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장에서 어떻게 일을 해야 반공이 된다
바쁜 일마다 끝나는 소르티노 (칼리) 는 하루 종일 일만 열티노 (Kelly) 가 무언가를 떠올리기 어려웠다.
그는 캘리포니아 힐스버러 (Hillsborough) 명천중학교 크리스탈 스프링스 Uplands (1010대 School) 고교부의 주관이다.
그녀의 일은 항상 그녀가 매일 12시간씩 일하고 주말과 저녁을 포함한다.
그녀는 이 일을 매우 즐겼지만 자신이 모든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을까 걱정했다.
소르티노는 자신의 대부분이 ‘소화 ’라고 생각하며 더 많은 전략적 과 앞으로의 일을 할 시간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스탠포드대 (Staanford (Staniversity) 에서 간소화 작업 흐름과 시간을 낭비하는 연구반에 참석하기로 했다.
그곳에서 그녀는 어떻게 더 효과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어떻게 주의력을 최소화하는지 배웠다.
그녀는 또 매일 작업 임무를 차근차근 완수하고, 정기적으로 이메일과 사무실 구역을 청소하는 것을 피할 것을 요구한다.
이러한 변화는 그녀의 시간 관리에 뚜렷한 진보가 있게 했다.
소르티노는 자신의 일상에 대해 더 잘 알고 장기 사업에 종사할 능력이 있다.
그녀는 주말에 잔업도 할 수 있지만 필요한 때만 있다.
효율을 높이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세계화 물결이 닥치면서 경쟁 스트레스와 기술 혁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다가오는 오늘날 직원들이 늘고 있는 작업량과 함께 일과 생활의 양성 균형을 유지하기 어렵다.
다행히도 전문가들은 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소폭 조정이 그들의 업무 효율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말한다.
스탠포드대 2009년 한 연구에 따르면 여러 가지 임무를 수행하는 효율은 단지 하나의 임무를 수행하는 효율을 낮춰야 하고, 또한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다고 공언하는 사람들은 모두 여과하기 어렵다
정보
그래서 그들의 표현을 더 할인하게 했다.
이메일과 문자를 받은 이메일이 아니라 이메일을 받은 뒤 바로 읽는 것이다.
당신은 전자 메일함에서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주인 등 발신인 정보를 중요한 우편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정보가 동료의 기대치를 다시 부각시킬 수 있다.
캘리포니아 코르테라 (Corte Madera)의 자문사, 개인의 공장 (A Factory of One)의 일서 저자인 마르코비치 (Darkovitz)는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데 습관이 되었고, 실제로 답장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대하는 것이 실질적이다.
그가 만약 당신이 답장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3분 후에 이 동료의 많은 이메일이나 전화를 받았거나, 당신이 이전의 메일을 받았느냐는 질문에 이 같은 사람에게서 온 두세 개의 스토커를 처리하는 이메일이나 음성 메시지를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수십 개의 시간을 무리하게 요구하는 사람과 사귀면 다른 일을 할 틈이 없을 것이다.
직장마다 가장 인기가 많을 거예요.
소통 방식
그러나 흔히 효율적인 방식은 아니다.
동료 간의 이해를 방해하는 도구를 기꺼이 내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자신이 할 의사를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면, 전화로 문자를 보내거나 직접 대화하는 방식을 고려해야 한다.
보스턴 컨설팅 회사 (Boston Consulting Group) 고급 파트너인 이프 모리에르 (Yves)가 전문가 (Boston Consulting Group)에게 동료들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데 있어서, 많은 사무실 충돌의 근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같은 충돌이 더욱 복잡해졌다.
모리에도'여섯 가지 간단한 법칙: 복잡성을 어떻게 관리하고,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지 않게 한다'(Six 131 "Simple Rules:How to Manage Complexity without Getting Complicated)의 책을 읽는 작가다.
사장이 결정한 동기를 알아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대다수 의 부하 들 은 사람 과 구름 을 타고 상사 의 견해 를 따라다닌다
동료
사람들의 주류 관점은 있지만, 그 견해는 종종 옳지 않다.
사장의 생각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은 상사에게 ‘ 세일 ’ 에 도움이 되는 것은 부서와 전체 회사의 절차 조정에 도움이 된다.
너의 사장에게 협조하여 중요한 일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헛수고만 하지 않도록 해라.
직원들은 직장 기능을 바꾸는 것이 모험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당신의 사장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지시를 내리고 동료들의 관심을 가져야 한다.
본사 코네티컷 스탠퍼드의 스chafer Consulting 의 고급 파트너 로은 아슈켄네스 (Ron) 가 아슈케네스 (Run) 에 의하면 많은 직원들이 사장의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사업에 착수했다.
그는 종목을 마치고 나면 사장이 말했다. "내가 그렇게 하라는 뜻은 아니다."
결국 쌍방은 모두 낙담하였다.
만약 네가 어떤 임무를 처리할 수 없다면, 스스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거나 불안을 해결할 필요가 없다. 동료들을 모아 함께 토론할 수 있다.
아슈케나스는 동료들이 지지력이 되어 복잡성 문화를 만드는 헛된 패턴을 깨뜨렸다고 말했다.
너는 동료들과 합작하여 작업 흐름을 함께 간소화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의류 상장 기업이 중보에 들어서자 실적이 상반기 기업 발전의 궤적을 예고했다
- 조류 풍향표 | Champion X BEAMS 전조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조류 풍향표 | JUNYA WATANABE 연명 TNF 새 트렌치코트!
- 임신 아동 | 경동은 침몰 시장 컴퓨터 시내에 잠입하여 상업기를 찾는다.
- 임신 아동 | 소닝 요리장은 이미 남경에서 9월 일선 도시를 개척할 것이다
- 임신 아동 | 신세계 발전 40억 위안 영파 신세계 광장 남은 51% 권익
- 겉감 | 인도 기업가: 중미 무역 마찰이 인도 방직업에 기회 를 가져왔다
- 겉감 | 과학기술부가 ‘ 고폐자원화 ’ 등 7개의 중점 항목 신고를 내놓고 동남방복 산업은 이렇게 해야 한다
- 겉감 | * ST 케리 (02072):중대 자산 판매 실시 진전
- 겉감 | *ST 상승 (000971):공고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