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옷가게를 개설하면 고객이 점점 적어지면서 어떻게 해
1.상권
소비 구매력
하강
소매점 개업은 일부 민감한 상품을 사용하여 저가로 판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소매점은 일반적으로 제한되어 구매할 수 있는 사람들이 제한되어 있다.
메모리
불가능합니다.
3개월 안에 같은 종류의 상품은 다시 소비해야 한다.
이것은 객의 유량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며 반대로 움직일 수 있다
객류
.
정상적으로 정가 상품은 개인이 대량으로 구매할 가능성이 더욱 없다.
2. 상품의 원가 회복, 우세 부재?
개업이 끝난 후 소매점의 초저가 상품이 원가를 회복하였다.
가격의 우세는 동류 소매점과 비교하면 전혀 남지 않는다.
많은 판매원과 판촉원들이 이 상품의 원가를 회복하는 것이 원가가 좋지 않다. 그 상품은 원가를 회복하는 것이 좋지 않다. 상황이 확실히 그렇긴 하지만 일부 상품의 구매 감소는 고객이 줄어드는 것은 아니다.
첫째, 현재 중국 중도시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이성을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이성적이며 5모 1근의 쌀을 매일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둘째, 판촉 후 원가 고객은 이미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운영 소매점은 특가 복구 같은 시간에 다른 동종 상품의 판촉을 합니다.
백성들은 이런 조작 패턴에도 이미 익숙해졌다.
3. 신선한 느낌이 없어, 사랑이 안 와?
새로운 소매점의 개업은 확실히 눈에 띄지만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영휘를 예로, 개업한 지 4년 이상이 되는 가게로, 객류는 매일 크게 변하지 않는다.
영휘 BC류 매장 상품의 종류가 완비되지 않고 진열에 제한되어 상품의 변화가 비교적 작다.
몇 번을 둘러보았더니 익숙해졌는데, 정말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은 저가 상품이다.
많은 소매점 개업 후 변화는 한계가 있다. 주로 장소와 원가 제한으로, 고동을 크게 일으킬 수 없기 때문에 신선한 감각은 작은 요인일 뿐이다.
그렇다면 누군가가 묻는 것은 도대체 무슨 원인인지, 객류량이 하루하루 줄어들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필자는 소매점 객류 감소 원인을 다섯 개로 꼽았다.
1. 가격의 고통
2. 비용의 상처
3. 직원들의 걱정
4. 진열의 짜증
5. 품목의 혼란
1. 가격의 고통.
(여기서 말하는 가격은 소매점 상품의 소매가격과 소매점 소유의 가격 표시)
오늘 일반 소비의 상품구매는 여전히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주요 결정 요소다.
상가에서 우리는 이런 말을 자주 듣는다. “사람들이 3원을 팔고 있는데, 여기 8원을 어떻게 팔아요. 왜 이렇게 비싸요 ”, “다음에는 다시는 여기 안 와서 물건을 사지 않아도 너무 비싸요.”
상품이 다른 소매점보다 비싸서 고객이 유실되는 것은 소매점 고객 유실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고객 유실의 7할을 차지한다.
관리자들의 골치 아픈 일이다.
고객 반응 가격은 주로 이 몇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한다.
1) 상품 구매 가격이 너무 높다.
2) 소매점 모리 컨트롤이 너무 높다.
3) 공급업체와 제때에 의사소통하지 못해 상품의 특가가 다른 소매점과 동기를 내지 못했다.
4) 포장, 외형 닮은 고객은 분간할 수 없다.
5) 특혜 형식이 다르다.
6) 상품 가격표 및 특가 표시 오류.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