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 가게 경영 기교: 귀찮게 하지 않고 방해하지 않는다

2015/1/16 18:27:00 29

의류가게 경영마케팅 기교

우리가 나란히 늘어선 점포를 살펴보면, 바로 고객이 가득 찬 가게가 다른 지나가는 손님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손님이 없는 가게는 다른 손님들이 들어가는 의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한 사람이 특정 물건을 사지 않았을 때, 쇼핑을 즐기고, 가게를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만약 이때 가게에 손님이 없다면, 그 사람을 앞서지 못할 것이다.

반대로 한 무리가 떠들썩한 가게를 볼 때 그는 구경하러 갈 것이다.

한 가게가 떠들썩한 가게 때문에 ‘좋은 물건이 있을 것 ’이라는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고객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또 손님이 없는 가게에 손님이 들어오면 점원은 곧 앞으로 인사하고 고객의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하여튼 얼마나 매력적인 상품이 진열됐든 가게에 다른 고객이 없다면, 시선을 안정시키지 못하고, 시끌벅적한 사람들 가운데에서 꼼꼼하게 골라볼 수 있다. 가게 대경매 시기의 인파가 바로 이 사진이다.

붐비면 더욱 붐비고 사람들이 몰려오면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또 다른 무리를 끌어들이는 것도 묘하고 필연적인 현상이다.

그래서 가게 자체의 구조가 이런 현상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는 바로 그 때문이다

디자인

가게를 기획할 때는 주의해야 한다.

  

고객

점포에 대한 호악, 점원 자체의 태도와 대응은 중요한 관건 중 하나이며, 점원들의 태도가 좋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찾아오기를 꺼린다.

비록

가게

점원의 직업교육훈련을 열심히 강화하고, 인사하는 각도부터 손님에 대한 친절한 인사말 등등 다양한 과정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이상하게도 훈련의 성과는 진부했다.

고객을 접대하는 기교와 점원 자체로 사람을 대하는 자질이 직접적인 관계로, 한 사람당 훈련과정을 받아들인 뒤 슈퍼점원으로 변신할 수 있다.

사실 훈련을 받은 후에도 수준을 요구하는 점원이 대부분을 차지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손님들은 일반적으로 점원이 수시로 좌우에서 지나치게 은근한 대접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가게에 들어서면서 반감을 느끼고 일찍 떠나간다.

어떤 상품을 구입할 것인지 결정하지 않았거나 단순히 쇼핑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 점원이 너무 일찍 인사하고 접근하는 것은 큰 기피이기 때문이다. 사냥현장에서 사냥감을 찾을 때 사람들이 방해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자조식점포가 인기가 많다는 것은 사람들이 마음대로 훑어보고 마음껏 참관할 수 있으므로 점원들의 문의는 받지 않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왜 이렇게 점면 선적지를 중요시하는가

상업대학
|
2015/1/15 20:44:00
18

고객이 거절하는 방법을 교묘하게 설명하다

상업대학
|
2015/1/14 18:50:00
23

의류 마케팅: 고객 신분을 다시 정의

상업대학
|
2015/1/13 21:22:00
17

고급 의류 브랜드 가맹

상업대학
|
2015/1/12 19:58:00
8

经营需要选址 助你开好一家店

상업대학
|
2015/1/11 21:47: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옷 가게 설계 기교는 출입이 편리하다

누군가가 물어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고객이 편리한 가게를 드나들게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손님이 비교적 좋아하는 가게입니까? 이런 문제에 대해서는 일반 점포를 사냥현장으로 보면 구체적인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