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강물은 본래의 색깔을 잃고 피초의 고장 대기진 오염 조사

2015/5/12 12:02:00 38

피초의 고장은 대대적인 모피모피.

비록 작은 마을이지만, 이곳은 대추강 현성보다 더 번화하게 보인다.

대추강현 남부에 위치한 대대진은 중외의 ‘피초의 향 ’으로, 모피 가공업체 및 업가 1만여 개로, 종업원 15만 명이 국내 최대 규모다.

모피 제품

가공 기지와 판매 센터.

작년에 대규모 모피 (大) 는 국가 지리적 표지 보호 제품 칭호를 성공적으로 얻었다.

이 작은 시골 마을은 가죽 제품의 연간 매출액이 204억 위안에 달하며 연간 7억 달러에 달한다.

기자는 대영진 조사 인터뷰에서 번영한 배후에는 현지의 하류'실색', 흑갈색 하수가 끊임없이 굴러나왔다.

한 현지에서 모피산업에 익숙한 한 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대대진의 모피, 양식, 무두질, 질환 기업이 대량의 폐수를 발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무두질염은 모피를 용기에 넣어야 하고 중성 소금, 산, 크롬 무두질제 등 화학약품과 물을 섞어 생산하는데, 생산 후 대량의 유독 물질 폐수를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배출하고, 지하수에 대한 오염을 극대화시킨다.

강물이 본색을 잃다

처음 캠프에 들어가면 고갈된 수로와 도로가 평행된다.

현지인들은 《일일경제 뉴스 》기자에게 이것은 동서가 대영진을 횡단하는 《영남간수로 》라고 말했다.

지금은 ‘ 영남간수로 ’ 가 캠프에 들어서자 ‘ 사라졌다 ’ 는 갈색 흙이 전체 ‘ 영남간수로 ’ 로 가득 쌓여 있는 위치에, 많은 대형 굴착기와 불도저가 둘러싸여 거대한 시멘트 파이프는 ‘ 영남간수로 ’ 의 한가운데에 가로놓여 있다.

한 현지 주민이 ‘매일경제 뉴스 ’ 기자에게 알려 줬는데, 이전에는 수로에서 오수가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지금은 파이프를 파헤쳐 파묻혔는데, 하수가 파이프를 통해 흘러나갈 수 있었던 것 같다.

대규모 진진 정부의 한 스태프도 기자에게 이를 실증하고 있다. 관여의 목적은 폐수 침출을 줄이는 것이라고 밝혔다.

시공을 완성하지 못한 땅에서는 여전히 수로에서 흐르는 검은색 오수를 볼 수 있고, 수로에 피털 모서리가 흩어져 있고, 언덕에는 멀지 않은 곳이 캠핑 하수처리 공장이다.

"예전에는 마을의 하류, 물길, 주민들은 수영을 할 수 있고, 지금은 파리와 모기를 제거하고 풀도 길지 않았다."

상술한 주민들은 이렇게 말했다.

대영진 인터뷰 중에도 볼 수 있는 강물이 거의 본래의 색깔을 잃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현지 가 익숙하다

모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대영진의 모피, 양식, 무두질, 질염 기업은 대량의 폐수가 생길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모피와 질염을 용기에 넣어 중성소금, 크롬 무두질제 등 화학 약품과 물을 섞어 생산하는데 생산 후 대량 유독물질 폐수가 들어 있어, 처리를 거치지 않고 그대로 그대로 배출해 지하수에 대한 오염이 극대화됐다.

양식가는 본토물을 마시지 않는다

피모 가공을 철저히 해결하기 위한 환경 오염을 해결하기 위해 대대진은 2003년 7500만 위안을 투자해 공업과 생활오수 3만톤의 오수 처리공장을 건설해 2008년 6월 투입된 운영 기준을 국가'오수 배출 기준'(GB8978 -1996)의 2급 기준이다.

그러나 10여 년이 지나 캠프진은 왜 지금의 국면이 나타났을까?

한 현지 주민이 《일일 경제 뉴스 》기자에게 캠프 오수처리 공장의 명의에 집중적으로 폐수를 처리했지만 실제로는 처리하지 않고 직접 배출했다.

