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대외 무역 여성복 도매 & Nbsp; 물건을 가져온 6시 팁!
열다
대외 무역
여장점에서 항저우에 가서 상품을 찾는 것이 많은 점주의 선발지가 되었다.
저장 성
여성복
도매
입고품
복장 을 오래 한 베테랑 은 이미 상품 의 기교 를 파악 했 지만 많은 신인 들 에게 이 기교 를 알 수 없다.
그럼 항주 대외 무역 여성복 도매에 어떤 상품 구입 기교가 있을까요?
1, 반드시 일찍 시장에 가야 한다!
모두들 사계절 청이 문을 일찍 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도매 시장의 공통성이다.
하지만 시장에서 멀거나 일찍 일어나기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 시장에 이르면 늦지 않다. 이럴 때 보충 수배할 수 있다. 신상품을 가지지 않으려고 할 수 있다. 도매상이 말한 가격은 전부 가짜다. 네가 죽도록 깎아 내린 가격은 아침에 외치는 가격은 없다.
아침에는 시장의 장면이 폭발적이어서, 내 친구의 부모님이 사계절 청에서 만들었는데, 아침 서너 시에 이미 채소시장과 똑같았다.
싸구려, 핫한 디자인이 노점 위에 쌓여 있는데, 가게의 MMM은 당신이 물건을 가지고 온 것인지에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신수가 물건을 가져가는 것은 여전히 마음이 편하다. 하하.
2 、물건은 세 집보다 낫다
사계절 청시장은 매우 커서 물건의 품종도 매우 풍부하고, 같은 물건은 종종 다른 노점에서 찾을 수 있지만 가격은 매우 차이가 있지만, 특히 대외무역구와 노시장이다.
많은 사람들이 대외 무역 구역의 화물 가격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물건이 비교적 좋다고 생각한다.
사실 아니다! 대외무역구에는 오래된 시장에서 많은 물건이 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80위안의 옷이 늙은 시장에서 50 위안, 똑같은 물건이 될 것이다.
많은 대외무역구 노점들이 바로 노점에서 가져온 물건이니, 남들은 당연히 좀 벌어야 한다.
그래서 옷 한 벌 잘 보고 서두르지 마세요. 많이 돌리는 게 진리입니다.
3. 도매상들이 온라인 상점에 대한 태도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것은 많은 타오바오 가게에 유리한 변화이다.
나는 이전에 도매상 본인이 인터넷 가게라고 하지 말라고 게시물을 읽었는데, 너는 몇 가지 물건을 받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비싼 가격을 준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도매상들과 익숙한 뒤, 그들의 온라인 고객이 여전히 많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의 반응으로 보면 ‘쇼핑몰 출하량이 매우 많구나 ’는 반응을 보였다.
확실히, 현재 인터넷 판매가 갈수록 번영되고, 우리 공장까지도 알리바바와 타오바에서 고객을 찾아야 하는데, 하물며 도매상도 중개되고 있다.
게다가 쇼핑몰을 하는 것도 카메라를 가지고 가게 안에 있는 물건을 모두 찍어 놓았다고 들었는데, 이미 습관이 되었기 때문에 시장은 물론 변통할 줄 알고 있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모두 박리다매로 팔리는 것이 장기간 협력할 만한 파트너다.
저번에 갔을 때 도매 티셔츠 사장님이 매장에 가서 창고 선출을 요청했다!
4, 신제품 적게
신상품을 보면 항상 참지 못하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처음에는 적게 가져가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도매상들이 톤 톤을 조정하는 것을 약속하지 마세요.
이 점에서 사계절 청의 도매상들은 확실히 하기 어려울 만큼 평소에는 판매를 하는 데 이미 체력을 소모하고 애프터는 이미 진작에 게으름을 피우고 있어 특히 새로운 고객을 대하는 것은 당연하다.
사실 우리 공장은 모두 교환을 지지하는 것이다.
5, 욕심내지 마라
처음에는 고객의 입맛을 완전히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금액을 많이 받으며, 한 금액 적게 받으며 고객의 반응을 보고 재보완하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다면 많이 들어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 돈은 없어도 비슷한 금액이 나올 것이다.
돈을 적게 벌면 아무래도 재고품이 낫다.
6 、공짜를 탐내지 마라
처음에는 시장의 시세에 대해 전혀 파악할 수 없다. 이 집 물건이 싸다고 생각했다. 물건도 괜찮고, 이것은 단지 네 개인적인 느낌일 뿐, 실제로 그렇지 않다 (오래 잡은 것이 좋을 것 같다)이라서 자신을 통제하고, 이것을 탐내지 않는다.
앞으로 더 싼 물건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연히 좋은 기회가 있어도 놓치지 마라.
특이한 확신이 없으니, 포장품을 가지지 말고, 새내기가 더 눈에 띄지 않는 포장품이다.
잔수량이 너무 크니 쉽게 가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끝까지 손해를 볼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