표시하고 우즈도 나타난다.두 사람은 함께 나이크를 위해 광고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