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엔화가 일본 중앙은행의 노력 아래에서 끊임없이 평가절하하다

2014/12/31 15:14:00 15

엔화중앙은행평가절하

일 년 전 에는 일종 의 전략 이 상당히 유행 하는 것 이 바로 저가 의 엔화 이자 장기 에 많은 위안 이다.

이런 교역 전략은 안전할 뿐만 아니라, 이득이 풍부하다.

시장의 변화에 따라 이런 고리 거래가 가능한가?

이런 고리 전략의 성행은 두 점에 근거하여, 하나는 인민폐의 장기적인 평가절상 추세다.

그동안 중국 정부가 위안폐 안정 평가절상을 묵인하여 2005년 송금한 이래 인민폐는 이미 35% 올랐다.

반면 엔화는 일본 중앙은행의 노력 아래 끊임없이 평가절하했다.

올해 들어 외환시장이 급격히 진동했다. 특히 신흥시장 화폐가 제제제평가절하로 인도네시아 방패는 최근 16년 신저로 떨어지면서 러시아 루브의 하락폭은 70% 에 이르자 유가 폭락으로 이어진 인도와 터키의 화폐는 달러에 비해 낮아지기 시작했다.

엔화 절상을 피하기 위해 한국은 8월 이후 두 차례의 이자를 낮췄다.

많은 분석사들은 중국이 같은 조치를 취해 인민폐의 평가절하를 유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올해 봄 인민폐는 확실히 한때 연속 하락하여 누적 폭이 3% 에 달한다.

그러나 고성 분석은 다른 신흥시장 국가에 비해 위안화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강력한 화폐'보루'로 무역가중환율을 보면 위안화가 높아지는 것은 뻔하다.

중국 중앙은행 부행장은 이달에도 올해 들어 달러가 최강으로 달러로 10% 이상으로 달러를 환전하며 엔화에 대한 것을 언급한 바 있다

평가절상

11% 를 넘다.

위안화는 전 세계에서 2차강으로 실제 효율환율은 평가절상이다.

영국 해독은 중국 중앙은행이 위안화가 지나치게 강세를 보여 주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것은 음흉한 사태와 아시아 화폐의 보편적으로 평가절하되는 상황에서 중국이 환율정책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 가지 분석에도 불구하고 미래를 생각하다

인민폐

비교적 큰 평가 위험이 있지만, 영국의 한 평론 글은 현재 중국이 저렴한 화폐에 의지하여 경제의 번영의 길을 지탱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중국의 경제는 완화되고 있지만 그 기수는 매우 크다.

중국 인구가 많은 것을 고려해 당국은 본래 낮은 부가가치 및 수출 가이드를 포기할 수 있다

성장 패턴

이런 방식은 어느 정도 거대한 경제 체량과 화폐의 평가절하로 재생된다.

또 증속 완화는 성장 질량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정반대일 수도 있다.

중국은 국내 소비 구동의 모델을 조심스럽게 향하고 있어 투자와 환경파괴, 자원을 파괴하는 노선을 피하고 있다.

최근 중국 내 소비 경제에 대한 공헌은 처음으로 투자를 넘어 이런 전환 과정에서 중국도 임금 인상을 허용하고 있다.

건강한 국내 시장은 가능한 새로운 성장극으로 전환될 것이며, 이것은 중국을 더욱 경쟁력 발전의 궤도에 이끌어 나갈 것이다.

저렴한 실물 자본과 나날이 우수한 인력 자본은 각양각색의 혁신을 가져올 것이며, 심지어 고급 제조업의 발전을 진흥할 수도 있다.

현재 선진국은 데이터 발굴, 3D 인쇄, 의학 등 분야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은 점차 이 분야에서 도전할 것이다.

중국 이동 인터넷 산업의 부상은 하나의 예다.

이와 함께 일본의 저렴한 화폐는 제조사들이 기존 모델을 개진하고 버림을 버리는 압력이 큰 것은 아니다. 2차 대전 이후 일본의 번영을 추진하는 경로가 실제로 국내 시장을 이용하여 해외 판매를 지탱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그리스 대선은 유럽 부채 위기의 파란을 일으킬 수 있을까?

외화 추세
|
2014/12/30 18:16:00
13

인민폐 는 달러 로 ‘ 부족 ’ 의 처지에 직면하였다

외화 추세
|
2014/12/29 19:03:00
16

이단단: 러시아 응원 없이 어려움

외화 추세
|
2014/12/18 9:18:00
19

여봉혜: 화폐 정책만으로 러시아 경제를 구하기 어렵다

외화 추세
|
2014/12/17 7:43:00
17

인민폐는 달러당 중간 가격으로 10개월간 최고치를 기록했다

외화 추세
|
2014/12/16 9:59: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무대 힘 노래 대열 댄스 소녀시대 모사

소녀시대는 26일'KBS 가요대제전'에서 열춤을 추며 이날 무대 의상은 이탈리아 브랜드'둘스 &가브나로 꼽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