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장 기업이 독립 상성 카세트 체험 서비스를 개척하다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인터넷의 작은 편찬이 여러분께 소개한 것은 의류 기업이 독립 상성 카세트 체험 서비스를 개척하는 것이다.
저조한 시장 환경은 소매업 먹구름을 뒤덮고 시장 환경의 압력을 제외하고, 인터넷 쇼핑은 의류 기업의 하점 발전에 일등하다.
실적에 다시 점프를 찾기 위해 의류업체들은 대담하게 촉각을 더 다원 분야로 뻗었다.
선상 판매 경로를 확충하여 독립 상가를 개척하다.
인터넷 붐에서 의류 기업들이 잇달아 영업 경로를 확충하고, 전기 사업이 강력하게 증가하여 기업들이 더 많은 정력을 양성하고 싶어 한다.
순수, 삼마 선상 브랜드 A21, 형이 사왔다.
삼마는 한국 인기 연예인 김수현을 초빙해 브랜드모델로 모시고, ONLY, VERO MODA, JACK &JONES, SELECTED 4개 브랜드를 매치해 독립 B2C 쇼핑몰을 선보였다.
O2O 모드 초점은 PC 단이 휴대전화 단으로 이동할 때 여러 번째 제3의 플랫폼에 입주했지만 의류업체들이 이 시간에 촉망에서 독립상성을 개척했다.
평가: 제3자 플랫폼 아래 의류업체에 기대어 선 밑의 이음매를 이루고 싶다.
만약 자립 플랫폼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진정한 의미를 이루기 어렵다.
O2O
모드
그러나 기존 독립상도시의 의류 기업은 보급과 선상에서 도입하는 데 아직 부족해 O2O 패턴에 대해서는 아직 결실을 파악하지 못했다.
정제 체험 + 생활방식 '카코드 체험 서비스
미방 시수 O2O 매장에서'일성 일화 1점 이야기'를 시작으로 국내 의류 기업의 변혁의 길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데님 브랜드 Jasonwood 는 항저우에서'데님 부엌 '개념점을 내놓으며 전통적인 의상 경영 패턴을 깨고, 공간을 더 많은 체험, 시수원소를 녹여들였다.
평가: 다업적 개념형 매장이 출품
패
스타일과 특색, 체험감도 더 좋아요.
그러나 의류 기업의 변혁물결 속에는 에어로빅 체험 서비스만 운영 체제가 없는 전제에 매점과 흡인력을 창출하기 위한 개념점은 오래 걸리지 않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