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상쇄 브랜드 자아라 프리미엄 품질 문고리 소비자 불만
글로벌 수요가 하락한 배경 아래에서 일부 오래된 브랜드의 뒷심이 나른하고
패션 소품
역세를 유지하다.
스페인의 패션 패션 브랜드 자아라는 2008년부터 현재까지 세계 최초의 의류 소매업자의 계관을 4년 내내 유지했다.
상품이 빠르고 친민가
자라
전 세계를 풍행하다.
하지만 무가 빠르면 진흙을 씻지 않고 올 들어 폭발하는 질의 문은 이미 자A가 소비자들의 가슴을 크게 깎았다.
자A는 스페인 인디렉스그룹 소속의 키회사다.
그것은 이왕
의류 브랜드
또한 자아라 의류를 전용한 체인 소매 브랜드다.
1975년 스페인에 설립된 자A는 특이한 디자인으로 저렴한 가격과 빠른 공급으로 글로벌 패션 청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A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다.
과연 어느 정도가 다가오느냐에 따라 패션업계 분석사 송입환은 자아라와 다른 동행에 대한 비교를 통해 더욱 깊은 체득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송입환: 디자인 이념부터 의상까지 평균적으로 10일부터 15일, 국내에서 빠른 이름으로 유명한 미테본웨이가 이 과정을 완성하려면 80일가량, 대부분의 의류 기업은 6 ~9개월 정도 더 오래 걸린다.
자A는 매주 쇼윈도 신제품에 두 번 업데이트, 자금 환류는 7일, 디자인부터 배송까지 12일, 제품 24시간 안에 유럽 분점점으로 운반되며 48 -72시간이면 아시아로 운송할 수 있다.
송입환은 기자에게 자아라의 빠른 속도가 강력한 공급 체인 관리에 이롭다.
송입환: 자아라는 스페인에서 자신의 20여 개의 공장을 소유하고, 50%의 제품은 자신의 공장에서 완성하고, 50%의 완제품은 400여 개의 외부 공급업체가 완성한다.
업계에서 자A의 성공 비결에 대한 이미지는 일류의 이미지, 이류의 제품, 3류의 가격이다.
패션 분야의 자리에는 자ARA가 파라다, 아마니 같은 브랜드가 고정밀 제품을 다듬는 것이 아니라 빠른 소비에 전념하고 있다.
전자가 대식이라면, 자라는 패스트푸드다.
가격 면에서 자A는 걸핏하면 만 개 이상의 고급 브랜드보다 몇 개 낮은 수준으로 일반 패션브랜드보다 수백이 더 싸고 수천원까지 더 흡인력이 있다.
브랜드와 패션의 관계 면에서도 자ara도 자신의 독특한 경영철학이 있다.
AMT 컨설팅 회사 고급 고문 칡성 전문 연구가 소라를 총괄하고, 자아라의 핵심 이념은 패션을 추구하지만 패션을 창조하지 않는다.
칡 스타: ZA는 매일 몇 백 명의 디자이너들이 다양한 패션 장소를 오가는 브리핑, T 대, 심지어 일부 콘서트를 포함해 현재 비교적 인기 있는 영화들을 주목하고 최신 패션을 알아보고, 이런 패션을 디자인에 직접 피드백을 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빠른것은 좋은 일이지만 빠르고 좋은 것이 가장 완벽하다.
그러나 자A는 이 점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지난 10일 베이징시 소협은 캐주얼 팬츠에 대한 품질 검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중 카라 브랜드는 2년 만에 7번째로 흑 차트에 올랐다.
그러나 품질 문 앞에서 자A의 태도는 대답 없이 사과하지 않는다.
자아라의 허풍은 그 이치가 있다는 사실이다.
세계 경기가 불황으로 전통의상이 재고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자A는 시장 판매량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면서 매장이 확장되는 발걸음도 늦지 않았다.
베이징의복학원 곽연 교수는 자랄까 소비자'빨리 유행 ''빨리 소비'에 대한 심리에 대해 강력한 이유다.
곽옌: 빠르면 보통 15, 20여일이면 2주나 3주간 전체가 바뀌고, 스타일의 변화가 빨라요. 두3주일 동안 안 거닐면 막 올라가는 이 일파의 신상금은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사람들이 가게 가는 빈도가 증가했습니다.
올해 61아동 명절 전에, 자ara가 다시 품질의 문을 드러냈다.
상하이 시질감국은 93회 복장에 대한 추출 결과를 발표했다.
그중 자아라 상업 (상하이)유한회사가 생산한 카라 셔츠, 섬유 함량이 불합격이다.
이번 자ara는 마침내 복종하였다.
자랄아 상해 고객센터 스태프: 우리가 질감국 측의 추출을 받았기 때문에 이미 모두 싸웠다.
자A가 끊임없이 품질 문제를 폭로하여 소비자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소비자: 그래도 실망, 실망, 그들의 최선의 신뢰는 없다.
소비자: 속았다고 생각하면 앞으로 그들의 브랜드를 사지 않을 것이다.
유행 의상업에 빠른 반응으로 불리는 자아라는 업계의 표지였다.
성공적인 경험과 개설의 비즈니스 모델도 이미 유럽과 미상학의 예가 되었지만 제품 품질 문제에는 우수기업과 낙후기업의 구별이 없다.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조금 보리 노란 티셔츠 예쁘다 예쁘다 야외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원조 스톱 스톱 읽어 드립니다 낭독
- 뉴스 택배 | 삼마구광과 지분 25.64%가 개인 자금 수요에 의한 것으로 압송된다.
- 뉴스 택배 | 2019 베이징 패션 고봉 포럼 지혜 개막
- 조류 풍향표 | HUMAN MADE X Girls Don 'T Cry 연명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마케팅은 날마다 싱겁고, 전체 시장 거래금 증가
- 임신 아동 | 소미 5G 지능 개념 핸드폰 소미 9S 오늘 출시
- 임신 아동 | 소미폰: 인도 시장 판매량 1억 대 돌파
- 매일 첫머리 | 중국 국제 가용 방직품 및 보조 박람회 완제품 커튼이 브리지브리 전시단 의 포인트 가 되었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경방성 의류 시장 서안 취급
- 매일 첫머리 | 어떻게 5G 시대 를 빌어 자신 의 경쟁력 을 향상시켜 중국 방직 업계 의 양화 융합 대회 를 진경 을 취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