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사와 충돌하면 어떻게 해

2011/4/6 13:38:00 49

상사 충돌 사업

작업 중 상하급 간에 약간의 불쾌한 일들이 발생하여 약간의 마찰과 충돌이 발생하여 심리적 충돌을 일으킨다.

이럴 때 부하로서 부당하게 처치하면 큰 갭을 심화시켜 곤경에 빠지고, 쌍방의 관계가 철저하게 파열됐다.

그렇다면 상사와 충돌하면 어떻게 하지?

일반적으로 “ 원수는 해결해야 한다 ” 며 일반적으로 분위기를 완화하고 관계를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화해하는 것이 옳은 사선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주로 다음과 같은 방식이 있다.


 


1. 자책, 자기 비판


 


심리적 자질은 지나치게 강경해야 하며 태도는 성실해야 하며, 책임이 자기 편에 있으면 용감하게 찾아야 한다

상사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고 양해를 구하였다.

만약 중요한 책임이 상사 한쪽에 있다면 원칙적인 문제가 아니라면, 목적이 화해에 이르기까지, 부하들은 자발적으로 충돌의 책임을 스스로 떠맡아서 상사에게 계단을 내려준다.

인심은 모두 고기가 자라 인심을 바꾸고, 반근은 8냥으로 바꾸어, 극히 상사를 감동시키기 쉽고, 전쟁으로 바꾸었다.


 


2, 환상을 잃고, 주동적으로 대답하다


 


누구나 이런 체험을 하고, 상대방과 싸우면 누구나 먼저 입을 열지 않는다. 실제로 서로의 속은 상대방이 먼저 첫말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래서 하급으로 상사를 만났을 때 특히 간격이 있는 뒤에는 적시에 맞춘 대답과 친절한 인사와 열정적인 인사로 충돌을 해소하는 그늘로 상사나 대중에게 일종의 불계불계와 대처의 인상을 남겼다.

요행심을 가지지 마라, 만나면 외면할 듯 외면하고, 외면하고, 외면하고, 오래 지나면 구덩이가 열리고, 모순은 눈덩이처럼 굴러 오르면 더욱 큰 격식을 이루게 된다. 이렇게 다시 생각해도 늦어지면 어려움이 더 클 것이다.


 


3, 논쟁, 냉각 처리


 


바로 소속 상사와 충돌이 발생한 후, 부하로서 따지지 않고, 논쟁 을 넓히지 않고, 이 일을 방치해 두고, 이 일을 마음속에 묻고 있는 것은 여전하고, 그 보고는 여전히 보고를 보고하는 것이며, 응시에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대처했다.

이렇게 낡은 흉터를 밝히지 않고 악몽은 다시 꺼내지 마라. 별이 돌아가면서 세월이 흐르면 서서히 담담하게 되고, 이전의 불쾌함을 잊고 충돌로 인한 부작용도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된다.


 


4. 사람을 주선하여 중간에서 화해시키다


 


상사 앞에서 영향력이 있는 ‘ 평화 사사 ’ 를 찾아 자신의 미안한 마음을 가져 설득 작업을 하는 데 있어서 효과적인 전략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특히 당사자는 스스로 인정에 지장을 주고 말하기 불편한 일부 언어를 사용하여 조정자의 입으로 말하면 효과가 매우 뚜렷하다.

조정인은 중간에서 주선하는 것은 상하 하급 사이에 소통의 교량을 설치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조정인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바늘 꿰는 역할을 할 수밖에 없고, 다시 고쳐야 하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당사자가 스스로 더 해결해야 한다.


 


5. 민망함을 피하고 전화

커뮤니케이션

.


