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매유그룹이 탄소 섬유 산업화의 과도

2013/11/7 16:46:00 42

매유그룹방직 기계탄소 섬유 산업화

‘www.sjfzm.com /news /index.index.aaaaaaaasahref =‘http: ‘www.sjfzems (news /news /news /index)의 `방직기계 공장 `를 `를 분할기 때문에 `가 부도할 지경에 이르렀다.

장국량은 위험에 직면하여 이 공장의 공장장을 명령받았다.

장국량은 이제 20년이 지났고 장국량은 이미 연운항 매유그룹 회장, 중복 독수리 탄소 섬유 유한회사 회장이다.

탄소 섬유 제조 분야만으로도 그룹 생산량은 국내 탄소 섬유 생산량의 절반 가까이 차지했으며, 생산공예 ‘건조 제습방공예 ’로 중국이 미국과 일본에 이어 세 번째로 3번째로 T700 탄소 섬유를 생산하는 나라가 됐다.

바로 < p >


사전에 `strong `파마 광기 `가 `가 `가 `가 `


은 때때로 기사회생할 때 작은 기계에, 이 기계는 원래의 수십 명이 도산 위기에 이르렀던 작은 공장에서 신속하게 궐기하여 파마 광기가 우리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1977년 대학 입시 후 첫 번째 대학생이었고, 당시에는 무한이공대 기계학과, 1982년 졸업 후 연운항 방직 기계 공장을 분배해 1992년 임위험에 처해 공장장, 공장의 유일한 기술자, 장국량은 설계도지부터 시작해 당시 국내 공백 분야 — 방직 후 장비의 파마 광기를 연구했다.

바로 < p >


의 디자인을 가지고 몇 개의 대방직공장을 찾아서 두 기업의 선후로 40여 만원의 계약금을 선도하고 파광기 개발과 생산경비를 제공했다.

3개월여 만에 국내 최초의 자주생산의 파마 광기가 마침내 작업장에서 탄생했다. 이 작은 기계는 국내 공백을 메웠고 매유그룹의 발전의 출발점이다.

장국량의 추억은 "당시 국내 모든 파마 광기가 수입해 왔고, 내 기계는 절대적인 가격 우위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 국내 시장을 신속하게 점령했다"고 말했다.

현재 매가 헤엄치는 방직 후 정리 설비는 이미 세계 선진 기술 수준으로 많은 유럽과 미국의 방직기업들이 사용하는 파마 광기는 매가 수출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신이념 '' '' '' '-'strong' '' '' '' '' '' '' '' '' '' '' '' '' 의


은 “ 기업의 지도자로서 반드시 기술적으로 이끌어야만 제품 이념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방적기 회사가 정상 궤도에 들어서자 장국량은 당시 파산 위기에 처한 몇 개의 연운항 방직업체를 잇달아 방직기로 확장했다.

중국은 물론 세계 방직사에서 중요한 변혁이 있다. 바로 ‘폴리에스터 아크릴 대신 폴리 ’다.

폴리에스터 가격이 싸기 때문 외에도 유연성 면에서도 아크릴을 크게 넘어섰고'폴리 아크릴'이라는 이념은 장국량은 2003년 한국방직 공장을 참관할 때 제시한 것이다.

이 공장에서 생산한 신형 폴리에스테르 실을 관람한 뒤 장국량은 "크릴 트렌드로 막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귀국한 후 2009년 국내 업체와 함께 본격적으로 국내에서 이런 폴리에스테스 생산을 이룩한 뒤 모포와 모직 등 제품으로 운용될 예정이다.

현재 이 이념은 중국에서 생산하는 폴리에스테르 모포, 모포, 융포 등 제품은 매년 수백만 톤의 수출량으로 ‘ 제패 ’ 세계를 만든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첨단 과학 기술 `가 `가 `가 `가 `의 `을 대표님 `


'a href ='http://www.sjfxm.com /news /index (c.aaaaaaaas)'를 2005년에 주목하고 있는 의 탄소 섬유 업계 `가 `가 `탄소 섬유 `가 그 당시 국내 탄소 섬유의 생산량은 매우 작았고, 항공 ·민간 탄소 섬유는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국내의 모든 탄소 섬유를 방문한 실험실과 대형 화섬유 공장을 방문한 후 모든 사람들이 프로젝트 전망을 잘 보지 못했지만 장국량은 결연히 탄섬 생산 설비를 개발하기로 결정했다.

2005년 9월 29일 장국량은 그룹 내 기술 핵심을 합쳐 본격적으로 폐쇄 탄소 공략을 시작으로 기술팀은 공장에서 1년 연속 일하며 전후 무수차례 실패를 겪고, 전후 억원의 경비를 소모했다.

2006년 9월 16일 탄소 섬유의 생산라인이 정식으로 완성되었다.

1년도 안 된 연산 300톤의 T300탄소 섬유의 생산라인이 정식 투산하며 2007년 천톤급 생산라인으로 확대됐다.

현재 국내에서는 민용 T300 탄소 섬유 시장에서 매유그룹이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선후는 자전거, 탁구, 바이올린 등에 적용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대미래, < < < < < strong > > 의 대표님 < < 의 < 의 < 의 < 의 > 의 대미래 > 과 >


은 "혁신을 강조하고, 끝날 전조도 없고, 앞에 더 도전적인 난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탄섬 생산 라인의 성공은 결승점이 아니다. T300 탄소 섬유가 성공적으로 생산하여 장국량의 T700 탄바이 생산기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T300 탄소 섬유에 비해 T700 탄소섬유는 더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고 더 넓은 용도가 있지만 더 높은 공예 요구도 있다.

T700 의 생산을 실현하려면 ‘ 습법 방직 ’ 의 속박을 뚫고 미국과 일본에서 ‘ 건조 제트 습제 공예 ’ 는 T700 을 생산하는 관건공예다.

2007년 장국량은 몇 베이징화공대 박사 대학원생들이 본격적으로 ‘건조 습방 공예 ’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자료수집부터 최근 2년간 겪고 2009년 이 공예를 성공적으로 공예로 중국을 세계 세 번째 양산 T7000탄섬유 국가로 떠올리며 전국 방직과학기술 진보일등상을 받았다.

바로 < p >


'장국량'은 현재 전국 대표 대표로 제10회, 제11회 전국인민대표대회에 출전하며, 전통업계 구도를 언급할 때 "전통업계에 새로운 내용이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생각하기만 하면 세계가 바뀔 것 같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산달의 신발 브랜드 성공의 길을 해독하다.

부 이야기
|
2013/11/5 22:38:00
34

재산 이야기: 지방농민 아르바이트에서 천만 의류 사장

부 이야기
|
2013/10/19 16:38:00
47

절강맥교 노예 의류 유한회사 회장 판버안

부 이야기
|
2013/10/16 22:21:00
55

뮤엔겐: 거자의 평상심

부 이야기
|
2013/10/9 13:15:00
52

민상 기업가 임총명 의상 제국 창업 길

부 이야기
|
2013/10/3 21:47: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초겨울 유행 미복 비스웨터 코트

가을 겨울 의상, 스웨터 코트가 가장 유행이다.옆 mm 의 옷에 맞추는 것을 보니, 거의 일손 스웨터 코트 하나예요.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은 스웨터 코트를 추천해 개성 있는 매력을 발산시킨다.버섯들이 추운 겨울에도 섹시하게 입고 캐주얼 스타일을 할 수 있도록 얼른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