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좋은 사람'은 너무하면 안 돼.

2014/10/11 18:30:00 13

직장좋은 사람너무하다

다만 당신이 좋은'부려'라는 청도 구직 동료로 인해 많은 부담을 덜어줄 수 있고, 그들이 잘못을 저지른'희생품'이 된 것은 당연한'좋은 관계'라는 게 다행이다.

앞부분날짜원래의 회사에 전화해서 옛 동료에게 안부를 묻고 뜻밖에도 동료의 인사말 한마디로 나의 기분을 뒤흔들었다. 그는 전화로 전화를 걸었다. “날씨가 너무 덥다. 네가 가니까 콜라를 사준 사람도 없다.”

지금 생각해 보니 정말 후회스럽구나. 당초 회사에 들어갔을 때 그 게으름뱅이들을 따르지 않았다면 나중에 그렇게 많은 번거롭지 않았을 텐데, 퇴직할 수밖에 없었을 텐데.

막 들어오다청도채용회사, 나는 항상 소심하고, 휴가일마다 당직을 당직한다. 누가 입을 열면 얼마의 휴가를 낭비하는지 모르며, 오랜 시간 동안 근무자가 되었는데, 나는 항상 일찍 출근하고, 나는 일찌감치 책상을 치우고 사무실을 청소하고, 누가 "아침을 못 먹었는데 배가 고프다, 배 안 고프다?" 나는 서둘러 자신의 우유 시리얼을 꺼내 그들에게 보내왔다. 더운 여름, 나는 항상 아이스 콜라를 사서 마시게 한다.나는 모두가 공인하는 좋은 사람이 되었다.

하지만 일이 점점 많아지면서 나는 예전처럼 심부름을 돕지 않고, 불평도 잇따르고, 내 면전에서 “무슨 폼을 부리는 거야? 왔다갔다. 이 재료를 각 부서로 보내줘.”"여보, 창고에 가서 인쇄지 한 봉지를 가지고 와서 기다리자!" 정면에서 나는 아직 했다.

  거절하다동료의 불합리한 요구로 또 한 마디 ‘ 그건 내 일 ’ 으로 밀어낼 수 있지만, 대머리 상사가 네가 그에게 사사로운 일을 하라고 한다면 더욱 처리하기 어려울 것이다.

한 번 나의 주관은 내가 정거장에 가서 친척을 좀 데리러 갔다가 회사 대문을 나가자마자 출장 간 사장에게 부딪혔고, 사장은 나에게 어디 가느냐고 물었고, 죄가 없느라고 주관하고 나서서 일하러 나갔다.나중에 사장은 어떻게 남의 일을 알고 있는지 정말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를 혼내라고 불렀는데, 내가 인사부 직원으로서 성의를 다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을 관리할 수 있겠는가? 사장에게 이런 인상을 남기고, 아직 회사를 멍하니 무릅쓰고 사직신청을 냈고, 나는 또 ‘좋은 사람 ’이라는 두 자를 외우고 넘어졌다.

나는 청도구직장신입신입도 비슷한 사정사정사정사정사정사정사정이 있다. 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인인인인것 같다. 동료에게 무개성개성없다고 생각하고, 동료가 무무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결결결결인너는 네가 두 난난의 경경경경에 박박박박을 갈필요필요필요필요필요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학적 능력이나 다른 이유 때문에 다른 이유 때문에 네가 ‘ 응응응응응응응하지 못하못하못하노노노노노노노네가 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성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알바의 청소공으로 삼고, 당신이 가져온 깨끗하고 깨끗한 것을 즐겼지만, 마음속으로는 조금도 마음에 두지 않았다.오랜 세월이 지나자 모두가 부르며 부르는 잡공으로 변했다.청도 구직 좋은 사람은 미묘하다.

 평가:

거리가 아름다워지다

매일 당신과 함께 있는 가장 긴 사람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가족도 아니고 당신의 친구도 아니고 당신의 동료입니다.그는 너와 사무실에서 마주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노동과 함께 먹고 마시며 함께 오락을 한다.그러나 우리가 ‘개인공간 ’이라는 개념이 생기면 합리적인 사교공간과 공공공간을 소홀히 할 수 없다. 사무실의 거리를 어떻게 파악하는 것은 그리 간단한 일이 아니다.

물론 동료와 잘 지내는 것은 당연하지만, 동료 사이의 ‘친한 사이 ’는 무엇으로 유지할 것인지, 그들이 당신의 ‘호감 ’을 어떻게 형성하는 것일까. 다만 ‘호감 ’이 좋다면 ‘사환 ’의 동료라면, 그들에게 많은 부담을 덜어줄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이 잘못할 때의 ‘희생품 ’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면 다행이다.특히 직장을 초간하는 신인으로서, 동료는 동무와 다르게 사사로운 구분을 할 수 없다.동료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 더욱 아름답게 보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동료와 화목하게 지내는 직장 3법칙

동료 부하
|
2014/10/11 16:47:00
8

职场成长:低到尘埃才否极泰来

동료 부하
|
2014/10/11 13:22:00
20

어떻게 동료 간의 갈등 충돌을 해소합니까?

동료 부하
|
2014/10/11 13:20:00
8

다섯 기교가 동료를 거절하고 감정을 상하지 않는다

동료 부하
|
2014/10/10 17:35:00
7

직장'말다툼'은 사퇴 주의

동료 부하
|
2014/10/10 17:27: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소흥시 질감국은 2014년 양모셔츠 제품 시급 감독 추출 결과를 발표했다

소흥시질감국은 2014년 양모셔츠 제품 시급 감사 결과, 코브리지, 제회시, 상우시, 신창현, 강공구 등 5개 지역 10개 기업의 10회 양모셔츠 제품, 상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