 


전화 해석 은 쌍방 의 면담 을 면할 수 있는 어색 과 어색 을 피하는 것 이 바로 전화 의 우세 이다

전화기

때로는 언어가 친절하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자신의 무모한 충돌 때문에 상사의 심정이 좋지 않은 충돌 때문에 상사의 태만적이든 ‘전쟁 ’은 아랫사람 자신의 사려 부주의 격리로 인해 이 현대화된 도구를 이용하여 해석할 수 있다. 혹은 형식으로 서신을 이용하여 이야기하는 방식을 이야기하고 이해를 구하고 공감을 형성하는 것이며, 이 관계의 초보적인 시작을 시작하여 다음 단계의 화해 면담을 넓혔다.

여기에 필요한 것은 이 법은 사람에 따라 써야 하고, 남용해서는 안 된다. 상사가 평소에 이런 표현을 싫어하면 금지해야 한다.


 


6. 불을 잡고 기회를 찾다.


 


좋은 시기를 선택하고 불씨를 파악하고 갈등을 적극 풀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상사는 경사가 표창이나 발탁을 받거나 하급자로서 제때에 축하를 해야 한다. 이럴 때 상사는 기분이 고조되고, 정신적으로 올라가고, 적시에 방문할 때 상사는 당연히 거절하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그 일의 성적에 대한 동호와 인격의 존중으로 생각하며, 당연히 기꺼이 축하를 받게 된다.


 


7. 너그럽고, 적당히 인양한다.


 


자신의 상사와 충돌이 발생한 후에는 이 방법을 운용하면 분수를 파악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많은 상황에서 참을수 있을지, 한 사람의 가슴과 식견을 반영하고 있다.

그러나 다만 오로오로모모모모모여지여지여지를 타타협구전방법을 취하는 것은 비교적 소극과 자신의 노예행위를 억억억억억억억억억하는 것이, 또한 대중중 자신의 인격과 이미지도 어느 정도의 손상을 받을 것이, 정확한 방법은 현실적으로, 배가 커야, 재상뱃뱃뱃속에서 배를 지할 수 있는 방법, 소부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게, 처처처처처처처사람을 집게, 잠시 자기자신을 먼저 억울하고, 적당한 태도를 채채채채채채채채취하면, 정면충돌을 피할 수 있고, 양면면면면적 충돌도 현실이고, 배, 배배배배뱃뱃뱃뱃뱃속을 배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면적 태도를 취하, 양측측측측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인간의 존엄.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아랫사람의 이 관점에서 말하자면, 등이 밝지 않고, 변명하지 않고, 우리는 말을 분명하게 하지 않는다. 만약 하급의 하급자가 마주치면 도리에 맞지 않다.

속이 좁다.

횡포한 상사, 순자 창역자 망명, 부하 의 대역부도 를 대역부도라고 볼 때, 이 같은 환경이 고압에 처할 만한 부하 들은 별다른 희망 을 품지 않아도 된다. 이럴 때, 주저하지 않고 ‘삼십육계로 걷는다 ’, ‘좋은 조류택으로 서식하다 ’고 작업환경을 바꾸고 다시 발전했다.


 
  • 관련 읽기

직업 여성은 상사와 어떻게 지내는가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4/6 13:08:00
47

젊은 여자에게 사장이 쓴 말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4/6 11:59:00
78

지도자는 다시는 권한을 권한을 권장하지 마라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4/5 17:23:00
77

구글 CEO 의 "팔대 미덕"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4/3 9:13:00
54

那些成为“创业明星”的80后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4/3 8:44:00
135
다음 문장을 읽다

판빙빙대S 송조영 & Nbsp

2011년 봄 여름, 파시점 꽃무늬 유행은 이미 꿈틀거리지 않았다.가장 통찰력이 있는 스타, 조인들이 어찌 이런 묘미를 통찰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열흘 남짓, 우아하고 달콤한 물결은 대나무 행렬처럼 각가의 옷장에 휩싸여 들어갔다.상스웨터, 치마, 머리장식, 밑에서 짧은 양말, 신발, 머리부터 발끝까지 발끝까지 조류에 사로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