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 는 달걀 한 알 에 2 억 원 씩 변한다
달걀 한 알은 시장에서도 두세 푼을 팔지만, 가공은 ‘ 황토알 ’으로 되어 있는 몸값은 배로 뒤집힌다.
조그마한 달걀, 양담현의 쌀취는 물론 자신이 돈을 벌었을 뿐만 아니라 현지 관련 산업의 발전을 이끌었다.
양담현에서 “ 황토알 ” 을 언급하면 누구나 다 안다.
원래 시장에서 두세 푼의 달걀을 팔았는데 가공 액수가 배로 올라가 이 여성은 작은 계란으로 레전드를 연기했다.
할머니는 대대로 조상 (조상) 의 비방이라고 말하며, 실제로는 희한한 사람이 없었는데, 누가 이 달걀을 삶았는지, 누가 이 달걀을 들볶았는지 아랑곳하지 않았다.
계란 하나 먹으면 대단한데 이 황토알을 만들다니.
황토알은 양담현 곽장촌 원씨 가문의 특산물, 그녀는 할머니의 말을 듣고 황토알을 어떻게 삶을지도 모른다.
손님이 집에 손님이 들어오기만 하면, 그녀가 삶은 황토알을 먹을 수 있고, 모두 좋다고 말하자면, 그녀도 깊이 생각하지 않았다.
한차례의 아들 직장 몇몇 손님이 집에 오자, 미취는 황토알을 삶아 먹고, 그들은 모두 외상을 먹으며, 황토알을 먹었고, 정중하게 말했다. “너는 금밥그릇을 들고, 황토알을 건네면 큰 돈을 벌수 있다 ”고 말했다.
자신의 삶은 달걀이 상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그녀는 처음 들어보았고, 세상의 외상들이 말하는 것을 본 것이며, 이 말은 비취평의 눈은 밝고 모처럼 번쩍번쩍하는 느낌을 준다.
손님이 한 말은 비취를 가라앉히고 자신의 삶은 달걀을 시장에 밀어붙이기로 결심하고, 그녀는 처음으로 바구니를 들고 출발했다.
황하 주전자에 관광절이 하나 있는데, 황토알을 사러 갔을 때 황토알이 212 지푸카를 하나 끓여 주전자 폭포 (황토알을 팔아) 를 끓였다.
미취는 언제 차가 다닐지 몰라 황토알 한 바구니를 메고 차를 타고 팔았는데, 사람들은 황토알을 들은 적이 없고, 45리를 걸어도 아무도 사지 않았다.
모노메 비취는 돈을 주지 말라는 생각을 하기 시작하였다. 그러자 차에 몇 개를 얻어 황토알을 먹었더니, 나중에 맛있다고 칭찬했다. 어떤 사람들은 계란을 먹었다고 해서 돈을 먹게 되었다. 그렇게 기뻐하지 마라.
일삼가 (一) 가 멈추자, 차가 통하자, 주전자에 도착한 후 관광 축제가 흩어졌다.
다음날, 그녀는 노지프를 타고 태원에 도착하여 기차역에 가서 행운을 만난다.
한주임을 찾아서 황토알을 소개해 주임을 소개한 뒤 계란이 맛있다고 한 후 그녀는 또 한 번 여령을 찾아서 맛보기로 했다. 나는 기분이 좀 가라앉았다.
여장 (1937) 씨는 "나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며 "당신이 먹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할 수도 없고, 모두 맛있다고 느끼고 리더십이 박자, 황토알을 남기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모노르타 (Michan) 가 캐시미취 (Michan) 에 들어가 여관에 입금할 돈이 없어 여관에서 사흘 동안 3박 3박 3일 동안 머물렀다.
이때 검사 결과 나왔습니다. 기분이 너무 설레고 발랄한 정류장은 황토알을 차에 타게 하는 동의를 했는데, 당신은 물건을 팔 수 있습니다.
황토알은 철도 식품시장에 들어서며 황토알을 위한 일종의 산업을 이루기 위해 희망을 제공하고, 미취평은 소량으로 기차역에 황토알을 보내기 시작했다.
찬찬이 차에서 팔면 좋지만 설비가 안 되니 유통기한이 없다.
1998년 정부 조달을 맞아 현위 서기가 집에 와서 서기가 와서 서둘러 가져다 먹이고 서기는 이 계란이 좋고 좋은 프로젝트이고 기업은 현의 선두기업으로 한 번 이끌어 왔다.
그는 현위 서기의 지지아래 미취평은 현에서 5만 위안의 돈을 빌려 주었고, 그녀는 돈을 두 쪽으로 쪼개서, 진공포장기, 진공식품 봉투, 진공고압솥을 구입하여, 진공고압솥을 만들었다.
이 해 9월 그녀의 황토알이 창립되었다.
장차 포장을 한 뒤 시장이 조금 발전하기 시작했다.
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론일로먼트의 동시발전을 이끌고 있다.
계란을 받는 것은 모두 주변 농촌 백성들에게 매년 1만 위안 이상을 늘릴 수 있다. 우리가 받는 것은 시장에서, 도매가격보다 한 푼 더 비싸다. 왜냐하면 우리가 돈을 벌었으니, 백성들에게 실익을 좀 더 많이 벌게 한다.
다년간의 풍우를 통해 소평방이 고층 빌딩으로 변했다.
황토알도 잇따라 산서명품 제품, 안심식품, 자산은 2억!
인터뷰가 끝날 무렵에 황토알은 1000여만원을 투자할 준비가 되고 있다.
바구니를 걸고 다섯 조각, 열 조각을 파는 달걀이 현재 천만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황토알은 매 단계를 차근차근 걸어갔다. 기업은 자신이 돈을 벌었을 뿐만 아니라 주변 대중을 부유하게 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
- 허튼소리를 하다 | 창업 여장 가맹점 돈 벌어 가맹 여장점 필수 22개 문제!
- 시세 분석 | 짧은 현금으로 유연하게 제시한 가격은 몇 시까지 견고하니?원료가 약해졌는데, 베일 베일 기업은 여전히 이익 운행을 부담하고 있습니까?
- 국내 데이터 | 8월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이 전년 대비 2% 하락했다
- 패션 속보 | 콘웨이 일본 X Paul Smith 새로운 연명 All Star 100신발이 다가온다
- 지방 핫점 | 개발도상국 방직 복원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승주시 시찰
- 협회 동태 | 제3회 중국 방직 비유대회 전항 행사 완료 심사, 대회 개막 카운트다운
- 전시회 뉴스 | 세계 방직 제 2 회 세계 부상 대회 를 연동 하여 소흥 코교 에서 성대하게 개막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