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말이 다가오니 폴리에스테르 공장과 직조기업의 바둑이 벌어지고 있는데...

2019/12/27 10:50:00 0

폴리에스테르

매년 연말에 직조업체는 원료를 매점하고, 일단 이 때가 되면 원료 가격은 일반적으로 많이 오르지 않고, 심지어 가끔 소규모 할인, 소규모 세일, 직조기업을 많이 사게 한다.더블 11과 더블 12와 마찬가지로 싸게 돈을 쓰고 쇼핑을 하는 한편, 재고에 끼어들고 제품의 정상적인 가격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이는 직조업체와 폴리에스테르 공장 사이의 작은 호흡이 깨졌다.


폴리에스테르 공장이 ‘ 잠재규칙 ’ 을 깨고 직조업체 ‘ 난처해 ’ 를 직조한다


올해 초에 폴리에스테르 공장의 폴리에스테르 재고가 너무 높아 세사가 개년 이후에 가격을 인하하여 기업의 일년 동안 매점 매점 매점 매점매점이 손실되었다.당신이 더블 11일에 물건을 샀는데, 결국 일주일이 지나면 현재의 가격은 판매가격보다 더 싸다는 것을 발견했다.


직조업체와 일반 소비자와 달리 구입하는 원료 수량급도 완전히 달라져 가격에 대해 더욱 민감해 지난해 매점된 손해를 보니 직조업체들이 ‘앞차의 거울’을 가졌다.


일년 불경기의 시세를 거쳐 기업과 폴리에스테르 공장을 짜는 날도 좋지 않다.


직조업체에 있어서 대량의 반제품 재고가 많이 쌓여 있는 자금을 시장에서 제품의 동질화가 심하고 생산량이 과잉 되고, 천의 가격은 이윤에 맞지 않기 때문에 기계가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짜낸 천은 계속 재고를 늘릴 수 밖에 없다.


폴리에스테르 공장에서는 지금도 고재고 국면에 직면하여 세사 이윤이 온다기본적으로 밑지는 경영이라며 상류 PTA 시장은 공평한 것으로 알려졌고, 고재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세사 가격까지 더 하락할 가능성도 있다.


연말 최후의 일파 시세, 쌍방이 바둑을 하고 슬그머니 전개하였다.


연말 준비 원료는 올해 제조,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의 마지막 사태라고 할 수 있다. 양측에 대해 모두 중요하지만, 매매 쌍방을 위해 기업과 폴리에스테르 공장이 자연적 대립성이 존재하고 있는 것 같지만, 마지막 사태가 올 때, 양측의 바둑 게임도 소리 없이 펼쳐지고 있다.

 

 

양측면에서는 현재 가장 큰 문제는 재고에 가고, 너무 높은 재고가 가격을 억제하고 기업의 현금 흐름을 점용하고 있다.


직조업체에 있어서는 올해 수금이 어려운 상황에서 현금 흐름을 보장해 많은 자금을 들여 원료를 들여 구입할 수 없고, 소재 재고는 당분간 변형할 수 없다.또 연말이 다가오니 공장의 방학 시간을 조기 방학 때 어떤 의미에서 투매를 중단할 수 있으나 이런 방식은 내년 개년 이후 근로자들에게 일정한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사재기 문제에 대해서는 내년 개년 원료가 오르지 않기 때문에 위험을 피하는 전제 아래에서 직업업이 보편적으로 적고 저장품을 저장하거나 저장하지 않는 것을 택하기 때문이다.


폴리에스테르 공장에 대해 사실상 구매 안 하는 것은 이미 ‘ 노황력 ’ 이 되었는데, 현재 하류 직조업체 자금 사슬 긴장을 견딜 능력이 없고, 투작으로 이끌어온 원료 가격을 오히려 판촉해 일파의 세산 방직자의 구매 재미를 선사할 수 있다.현재 폴리에스테르 공장은 대략 감산력 을 높이는 방식으로 재고에 들어갈 수 있지만 이런 방식으로 지불하는 은성 원가가 너무 높아 연전 각종 방법으로 재고품을 최대한 많이 사용한다.


