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시장의 동정: 우시가 다가온 전조

2014/12/31 14:53:00 22

우시주식시장 시세

첫 번째 단계는 냉우라고 합니다.하반기 이래로 주식시장의 하부 특징이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다.이 때 친구 모임 은 모두 A 주 자산 을 배치 할 수 있 는 것 을 건의 하 고, 친구들 은 모두 사양해 하 게 "나 한번 가 볼 것 이다.그리고 그 다음은 없다.

두 번째 단계는 의심이다.11월 주식시장이 대폭 상승하기 시작했고 전화도 많이 오르고 이 시간에 주식시장에 들어갈 수 있다는 대답을 하고 있다. 그들은 “벌써 이렇게 많이 올라갔으니 조정해야 될 것 같다. 다시 보자. 떨어지면 들어가겠다 ”고 경계했다.

세 번째 단계는 두 난이다.3,000시까지 급등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지난번에 말한 펀드가 살 수 있을까? 황소시장은 처음인 것 아니냐 ”고 재촉했다. 사실 이때 주식시장의 조정 압력이 컸지만, 더 이상 몇 백시까지 더 끌지 않았는지, 이 시기는 단기적인 건의에 가장 힘들었다.

네 번째 단계는 의문이다.다음 문제가 왔으니 무엇을 사야 합니까?또한 종업원 으로서 다른 사람 을 추천할 수 는 없다주식네, 괜찮다면 품종을 잘 사도 시기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다.사실 급승하는 소시장에서는 기금이 지수를 이기는 것이 드물다. 특히 강력한 지수다.하지만 이렇게 추천, 직면한 것은 "지수기금을 사야 얼마를 벌지? 주식도 추천하지 않고 친구냐?"

다섯 번째 단계는 자만하다.한동안 올라간 후, 누군가가 회사기 아래 제품의 수익을 묻고 기뻐하며 "이만큼 벌었나? 내가 반년도 안 됐는데, 내가 주식을 하는 것이 아직 천분인가 ……"

물론 고수도 있습니다.“ 주식 시장이 이렇게 많이 올라갔는데, 나는 왜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다른 품종으로 바꿔요? 안되면 돈 손해 볼 텐데, 더 기다려요?"

더 받는다면 왕왕 또 ……파멸하다.

취업 20년이 다가오니 주식 시장이 동정을 겪을 때마다, 대동소이하다.전민이 주식을 투기하는 분위기가 변하지 않는다면, 이 윤회는 계속 진행될 것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을 투기하는 현상도 계속될 것이다.

게다가 이와 비슷한 시각에 또 다른 뜨거운 달리기.

달리기 연령은 불과 4년 만이지만 전 국민이 달리는 것보다는 조금 더 빨리 달리고 있는 데다 처음에는 유명 감독과 팀 과외를 하면서 많은 모퉁이를 걷지 못했다.그때부터 세기공원에서 동그라미를 돌았을 때, 가장 많이 만났던 아줌마는 나무를 안고 있었다.

이 열풍은 아직 마라톤 크로스전에서 신청한 초살이 아닌 주변 친구의 참여도가 높아지고 있다.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올해 11월 2일 상하이 마라톤, 항주 마라톤, 대만 철인 3종, 그리고 몇 가지 의행행사가 같은 날에 열린다.그날, 친구권은 거의 이 몇 가지 활동에 의해 고쳤다.참석한 모임, 화제 중 몇몇 운동 건강 관련 주제에 해당한다.

우리 중구상학원의 학우들은 3년 전부터 마라톤을 조직하기 시작했는데,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4시간 이상 성적으로 3개월 30분 정도 뛰어들었고, 신처럼 경앙을 받았다.최근 몇 년 전부터 대량의 학우들의 성적이 3시간 20분까지 올라섰고, 올해 충돌 전 몇 명은 더 세 시간 가까이 다가왔다.이 추세로 내년에 많은 교우 마라톤이 두 글자에 들어섰다.월야전도 소중들뿐 아니라 이 기세를 복제하는 것은 250km의 극지 장정 시리즈, 3년 전 국내 선수가 참여해 올 여름 투어, 중국 선수의 비중이 거의 최고로 상승했다.

그러나 열풍에 수반하여 왔다주식 시장같은 비이성.간단히 말하자면, 바람과 시끌벅적하고, 장기간 꾸준히 견지하는 적고, 소문을 들은 마구잡이, 진짜 코치, 계획, 과학훈련의 적은 것이다.

아래 두 극단의 사람이 특히 많다:

일종의 것은 맹목적인 두려움이다.많은 사람들이 장기간 운동을 하지 않고, 조금만 움직이면 허리가 아프고, 때때로 전해 오는 달리기 급사 소식을 연상하여, 이 운동이 너무 위험해서 중년 이상에 적합하지 않다.또 어떤 양생선수는 ‘과학적 근거 ’를 총결한다. 예를 들면 새벽 공기는 달리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밤에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것도 운동, 여름에는 햇빛을 피하고 겨울에는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다.게다가 청명, 동지 등 절기가 야간 외출을 꺼리며 거의 직장인들도 달리기 시간을 찾을 수 없다.

반대의 다른 종류는 열광이다.장거리 달리기 후, 뇌는 도파민을 분비해 강렬한 쾌감을 느끼고, 입문 이후 성적이 진보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인 자신감을 세웠고, 1년 56개 마라톤까지 달렸고, 두 달 4개 마라톤까지 달릴 때 귀엣이 있다고 한다.전공 감독에게 물어보면 1년에 두 번 이하 마라톤을 달리는 것은 100킬로미터 이상의 야외에서 최소 한 번은 몸에 해롭다.

최근 2년 동안 운동류 전문의 의사가 특히 바쁜 데다 전문팀에서 퇴출한 의사가 더욱 뜨거웠는지 알 수 있다.

하면, 만약, 만약...주식실질은 회사의 가치에 있다. 그렇다면 운중생에게 달리기 목표는 건강해야 한다.결국 350세인 사람은 올림픽 금메달, 세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은 치인설몽이다. 자신의 만족감과 체질의 향상을 얻는 것이다.만약 이 이성적 목표가 있다면 속도가 좀 빠르면 경기가 하나 더 적게 참가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미세먼지 천주마라톤의 기관은 더욱 나타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영화'지취위호산'의 대사를 빌려, 유행하는 주식시장과 달리기, 나는 단지 한 글자만 말하려 한다. "문제의 실질적, 과학적 의견을 듣고, 이성적으로, 맹목적으로 따라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A 주 역사상 2차 특대 우시

업종 주식 시장
|
2014/12/31 14:36:00
13

A 주식시장: 순도 경제 관찰

업종 주식 시장
|
2014/12/30 15:13:00
9

크리스마스 휴시 미주 재혁고

업종 주식 시장
|
2014/12/29 21:28:00
19

美国AA正式解雇集团创始人 股价急涨超过20%

업종 주식 시장
|
2014/12/18 17:08:00
21

중국식 우시, 너는 모르면 돼!

업종 주식 시장
|
2014/12/18 9:19:00
7
다음 문장을 읽다

2015 볼거리가 많다:3478시 쌍바닥이 형성된다

2015년에는 볼거리가 많았고, 주가가 2009년 반탄 고점 3478시, 유효한 역대 3478시, 2008년 이후 지금까지 형성된 이중 형태도 쏟아져 나왔다. 그렇다면 중반역까지 5000시, 심지어 역사적 고점을 갱신하고, 최종적으로 만점에 오르면 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