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벽파: 경상 충격 일반 무역 불가역
세개방안을 발표한 이후 대부분의 기업들은 시장을 규범화하고, 경로상발전을 지지하고, 소비자를 정규 채널에서 소비를 보장하는 등 정책에 대해 인정했다.그러나 구체적인 조작 차원에서는 대부분 ‘ 관망 유지, 대책 연구 ’ 에 놓여 있다.일부 관측력은 시종 중요한 요소이며, 세관 미래 관리는 순차적으로 향상되고 지속적으로 강화될 것이라는 관점이 있다.
중국 무역촉구회 연구원 조핑 연구원은 관세를 징수하면 국가가 국제무역업계의 상업적 성격의 인정으로 언급한 ‘ 7% 할인 ’ 을 나타내며 발전을 장려하는 태도를 명확하게 나타냈다.
외국 부두입국전상업계도 이 정책을 실시한 뒤 기업에 어떤 영향과 대응책을 검토하고 있다.
증벽파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경로전상업계는 일반 무역에서 세금 탈세 기반의 회색 산업으로 알려졌고, 경전상세제 신정은 업계'난이 치아'를 이끌어 규범화, 기계화, 규모화의 고속 발전궤도로 진입된 것은 산업자본이 대담하게 진입하고, 이번 신정 업계의 중장기 발전이 좋다"고 밝혔다.
보세 패턴이 눈에 띄다
기자: 종사자로 보면 이번 세개의 초심은 무엇입니까?
증벽파경로 전신자시점의 몇 년 동안 몇 가지 시점의 보세구는 정책집행 차원이 각기 다르지만, 공통성은 모두 우표 세 방식을 통해 경전 전자상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것은 당시 세제가 완비하지 않은 임시 조치였다.그러나 몇 년의 시점을 거쳐 행우체세 50위안 이하의 면세 한도는 이런 세관 모드에서 경로 전상들의 납세율이 너무 낮고 면세 한도의 빈틈까지 있는 현상까지 발견됐다.이번 세율의 조정은 분명 국경 업계의 장기적인 발전을 촉진하기를 바란다.
기자: 신정의 최대 변화는 어디에 있나요?
증벽파: 우선 신정 최대의 변화는 행우표 세금에 따라 징수한 50원 이하 면세 한도를 취소한 것이다. 이는 업계의 주류는 보세구 청관 모델을 통해 세수상의 우세를 갖지 않기로 했다.
기자: 경상업계는 현재 주로 보세 패턴과 직우모델로 나뉜다. 이 두 패턴은 어떤 영향을 받을까?
증벽파: 보통 자영류, 수직류 또는 품류가 부족한 경상들이 보세비품 모드에 의존한다.이번 우체세의 조정은 보세에 의존하는 경상전자상들의 단기 영향이 뚜렷하다.이런 패턴에서 저렴한 단가 폭행 규모화 운영 모델은 단기 가격 상승 압력에 직면하고, 사용자 그룹은 가격에 비교적 민감한 손님이다.
업계 경쟁 차원에서 보면 보세 비품 모델에 완전히 의존하는 전기상회는 일정한 도전과 시련기에 직면하고, 상품 보조, 판촉 모드 및 선품기제는 3 ~6개월의 업그레이드와 겹쳐 공급사슬 체계의 재빗을 진행할 수 있다.제때에 조정할 수 없을 경우 커다란 성장 압력에 직면하고 자본에 의존하면 탈락할 수도 있다.
상대적으로 신정은 직우체체계의 영향이 비교적 작고 직우모드 일부 수익을 받아 많은 재고 심도, 동력판매율이 확실치 않은 제품은 직우체체계를 적용할 수 있지만 직우편화된 파편화 조직 패턴은 어렵고, 세제가 어떻게 조정되든 직우물류와 공급체인 조직의 전체 체인 통합 능력은 단기간에 만들기 어렵다.앞으로 각 대형 전용기 플랫폼에서 어떻게 공급 체인 조직에서 각종 비품 패턴을 균형 잡을 수 있을지, 업계의 새로운 패턴과 구도의 탄생을 촉진할 수 있다.
