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현재 운동 브랜드는 디지털화 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2015/10/21 16:36:00 47

여성복운동화운동복

나이키는 비록 온전한 세계에 머물고 있지만

운동복

브랜드의 첫 번째 접의자는 하지만 경쟁 상대 언더머와 아디다스는 디지털화로 돈을 날뛰며 나이크라하 왕좌를 앞세우려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면 언더더더더더더더더가 지능복과 트위터에 맞선 스포츠 퍼포먼스를 연구하고 있다.

올 초 아디다스는 착용 장치 응용 프로그램 Runtastic 을 구입했다.

일

나이키는 지난달 2015년 온라인 매출액이 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돼 202020년 인터넷 매출 목표를 70억 달러로 올릴 것으로 보인다.

종합적으로 나이커는 같은 시간대 수익액을 500억 달러로 올릴 계획이다.

UnderArmour 최고경영자 칼빈 프랭크 (Kevin Plank)는 2018년 모든 업무의 수익을 모두 이뤄 7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디지털 파트너 관계

나이커는 애니메이션 드림공장 (드림코르) 와 새로운 파트너 관계를 맺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나이크는 3D 인쇄 영역에 진출해 드림공장의 새로운 설계 플랫폼 Nova 를 이용해 ‘초속 원형 디자인 ’과 더 좋은 3D 성상을 실현할 예정이다.

나이크는 또 개인화 서비스가 미래 고객 소비의 주류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나이크 최고경영자 마크 파크 (마크) 는 1인조 파르커가 "정제는 소비자가 우리의 기대에 대한 중 하나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제품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참여를 희망할 뿐만 아니라 이 분야의 리더가 되기를 희망한다.

"지금까지 본 이 패턴은'정제 1.0'이라고 불리며 현재 2.0과 3.0을 연구하고 있다."

이런 업그레이드들은 운동장비와 성능을 더욱 편리하게 실현할 수 있다는 뜻이다.

'타임슬라이딩 세대'의 수요에 맞추기 위해 나이커는 휴대전화를 통해 정제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소비자 수중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기로 했다.

이달 말 나이키는 신발 정제 서비스로 출시돼 정제 신발이 일주일 안에 배송된다.

메시지가 하드웨어보다 더 재미있다

일

아디다스와 Under (Armour) 가 캐리어와 다른 스마트 설비를 입신할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할 때, 나이커는 하드웨어가 광활한 디지털화 분야의 ‘ 한 가지 비타민 ’ 이라고 말했다.

나이크 브랜드 트레버 에드워즈 (Trevor) 크레버드 워즈 (Trevor) 총리는 “ 테드워드워즈 (Trevor) 를 “ 네크 (Edwards) 를 “ 우리 … … … ….

물론 사과와 다른 착용 설비 서비스 업체와 좋은 협력 관계를 맺었다.

그러나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더 잘 제공하는 차원을 더 넓고 넓은 판도에서 서비스를 완벽하게 할 것이다.

에드워즈는 유니크스포츠 클럽 (Nike Training)을 특별히 언급해 데일리 클럽 (Nike Training)의 달리기 훈련을 응용했다.

달리기를 추적하는 데이터는 네크가 브랜드와 상호적인 소통을 할 것인지를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혹은 이미 나이커를 사용한 제품을 포기할 수 있다.

“이런 데이터가 생기면 달리기를 매일 운동하는 것처럼 세분할 수 있고, 운동을 시작하는 것과 게으름 피우는 것까지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나이키 글로벌 제품의 인제인 마틴 (Jayne)은 "이 제품에 따라 상응한 조정을 할 수 있다"며 "사용자의 개성화 수요를 처리할 때 아이디어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여성 의 주목 을 받다

일

현재 여성이 유산소 조깅 운동에 빠져들고 있으며 여성은 더욱 디자인 있는 운동복을 찾고 있다.

표마와 아디다스 등 주요 경쟁 상대가 이미 여성 제품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나이크도 개발에 대한 여성 시장을 눈길 겨누었다.

올해 4월 나이키

여성복

'더 좋은 것'을 발산하고 있다.

현재 나이키는 글로벌 스포츠 여장 최고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나이키는 2020년까지 57억 달러의 판매량을 110억 달러로 올리기를 바란다.

나이키의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는 많은 충실한 여성 소비자들이 있다.

이들은 나이크 생태계통에 회원을 등록했으며, 흔히 다른 사람들보다 두 배 이상 소비한다.

나이크는 마이클 조단도 확장할 것이다

운동화

생산 라인은 여자 신발 모델을 최초로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이 ‘운동화 문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올해 나이크는 인스타그램과 호흡을 맞췄고, 여성 소비자는'적당한 모델을 찾아볼 수 있다'고 사진을 통해 방문했다.

서유럽의 첫 번째 나이키 여장점도 올해 런던에서 문을 열었다.


  • 관련 읽기

고밀 부원: 기능성 흡정 이기

기업 정보
|
2015/10/18 16:51:00
42

희보 새 의 미래 는 개인 정제 에 초점을 맞추어 계속 발력 을 일으킬 것이다

기업 정보
|
2015/10/18 12:56:00
43

'사랑아, 스마트, 임산부 구두 '답습.

기업 정보
|
2015/10/16 16:22:00
52

Levi 'S 3분기 실적 온화 개선, 원가 구조 제공

기업 정보
|
2015/10/16 10:01:00
31

피크 ‘ 율동 ’ 이 절호의 운동 체험을 만들다

기업 정보
|
2015/10/15 11:02: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국무원이 힘을 합치면 O2O 의류 업계는 왜 떠날 수 없을까?

의상 실체업이 전통 소매업의 대두로 전환된 O2O 의 시도도 주목받고 있다.O2O 는 표준 답이 없지만 의상 브랜드에게 큰 방향은 고원가 매장을 우세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