원료 가격은 강제로 끌어올리고, 기업을 만들어 빚을 살 힘이 없다.


그러나 현재 단계적으로 보면 폴리에스테르 실사의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지만 직조업체는 이것에 대해 계산하지 않고 폴리에스테르 공장 생산은 이색되지 않고, 폴리 재고는 여전히 누가되고 있다.


폴리에스테르 기업이 최근 세사 가격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각별하다'가 정상적인 상황에 따라 발전한다면 미래 생산판매가 반등되더라도 재고가 너무 높기 때문에, 세사 가격은 단시간 안에 오르기 어렵다.연말이 다가오니 현재 폴리에스테르 실사 가격을 올리면 재고에 도움이 되지 않지만 폴리에스테르 기업에 대한 점검력이 더 커지는 것은 아니지만 내년의 폴리스 기준가격을 높였다.내년이 되면 직조업체가 착공할 것은 여전히 살 것이다.전체적으로 이는 폴리에스테르 기업에게 이로운 것은 폐함보다 큰 일이다.


그러나 직조업체에 따르면 최근 세탁 가격이 상승해 수익을 한층 줄이고 일부 경영이 좋은 기업들은 받아들일 수 있지만 그 자체만으로도 재고기업으로 힘들게 살아가는 기업에 대한 부담은 더욱 커지고 있다.


중미 협상 은 진전 을 이루고, 내년 시세 나 호전될 수 있다


올해 시세가 나빠지는 것은 지난해 시세가 너무 좋아서 원료단과 직물의 조단이 나를 날려주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단말기 방직 의류 수요가 따라오지 않고 방직 업계에서 ‘ 좋은 3년, 나쁜 3년 ’ 의 주기율의 역할을 하지만 더 직관적으로 보면 중미 무역마찰의 영향이다.


12월 13일 중미 간 첫 단계의 경제 무역협정 텍스트에 합의해 미국은 미국이 분할 단계에 대한 대화제품 증정 관세를 취소하겠다는 약속으로 추가 징수 관세는 하락의 전환을 실현할 것이다.


중미간 관세는 방직업에 대한 절대적으로 큰 이득으로 수요 단근성 으로 현 단계의 직조 시장의 공급이 수요보다 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주문이 따뜻해지면 현재 방직업체와 폴리에스테르 공장이 만난 이런 문제들은 모두 해결될 수 있다.


최근 시장을 방문해 보는 현상도 마찬가지다. 하나하나 이득이 다가오면서 방직 시장은 내년에 대한 자신감이 충족해지기 시작했고, 연말에는 직조기업, 무역업체, 염색공장이든 금년도 보기 힘든 바쁜 광경이 나타났을 것이다. 내년의 시세가 좋은 조짐일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연말 방직 시장은 방학 분위기가 농후하고 방직 기업들이 연속적으로 방학 시간표를 발표한다.

매일 첫머리
|
2019/12/27 10:50:00
0

‘ 인터넷 경방성 ’ 성방성 경영 호척시 대플랫폼

매일 첫머리
|
2019/12/26 11:56:00
0

세 가지 ‘ 발전의 질문 ’ 은 압력을 가하여, 성택이 적극적으로 전통산업을 고품질 발전으로 추진한다

매일 첫머리
|
2019/12/26 11:56:00
0

PTA 꼬리판'용머리'세척, 세척 판매 백개!폴리에스테르 원료 또 일파강자극

매일 첫머리
|
2019/12/26 11:55:00
0

쥐의 나이가 다가오자, 쥐가 앞당겨!생초쥐 주제 새해 액세서리 시장 인기

매일 첫머리
|
2019/12/26 10:58: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고평: 중국 방적업이 파란만장한 물결을 일으키지 않고 차츰차츰 나아가다

2019년에는 풍운변환의 거시적인 형세에서 기복의 시장환경을 넘어 깊이 추진하는 산업 조정까지.중국 방적 기업은 연마하여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