경로 전상 의 충격 은 일반 무역 을 거역할 수 없다
기자: 감독의 집행력이 매우 중요한 요인이라는 견해가 있다. 이번 정책은 감시 난이도를 낮추는가?
증벽파: 정책 명랑화 이후 가져온 것은 감독 체계의 성숙한 것이다.업계의 경쟁과 문턱은 이전보다 높지 않고 전체 업계의 충분한 경쟁에 유리하다고 어느 정도 말했다.
미래,보세창고보세 물류더 이상 소수의 대형 전기상 플랫폼이 독점하는 우세는 아니다. 더 많은 항구, 관리조건을 갖추고 있는 감독구는 모두 보세 수입 업무를 전개할 수 있다. 이는 각 중소전기상들은 장기 이호적이며, 보세 분매 등 모델이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
기자: 일반 무역 수입에 대한 영향은 또 어디에 있습니까?
증벽파: 장기간 경로전기상들이 일반적인 무역수입의 추세를 역전할 수 있으며, 신정은 업종성숙만 가속할 것이다.경로전상들에게 진정한 우세는 세수가 아니라 기존 무역의 수입을 줄이는 체인을 줄이고 유통의 효율을 가속시켜 유통원가와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전체적으로 중국 소비 업그레이드의 대세 하에 해외 제품은 가격 차이, 품질, 다양성 면에서도 장기적으로 존재한다.경로전상들은 상품상의 우세 (가격과 품질) 을 모두 국내 소비자들이 계속 쫓아다니기 때문에 전체 시장은 영향을 받지 않고 장기 건강을 발전시킬 것이다.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강소햇빛 (6002220):지주 주주 증진회사 주식 진전
- 상장회사 | 절강용성 (600352):'16 용성03 '회사 채권 회매 첫 힌트
- 상회 협회 | 화방 지분 명절 후 첫 번째 안전 생산 1위
- 상장회사 | 경동 27억 수매 베이징 청취궁 호텔 100% 주주
- 조류 풍향표 | 미식 복고 거리풍, 카치 1941 2019 가을 뉴욕 패션쇼
- 패션 브랜드 | Adidas 는 천고양이에서 처음으로 울타리 BOOST 신상품과 천고양이와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췄다
- 패션 브랜드 | 부안나는 262만 위안을 지불하여 31만 주를 환매하고, 2018년 순이익은 5억!
- 상장회사 | 윤토지분 은 5000만 건의 일 을 맹탕 하고, 7억 투자 연산 10만 톤의 고급 활성 염료 연간 에 완공 하였다
- 구두업 동태 | 적자 31.52억에서 흑자 2억에 달하는 ‘이녕, 모든 것이 가능하다 ’
- 캐주얼 | 빠른 시일 내에 사인을 하였습니다!해외 새로운 소매 모드 복제
- "주향도 골목이 깊을까봐." "마케팅을 하는 것이 성공적인 관건이다.
- 쌍꺼풀 여성이 가장 잘 어울리는 눈화장을 매혹적으로 만들어줍니다.
- 성천그룹 육목그룹 바이오 메틸렌 속옷 업계 글로벌 전략협력 서명식
- 방직 의류 업계는 10년 동안의 발전에 기여했다
- 중고 사치 가방 전문점'밀라노 역 '실적 35% 하락
- 135 인도기업 집단식
- 원피스 패션의 매니지먼트 스타일링은 다양한 장소에 대처하게 한다.
- 매체 문답 인터뷰 성천그룹 회장
- 경로 전상 의 세수 신정: 기업 은 세금 이 여전히 우세하다고 생각한다
- 진행자 Lee Jung, 패션주가 직접 등장해 아동복 브랜드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