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LVMH 는 왜 Steella Mccartney 와 호흡을 맞췄는지

2019/7/19 10:22:00 0

LVMHSteellaMccartney

프랑스 사치품 그룹 개운그룹 (Kering SA)와 스텔라 McCartney 와 헤어진 지 1년 넘게 경쟁 상대 로위헌그룹 (LVMH)과 이 패션 브랜드와 협의를 맺었다.

두 회사는 9월까지 새로운 합의의 모든 세부 사항을 밝혀야 하지만, 로웨이가 곤드레엠Cartney는 이 브랜드의 창의총감으로 이어질 예정이며 다수의 지분을 보존할 것으로 보인다.로위곤드레는 인수안에 소수 지권을 갖고 싶다는 것은 이례적이다.

앞서 Stellla Mcartney는 지난해 3월 개운그룹에서 유명 브랜드 50% 의 지분을 매입해 개운그룹과 17년간 합작 관계를 종지했다.로웨이와 개운은 패션 상업 분야에서 오랜 라이벌이지만 유사한 브랜드 소유권은 심상치 않다.

Steella Mcartney는 성명에서 운그룹에서 벗어나 많은 투자자들과 접촉한 적이 없다. 하지만 "버나드아나르나루와 그 아들 Arnault Antoine 소통을 할 수 없다"고 밝혔다.그녀가 언급한 두 사람은 각각 로위위위드레의 이사회장과 그의 장자, 벨티의 최고경영자 겸 로파이나 이사회 회장, 이후 두 회사는 모두 도로 위위위풍에 소속된다.

로위위곤드레나 McCartney 에 대한 투자는 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시키는 데 목적이라고 말했다.Bernard Arnault "우리는 그녀의 회사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하지만 Stella Mcartney 브랜드의 규모는 전체 그룹에 비해 창해일속 에 불과하지만 이 그룹은 2018년 연간 소득 기록지가 460억 유로에 이른다.

개운그룹은 패션 자사 브랜드의 재무 실적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스텔라 MCartney는 현재 연간 약 3억 유로로 추정된다.(브랜드 합작 전략을 통해 Adidas 등 스포츠 브랜드와 호흡을 맞추며 Steella McCartney 의 제품 소매가격이 더욱 올릴 전망이다.

소비자와 감독기구는 지속적인, 도덕 패션을 둘러싼 토론에서 Stella McCartney 브랜드는 항상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McCartney 는 줄곧 채식주의자로 동물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 적극 적극 나서고 있다.그녀의 제품은 가죽이나 가죽이나 기타 동물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사치품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도 있다.

패션계가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는 노력이 부족하다는 관측도 많다.글로벌 패션 의정 (Global Fashion Agenna), 보스턴 컨설팅 (Boston Consulting Group)과 지속적인 패션 연맹 (Sstainable Aparel Coalition)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패션업종은 사회와 환경문제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노력과 이 업계의 빠른 성장에 비례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 방면에서 길은 곤드레만드레가 계속 구름을 피웠다.후자는 매년 환경 손익보고를 공개하고 프랑스 마크룡 대통령의 권한을 받은 제안을 받고 전 업계의 관심이 지속적인 발전 목표를 호소했다.개운기 아래 가장 돈을 벌고 있는 브랜드 구찌는 2017년 동물 가죽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공표했다.

Arnault 는 Steella McCartney 와의 협력에 대해 언급할 때 결정적인 요소가 가장 먼저 발전과 도덕적 문제를 제기할 수 있다는 점이다.LVMH 그룹이 지속적인 발전에 대한 공약을 강조했다.로웨이는 프랑스의 첫 번째로 지속적인 발전 부문을 설립하는 대기업으로 25년 전.이제 스텔라가 이 중요한 의제에 대한 인식을 더 높일 것이다.

협약의 일부로 McCartney 는 그룹 집행위원회의 지속적인 발전 문제 특별 고문을 맡는다.

업계 분석가 마리오 오텔리는 이 그룹이 구조적 투자 추세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구체적인 조치라고 말했다.분명히 이 거래는 로의 위세가 곤드레한 재무 상황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로웨이는 그동안 도덕 패션에 진출한 시도가 실패했다.지난해 여름 로비드웨이는 파산된 아프리카 본토브랜드 Edun 이 철수해 이 브랜드 운영을 중단한 뒤 49%의 지분을 창시자 알리허우슨과 보노에게 양도했다.

성명: 로비드웨이, 다른 일부 투자자들과 함께 더비뮤지션의 소량 지권을 보유하고 있다.모든 투자자들은 이미 주주 서류를 체결해 보프가 완전한 채집권을 가지고 있다고 보증했다.저자: Sarh Kent? Laure Guilbault

  • 관련 읽기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뉴스 택배
|
2019/7/18 19:29:00
155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뉴스 택배
|
2019/7/18 19:29:00
54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뉴스 택배
|
2019/7/18 19:29:00
152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뉴스 택배
|
2019/7/18 19:29:00
31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뉴스 택배
|
2019/7/18 19:29: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소닝 패션 백화점'황금보석 전략 '

2019년 소닝이 패션 백화점을 설립해 37개 만달백화점을 인수한 것으로 알려졌다.소녕 패션 백화점의 황금 보석 전략 은 따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