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려 교업 협력 협동 혁신 인재 양성 모드 를 심화 하다
기자는 심천직업기술대학 관리학원과 백리 국제유한회사 화남구분사가 캠퍼스 주문반 등을 재체로 교내 백리 전문점을 의뢰하여 교내 베리 전문점을 심화시켜 교업과 협력을 강화하고 교업과 합동시켜 새로운 인재 양성 패턴을 협동하여 소매 엘리트 팀을 조성하기로 했다.
주문반은 바로 심직원 백리 국제점 장근이다.
심천
직업기술대학 학생은 이년 교학 과정을 마치고 기업이 학생을 파견하여 학생에게 회사 사정을 설명하고 동업문화를 인정하고 분배 를 원하고, 점장반에 공부하고 싶은 학생을 면접을 보고, 점장반 장학원 구성 (대학교 2학년은 여름방학 전주 완성)을 확정한다.
양측은 인재 양성 방안을 협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백리 는 국가 교육 부문 의 교수 요강 에 따라 기업 이 전문 인재 에 대한 상응하는 요구 에 따라 교업 쌍방 이 공동으로 인재 양성 방안 을 짜 는 방안 은 모두 백려 기업 문화, ‘ 문화 ’ 가 있다
단말기 판매
실무, 관리와 소통 기술, 점포 운영 관리 4 과목, 15개 학점 (전대 대학원 전대 3대 3의 전문화 과정 팀 학점, 즉, 수강원 이 대응하는 전공 15개 학점)이다.
교학에서 심직원은 모두 4명의 핵심 교사를 파견해 각각 4개 과목으로 강의했다.
기업은 교수 모듈의 수요에 따라 훈련과 실전 경험을 갖춘 구성 강사단 15명을 파견해 기업 주강교사 무료 수업을 한다.
더 나은 반급 관리를 위해 이 반 2명은 담임 (기업과 학교가 각각 1명), 반장 1명, 1명, 1명, 조직위원 2명, 팀 리더 4명이 공동으로 반급 관리 팀을 구성한다.
백리 투자, 심천직업기술대학 출장, 유선동 캠퍼스 제1실습관 310B
전매점 기준
공건 실훈기지, 이 반 및 기타 관련 학과 학생들의 실천 교수 수요 기업은 이 반 학생들의 학습 상황을 감시하고 심사를 진행하여 탈락제를 실시, 학기 교칙 위반, 이번 학기 학습 성적 2 과목 이상 불합격 학생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기업의 15학점을 순조롭게 완수한 학생에 대해 기업의 심사를 거쳐 학생들이 인정해 기업의 점장 일자리 정상 실습을 실시하고 백리국제점 장교훈장을 수여했다.
기업이 유급 실습을 담당하고 실습기 6개월, 2개 단계로 나눠 3개월간 실습부점장으로, 이후 3개월간 실습직은 수습점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업 심사를 잘 통과하면 정식 점장이 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