이 문제들은 작년부터 언론이 보도한 적이 있다.

지난해'중국환경관찰'은 대영 오수 처리 공장에서 이 오수처리소의 생화 처리에 대한 설비 절반 이상이 운영되고 있는 약제 공장 구석에 방치되어 약제 포장이 허술하고 약품이 낡고 노랗고 약봉지에 두꺼운 먼지먼지가 떠 있는 것을 발견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이런 문제에 대해 대추강 현 당국은 "대규모 오수처리 공장은 국제업체로, 성시 온라인에서 실시간 모니터링, 매 2시간 자동으로 오수 수출입 데이터를 채택하고, 데이터는 성 환경 보호 플랫폼 보존 준비준비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오수 처리를 하지 않고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가 전국 도시와 하수 처리 정보 시스템에 로그인할 수 있다"고 답했다.

이 밖

랴오닝 성

관측은 또 피모질염, 무두질염, 무두질기업에 대한 검사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으며, 미달식 배출업체에 대한 폐쇄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반면 각 성시 기업의 자체 검측정보에 따르면 대추강현 대규모 오수 처리 공장 오수처리 모니터, 2015년 4월 17일 13시 데이터에 따르면 아미소 감측치 35.68, 기준은 5, 6.14배, 화학 수요 산소량 감측 69.34. 기준은 50.39배.

4월 21일 6시 데이터에 따르면 아미노소 모니터 수치는 35.80, 기준은 5, 6.16배 초과.

화학 수요 산소량 감량은 79.74, 기준은 50, 0.59배 초과.

지난해 6월 하북성 환경보호청이 통보한 이검참오금 제2차 집중 행동에 따르면 10개 기업이 초과 배출 문제를 보여 대추강현 대규모 오수처리 공장, 동광현 오수처리소, 보정시 계원 오수처리 공장에 있다.

기자는 대추강현에서 조사할 때, 일부 현지인들이 기자에게 대영진은 모피로 유명하고, 현지인들이 부유하고, 일부 사람들이 딸에게 시집을 보내는 혼수 가 두껍지만, 모든 사람들이 장가가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며, 그곳의 오염이 현지인들의 생활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대영진 근처의 양식가가 기자에게 “캠프에서 지하수를 오염시키는 것은, 우리는 물을 마시지 않고, 모두 56리의 바깥에서 물을 끌어 마시는 것이다 ”고 말했다.

피모 산업은 현지 환경에 오염이 생겼지만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고 싶지 않다.

"현지인들은 기본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고 모피 가공을 해서 매달 3000여 위안을 번다. 집을 떠나 아르바이트보다 강하기 때문에 캠프 주변 사람들은 모두 모피 사업으로 돈을 벌고 많은 취업을 해결했다"고 말했다.

현지 촌민 한 명.

대추현 정부 업무 보고서는 2015년 주요 예상 목표는 생산 총액 8% 가량 증가, 전체 재정 소득 15% 이상, 11억 5000만 위안을 돌파, 2012년 한 배로, 이 중 모피 산업은 더 크게 할 수 있고, 연간 산업 납세 노력이 4억 위안을 다졌다.

  • 관련 읽기

앤휘농업대학에 진출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5/9 9:04:00
21

월한은 자유무역협정 방직 의복 등 상업 기관에 서명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5/9 8:58:00
27

商品市场抄底热情高涨 棉花市场进入去库存周期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5/7 9:37:00
16

방직 의류 업종은 적극적으로 공업 4.0을 포옹하고 ‘ 인터넷 + ’ 에 융합한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5/7 9:26:00
15

중국 방직 의류 대외 무역 주문서 의 난방 기미 가 드러나지 않는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5/5 9:32: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앞으로 더 많은'미국 제조'의 나이키 신발을 볼 수 있을까?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최근 나이크로 향한 오레오카 본부에 대해 로비를 벌이며 나이키 본부 8500명의 직원을 대상으로'태평양 전략 경제 파트너 협정 (Trans -Pacific Partnership Agrement'TPP'에 대한 지지를 다시 한 번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