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의 비밀 속옷 소매상업의 기적
사방에 하얀 깃털 날개가 새겨져 있다.
빅토리아의 비밀
"(하위 비비)'라는 문구에는'2014 런던'이라는 글이 적혀 있는 짧은 외투가 이미 상가되었고, 또 1년째 비수의 도래를 선고했다.
매년 수억 명이 관람하는'비비 '속옷 쇼, 슈퍼스타, 명모, 깃털, 황금
보석
그야말로 전 세계 일년에 한 차례 집단 호화 춘몽이다.
바로 이 춘몽이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것이다
속옷
소매상업의 기적은 그 해 순이익과 통용자동차 회사의 연간 순이익이 비슷하다.
기적 뒤에는 인심을 직지하는 비즈니스 전략이다. 너무 비싸 보이지만 조금도 비싸지 않다.
전미의 가장 귀중한 워크쇼
올해는 런던 백작궁에서 진행된'비비 '연도수는 총 2천만 달러를 들여 전미 최고 기록을 세웠다.
1995년 이후'비밀 '사상 두 번째로 해외에서 열리는 쇼다.
‘비비리 ’에 따르면 장소에서 런던에서 마침내 파리를 물리쳤고, 런던은 ‘패션 ’과 ‘음악 ’을 더욱 융합했기 때문이다.
‘ 비비 ’ 는 2005년부터 영국 시장에 진출해 지금까지 15개의 실체상점을 열었고, 플래함점은 런던의 대패 운집한 쇼핑구 신방드거리에 위치했다.
올해 이 쇼는 192개국에 총 5억 명이 관람했으며 세계 최상위 슈퍼모델 외에도 태러 스웨터 (Taylor Swift) 등 정당한 슈퍼스타가 차지했다.
이 중 한 벌은'환상'이라는 속옷은 1만 6천 개의 다이아몬드, 루비석과 사파이어가 박혀 있는 속옷으로 2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
모든 ‘ 비비 ’ 는 세계 속옷 업계에서 최고조에 오르는 성황을 대표하고 있다.
1977년 창립된 전미 1000개 점포의 속옷 회사는 당연한 영수였다. 지난해 1년 매출액은 66.8억 달러였다.
연간 생방송 속옷 쇼는 유비의 가장 널리 알려진 특징이다.
비즈니스 역사상 가장 이른 수년도 예산은 25만 달러, 모델들은 친민 속옷을 입고 불빛 효과가 없는 광장 호텔에서 쇼를 하고 있다. 지금까지 천만달러의 연간 예산, 세계 최고급 모델들은 거의 보석과 황금으로 주조된 화염으로 유일하게 변함없는 것은 1998년부터 지금까지 내려온 천사 날개다.
빅토리아는 결코 비싸지 않다
비비수장의 럭셔리한 럭셔리한 어떤 국제카드도 손색이 없지만, 일단 수영장을 내려가면 모든 카드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하 두 화면은 동시에 '비비의'에 속한다.
한 장면은 전 세계에서 가장 부러워하는 몸매를 자랑하는 톱모델들이 벤처를 타고 런던 백작궁을 향한 올해의 연간 쇼를 시작한다. 또 다른 화면은 방금 지난'블랙 금요일'을 비롯해 아름다운 빅토리아 매장에 사람들이 몰려들어'하나, 하나, 둘, 셋'의 할인 표지로 가득 찼다.
이러한 가격에 따르면 비비의 한 점의 속옷은 30 ~40달러에 불과하며 중국 상점 안의 보통 속옷 가격에 해당한다.
한때 가장 잘 어울리는'착용 가능 '콘셉트, 심장이 뛰는 최신형 스포츠 속옷도 70달러.
아이비의 1년 2회 브랜드 할인 행사를 따라가면 반값의 속옷을 골라야 한다.
기내의 젊은 제품선 ‘핑크 ’ 브랜드, 가격은 더욱이 슈퍼마켓과 비슷하다.
돈을 망친 연간 쇼와 대형 매장과 비슷한 가격 전략, 이 두 장면은 상당히 기묘한 방식으로 연결됐다.
지난 1초 동안 텔레비전에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신분 모델들이 수백만 달러의 비비속옷을 입고 있으며 다음 초에는 환상의 여파에 마우스를 가볍게 이용해 인터넷에서 같은 브랜드 속옷을 하나 사면 수십 달러가 필요합니다.
