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rada, 버처등 브랜드가 코펜하겐 패션주를 잘 보는 이유는 어디에 있는가

2016/8/12 17:35:00 7

코펜하겐패션주패션 브랜드

유일하게 유럽 대륙과 접양한 북유럽 국가로서 덴마크는 약약간과 모던한 이탈리아에서 미식, 가거업계에서 선두에 도전했다.

이제는 패션이 될 것 같다.

반세기 의 노력 을 거쳐 코펜하겐

패션주

나날이 성숙하다.

본토설계 인재가 끊임없이 쏟아지면서 해외 패션 브랜드도 이 시장에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라다는 이 가을에 덴마크에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신조점.

코펜하겐

번화구역인 국왕신광장의 일럼백화점.

이 플래그숍은 3층 건물을 차지하고, 1층은 주로 액세서리, 둘, 셋은 각각 열남, 여장을 진열한다.

점포 맞은편은 루이스비트턴이다.

왜 Prada, Buchererererer 등 브랜드가 코펜하겐 패션을 잘 보나요?(2)

일럼백화점

왜 Prada, Buchererererer 등 브랜드가 코펜하겐 패션을 잘 보나요?(그림 3)

버처님.

비슷한 시간, 스위스 시계의 소매상 버처와 이탈리아 미식성 에탈리도 전면 개업한다.

전자는 1층에 위치해 있다. 태그호야, 오메가, 로니스, 카지아 등 브랜드를 휩쓸었다. 후자는 지하층에서 주로 각종 이탈리아 음식과 음료를 판매한다.

"의심 없이 우리 백화점의 객류량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

젤레트 마케팅 총감은 현재 고객이 C 데칼린, Valentino, 샐러리 Ferragame, 바레아, 샐러드, 샐러드, 바레나시아, 산틀루엔트 등 사치 브랜드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2000년대 초, Marcjaccobs, StelllaMccartney가 함께 스칸 나비아 반도에 들어섰다.

2001년 8월 사치품 매수점 HollyGolightly 는 코펜하건에서 열렸다.

RickOwens, DriesVannoten, Proenzaschoul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Hay 창시자 MetteHay 는 뉴욕타임스 인터뷰에서 "HollyGolightly 는 색채와 패턴의 선택에 유일무이하다"고 추천했다.

2008년 IsabelMarrant는 현지 소매상 MNRetail 과 함께 코펜하근에서 첫 독립 매장을 열었다.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bercrombie &Fitch 는 2009년 Kobmagergade 보행가에 입주하고 있다.

왜 Prada, Buchererererer 등 브랜드가 코펜하겐 패션을 잘 보나요?(그림 4)

사치품 매수점 HollyGolightly

2005년 피초와 니트로 유명한 덴마크 패션이 집을 뛰어넘어 4대 수출산업이 됐다.

고무를 얻은 투자자들은 본토설계 브랜드를 철저히 발전시켰다.

2008년 아이슬란드 투자그룹 BGPartners 덴마크 체인브랜드 메트로폴 50%의 지분, 덴마크 사모 기금 Axel 은 현지 보석 브랜드 판도라를 인수했다.

1968년부터 열리는 코펜하겐 패션주가 그때부터 발력한 것 같아, 목표는 세계 5대 패션주가 됐다.

같은 해 덴마크 설계협회 첫 연간 시상식 패션디자이너 J rgenN rgard.

덴마크 독립 잡지 Dansk 역시 패션 종사자에게 상을 주기 시작했다.

로컬 디자이너로서는 "유럽과 미국 경제체계가 닥친 위기를 반성하고, 이전에 무시한 것을 주목하고 있다"며 덴마크 브랜드 WoodWood 연합 창시자 KarlOskarolse가 말했다.

그가 보기에는 코펜하겐 패션이 너무 많아, T 대에서 상점까지 지나치게 수정할 필요는 없다.

고객은 자신의 예쁜 옷에 끼어들기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고 새 옷에 빚 한 푼 빚도 마련하지 않아도 된다.

왜 Prada, Buchererererer 등 브랜드가 코펜하겐 패션을 잘 보나요?(그림 5)

파리, 런던, 뉴욕 등지에서 쇼를 보는 패션 매체와 매체들이 업계의 신성으로 치솟았다.

덴마크판'엘리'를 편집한 마리에루이즈월버튼은 2015 가을 겨울 패션을 보고 "몇 년 전 덴마크 패션의 편중 기능성이 있어 새로운 시기에 접어들어 옷이 예뻐 보인다"고 전했다.

매수점 Openengceremony의 남장 담당자 제스튜트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코펜하겐 브랜드 및 전시회가 다양하다. CIFF (코펜하겐 국제패션 전시회)가 가장 성숙한 편이다"고 말했다.

설립 연수 에서 보면, CIFF 는 이미 23년 째 로 들어섰고, 주로 전 세계 신입생 세대 를 뽑았다

패션 브랜드

.

중국 디자이너 브랜드 Fengchenwang이 최근 CIFF 남장 전시회에 초대받아 최신 2017 봄 여름 시리즈를 선보였다.

왜 Prada, Buchererererer 등 브랜드가 코펜하겐 패션을 잘 보나요?(그림 6)

Fenchang 2017 봄 여름 시리즈.

낡은 패셔니스타와 비교하면, 이 토양은 남다른 지역인 현지 주민들이 패션주간을 전민운동으로 본다.

택시 기사는 워킹 일정표를 휴대하고 패션쇼의 개최 장소도 텐트뿐만 아니다.

카페, 갤러리, 레스토랑에는 모두 회의장이 있을 수 있다.

주변 소매상도 기뻤다. 이들은 패션주간 10 ~100% 상승했다.
















  • 관련 읽기

동남아 성의산업 은 자동화 생산 영향 을 받기 쉽다

세계 시각
|
2016/8/12 17:28:00
52

브라질 신발 사고 키워드, 또 어떤 것들은 네가 모르는 것입니까?

세계 시각
|
2016/8/12 16:20:00
93

베트남 혹은 다음'세계공장'에 의지한 나라

세계 시각
|
2016/8/12 15:41:00
25

인도 방직 날염업이 관휴 붐을 일으켰다

세계 시각
|
2016/8/12 8:52:00
32

최근 방직 업계 국제 시세

세계 시각
|
2016/8/11 18:54: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홍콩에서 내지로 밀수한 549톤의 ‘ 서양 쓰레기 ’ 복장이 체포되었다

심천시 공안변방지대는 최근 목표 해역에 설치하여 홍콩에서 양쓰레기를 밀수한 《양쓰레기 》부터 내지로 가는 《이운달 》호 화물선을 성공적으로 정파하여 한패를 밀수한 낡은 복장 대안을 밀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