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으로 노동 계약 의 ‘ 정확한 자세 ’ 를 해제 하다

2017/5/8 21:25:00 41

고용 단위노동 계약법률

노직원을 사퇴하거나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경우에는 일부 법에 주의해야 하며 ‘노동계약법 ’에 익숙하지 않은 것을 방지하거나 그 일에 대해 전면적으로 파악하지 못하면 본부서가 중재나 소송의 길을 걷게 한다.

한 기계설계사는 새로 졸업한 대학생 몇 명을 초빙하고 노동계약을 체결하고 시용기간은 3개월로 약속했다.

갓 입직하여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시험용 기간에 몇 명의 신입 사원들이 가끔 직장에서 약간의 실수를 하게 된다.

이 때문에 기계설계사는 신입사원 몇 명을 채용 조건에 부합되지 않고 본일을 감당할 수 없다는 이유로 모두 해고했다.

직원들을 해고당하여 노동중재를 언급했다.

판결이 내린 후 기계설계사가 불복하여 법원에 하소연하여 이 회사는 직원들이 채용조건에 맞지 않는다는 증거를 제공할 수 없기 때문에 법원은 결국 이 회사의 소송 청구를 기각했다.

우리 나라에서 《

노동 계약법

‘근로자 중 하위 상황 중 하나로 고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1)는 시험 기간에 채용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 민사소송법에 따르면 누가 주장하고 누구 주장, 누가 증거를 들겠느냐에 따라 근로자의 채용조건에 부합되지 않고 근로 계약을 해제할 때 충분한 증거를 제공해야 할 경우 근로자가 채용조건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고 근로자와 채용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증거가 없어 임의로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없다.

일부 용인 단위 는 시험 기간이 고찰 이라고 생각한다

종업원

표현과 능력을 나타내는 과정은 시험 기간에 처한 근로자에게 만족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근로자와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이 특출용자 단위는 시험기간인 직원과 노동 계약을 해제할 때 반드시 충분한 증거를 제공해서 당신의 주장을 지지해야 한다.

여씨는 한 회사에서 판매 업무를 하고, 연말 심사를 할 때, 여씨의 매출액은 회사의 내부 규정보다 낮다.

그러자 한 회사는 여씨가 회사 내부 판매 규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노동 계약을 해제할 것을 요구했다.

여씨는 자신이 그동안 열심히 일했고, 그 누구도 그에게 연말 최저매출을 언급한 규제 규정 제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으며, 예년도 최저 매출액을 규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여씨는 노동 계약 해제에 동의하지 않는다.

지나다

노동중재

이후 양측은 소송 절차에 들어갔다.

한 회사가 최저 매출액의 내부 규정을 제출할 수 없기 때문에 상술한 규정을 회사 내에서 공시했다고 증명할 수 없어 법원이 한 회사의 패소를 판결했다.

즉 이용자 내부 규제 에서 해약 상황 에 규정 을 제시 한 규정 규정 규정 규정 제도 제정 민주 절차 및 공시 를 실시 하지 않 았 지만 전체 직원 대표 토론 을 하지 않 았 고 근로자 내부 공공 장소 에 공시 를 하지 않 았 거나 근로자 를 알리지 않 았 을 때 이 내부 규정 된 해약 행위 는 불법 으로 인정될 수 있다.

관련 링크:

하나,'감당할 수 없는 일'이라니?'노동법'에 대한 약간의 조문 설명 (노동법)'에 관한 설명 (노동법)은 1994]289호 제2항 제2항은 "감당할 수 없다"며 "노동 계약의 약속에 따라 완수할 수 없는 임무나 동업종과 같은 일자리 인력의 작업량을 뜻한다.

사람 단위로 고의로 정액 기준을 높여 근로자를 완성할 수 없다.

근로자와 근로자가 근로계약을 맺는 목적은 근로자가 제공한 노동을 얻기 위해서다. 근로자가 자신의 원인으로 고용자의 요구에 따라 노동 계약에서 약속한 업무를 수행할 수 없다면, 고용자의 초심으로는 실현되지 못한다.

이에 따라 법적으로 고용인 단위는 법률 규정에 부여하는 조건하에 ‘ 감당할 수 없다 ’ 는 이유로 근로자와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둘째, 업무 효율에 관한 법률적 결정성.

근로자가 주관적인 의도나 악의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업무 효율이 낮으면 소극태공으로 인정해야 하지 않으며 근로자가 일을 감당할 수 없다고 인정해야 한다.

3, 왜 회사가 노동계약을 해제한다는 행위는 위법 해제로 인정될 수 있습니까? 노동계약법 제40조 규정은 다음의 상황 중 하나가 있는데, 고용인 단위가 30일 서면으로 근로자 본인이나 추가 지급자를 한 달 동안 지급한 후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2) 근로자는 일을 감당할 수 없고, 훈련이나 일자리 조정을 거쳐 일을 감당할 수 없는...

이에 따라 노동계약법 (노동 계약법) 은 근로자가 감당할 수 없는 일에 대해 근로계약을 해제하는 것은 조건, 법정 절차가 있는 것이다.

일단은 근로자가 일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지만, 직장이 즉각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없는 경우, 직장은 이후 근로자에게 양성이나 일자리를 조정해야 한다. 이 법정 절차를 거쳐 근로자가 계속 일을 감당하지 못하면 직장에서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고용 단위 로 노동 계약 을 해제 할 때 증거 를 꺼내야 한다

노동법규
|
2017/5/8 20:32:00
22

노동 용공 을 규범 으로 창업 길 의 ‘ 걸림돌 ’ 을 피하다

노동법규
|
2017/5/6 21:21:00
58

자영업자 는 사람 단위 가 아니라면 큰 실수 를 한다

노동법규
|
2017/5/6 21:17:00
44

보초 를 옮기면 있고, 제멋대로 조정하면 ‘ 도 ’ 를 잘 파악해야 한다

노동법규
|
2017/5/4 22:27:00
26

노무 관계에 분쟁 약속 의무가 관건이다

노동법규
|
2017/5/4 22:08: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농민 공무공 시 부상 법원 은 용공 단위 배상 을 판결 했다

노동에서 안전 주의의무를 다하지 못하고 일을 할 때 부주의해서 넘어져서 자신의 책임은 반드시 져야 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