매장의 일상 전시를 정상화한 판타지 대수였다. 쇼가 전파된 그날 밤, 다음날, 선상에서 판매가 열광을 맞고 있다.
‘ 비비 ’ 는 강한 반차를 세웠다. 사치스러운 꿈에서 높은 가격대비의 제품을 체험하면 부담할 수 있는 사치감을 갖는다.
비비의 매출은 여전히 안정된 성장 통로에 있다.
최근 연보에 따르면, 평방피트 매출액으로 '비비'가 지난 3년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1년'비비'는 제곱피트 매출액 754달러로 2012년 817달러, 2013년 824달러로 올랐다.
1개 실체점 매수 역시 증가세를 계산하면 2011년'비비'의 평균일점 판매액이 445만 달러로 2012년 489만 달러로 2013년 497만 달러였다.
최초 산채 유럽
반세기 전 미국, 거리에 속옷 가게의 진천은 기본적으로 잡화점과 비슷해 '비비'가 처음 이 국면을 깼다.
미국 소비자들이 본 적도 없는 내의점: 동양에서 온 카펫과 실크로 만든 커튼을 깔고 우롱색의 나무와 반짝반짝 빛나는 수정등: 빅토리아식 규방입니다.
첫 번째 가게는 소비자들의 추종을 많이 받았지만 베비의 첫 지수급은 첫 번째 운동자 레슬리에서 나왔다.
이 브랜드를 1만 달러로 인수한 후 레슬리, 유럽 산채에 뛰어가 유럽 여자들이 자주 입는 속옷 스타일을 선보여 제작해 촌스러운 미국 크리에이터들에게 팔았고, 대중 시장의 ‘La Perla ’(이탈리아 톱 속옷 브랜드)를 제시했다.
그 당시 또 다른 미국 패션 브랜드'라프로렌'이 걸어온 성공의 길: 부담스러운 유럽식 풍조로 소박하고 소박한 미국 소비자.
이 법칙은 유럽의 심미를 맹목적으로 숭배하는 미국 소비자에게 늘 시끄럽지 않다.
20년도 안 된 비비는 1995년 19억 달러의 회사가 되었다.
하지만'비비'가 진정 전 세계에서 벌겋게 달아오르는 것은 1999년이다.
미국 슈퍼컵 미식축구 미식축구 중간휴식 때'비비 '속옷 모델이 경기장 쇼에 들어가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했으며 전 세계 150만 명이 로그인 사이트를 시청해 인터넷이 마비되고 슈퍼컵 라이브가 중단됐다.
하지만 모두가 이런 허풍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이달 초 세 명의 영국학생들이 사교 매체에서 항의운동을 벌여 유비회사에 최신 출시된 ‘몸 ’(body)이라는 속옷을 바꿨다.
이 광고 플래카드는 원래 "가장 완벽한'몸'이다. 대중 압력에서'모두에게 어울리는'몸'으로 바꾸었다.
아이비의 ‘당한 의문은 슈퍼모델 전시를 통해 ‘완벽한 신체 ’에 대한 유일한 기준이다.
- 관련 읽기
- 새로운 마케팅 | 국내외 패션 매수점
- 매일 첫머리 | 작은 물담비 `양조 `의 백억 산업몽은 정부 정책에 의지하여 실현되었다.
- 즉시 뉴스 | Puma 는 영원히 100% 이상 제품 에서 전불화 물 을 제거 한다
- 회사 뉴스 | Archroma 는 완전히 거슬러 올라가는 환경 보호 염료 를 내놓는다
- 뉴스 택배 | 아동 가구 는 시장 의 강세 브랜드 가 부족 하다
- 재경 특집. | 진짜 불이야, 허화? 전기상 플랫폼 바다 싸움.
- 절강 | 온주 성인 시장 포화 아동복 시장 경쟁 이 치열하다
- 사례가 직격하다. | 마화타가 경주 주식을 증진시켜 결전 알리를 위해 칩을 사기?
- 재경 요문 | 해외 시장에서 사서 알리바바를 사서 피철에 들어서다
- 전문 시장 | 마케팅 아래 제품의 요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