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찬란한 것은 과거 & Nbsp; 이녕은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2012/2/11 9:16:00 33

이녕 브랜드 의상 감원 의상

1963년생 이녕은 전통적으로 연령을 계산하는 방법으로 2012년 마침 천명을 알 수 있는 해였다.

아깝다

이녕

본인은 이녕

브랜드

이닝체육용품 유한회사 (이하 이녕사)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설이 지나자 이녕사는 대감원, 조직구조조정, 인원 원가를 낮추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소식의 영향을 받아 항에 출시된 이녕사는 당일 8.08 홍콩 /주식을 접수하여 5.386% 폭락했다.


이닝사 뉴스 대변인 이씨는 지난 8월 8일 기자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실 이녕 회사의 부정적인 뉴스는 이런 게 아니라 회사 고관이직 조류에서 이위 전임 장소암 (웨이보)도 지난해 11월 막 이직했다.


“우리는 인원을 줄이라고 하지 않았는데, 외부가 잘 이해가 안 될 것 같아요.”

이위는 기자에게 이번 조직구조조정은 그룹이 전략적 변혁을 진행하는 일부로 핵심 업무에 초점을 맞추고 조직 구조를 최적화시켜 운영효율을 높이고 순이익율을 개선하기로 했다.


빛나는 것은 과거에 속한다


이녕, 중국의 유명한 남자 체조 선수로서 세계 체조사 역사의 신화를 창조하며'체조 왕자'로 불린다.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리닝은 정식으로 퇴역했다.

이후 1990년 5월, 이녕은 광동 삼수에서 시작된다.

창업

‘ 이녕패 ’ 운동복의 생산 경영에 종사하여 이로부터 상업계의 전기를 열었다.


이녕사 설립 당년 ‘ 이녕패 ’ 운동복 은 제11회 아시안게임 성화 전달 지정되었다

복장

중국 대표 팀이 아시아경기대회 수상복과 중외 기자의 지정 의상에 참가해 아시아경기 성화에 동반해 전국을 전파했다.


10년 넘게 발전한 후, 이녕 브랜드는 이미 국내 스포츠 의상 분야의 백일자가 되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의 개막식에서 이녕의 출현은 만장의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녕 회사의 명성도 최고조에 달했다.


지난 2004년 6월 홍콩에서 출시된 이래 이닝의 실적은 6년 연속 고속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2009년에는 83.87억 위안에 이른다.

올림픽'신위'에 힘입어 이녕이 앞서고 전 세계 2위를 넘어선 스포츠 용품 업체인 아디다스로 나이크에 버금가는 국내 두 번째 스포츠 브랜드가 됐다.


하지만 이후 올림픽 시대에는 이녕의 국제화 전략, 브랜드 중소 등 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았고 오히려 곤경에 빠지게 했다.

지난 2011년 판매 실적에서 볼 때 아디다스가 국내 2위로 다시 돌아왔을 뿐만 아니라 후기자 안달 (마이크로보)도 앞을 잡았다.


사실 2010년부터 이녕 회사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올 1월 발표한 실적 예상은 이녕 본인에게 좋은 소식이 아니다.


실적 전망은 주문 증가력과 회수 일부 중개상 재고 영향으로 2011년 그룹의 수입은 2010년보다 6 ~7% 하락할 것으로 전망했다.

각종 요인에 따라 회사의 순이익률은 2010년 11.7%에서 약 7 ~8퍼센트 하락한다.


이에 앞서 모건대통의 한 분석보고서는 2011년 이녕 연간 소득이 13% 후퇴 60% 를 기록하며, 안정된 수입은 22% 증가하고 이익 15%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2011년 이닝은 안달을 넘어설 뿐만 아니라 다른 2선 브랜드에 의해 밀려날 수도 있다.


스포츠업계 한 명이 서명하지 않는 한 인사가 본보 기자에게 피크 스포츠를 예를 들어 이 브랜드는 거의 이녕과 동시에 국제화 브랜드의 스포츠 브랜드를 제시하고 있으며, 현재 이녕은 단속적으로 포기하고, 피크는 20여 년 동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버텨 NBA, fiba, WTA 등 국제 정상급 대회기구, 80여 개 국외 시장의 인정을 받았고, 국제시장 수입은 총 수입의 10%를 차지했다.


방 누락이 빗발치자 이녕은 최근 2년 고관층이 잇달아 퇴직했다.

이녕사 수석 브랜드 관측 세웨이, 수석 운영관 곽건신, 로틀토 사업부 총지배인 우현용 부회장 겸 CPO (수석제품) 서무순, 정부 및 대외공공사무부 총감 장소암 등이 잇따라 직장을 떠났다.


감원식 변형


이녕 회사의 곤경에 대해 이녕회사의 제1임 시장부 경리, 베이징 관건의 스포츠 컨설팅 업체 장경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녕사의 성장속도가 완화되고 브랜드 전환 엔지니어의 실수 등으로 현재 리닝사의 상황을 초래했다.

여러 해 동안 원가 통제와 운영 효율에 대해 제대로 하지 못했다. 이번 감원도 반드시 개혁해야 할 내용 중 하나다.


장경은 자신의 브랜드가 젊어지기를 바라지만, 표현 분야에서 브랜드를 전파하는 구체적인 전술 집행 방면에 오류가 발생했다.'90후 '같은 제안을 포함해 오해가 생겨 이닝이'70후','80후'를 포기한 줄 알았다.


현재의 어려움을 바꾸기 위해 2월 3일 이녕사는 대외적으로 대응 그룹의 주동적 변혁의 전략 절차, 2012년 업무 발전 계획, 그룹은 조직 구조에 최적화와 조정을 선언했다.

관계자와 직책 배치는 조직 구성의 변화에 따라 조정된다.


본보 기자는 이녕사에서 알 수 있는 비핵심적인 업무 부문, 다른 브랜드 등 부문, 이녕사는 더 많은 정력을 그룹 핵심 업무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는 인력 자원, 정보 기술 및 전략 발전 등 부서를 포함해 조직 구조를 최적화하는 방식으로 운영 효율을 높이고 인원 원가를 낮춰 그룹의 핵심 업무에 자원을 투입할 계획이다.


이위는 기자에게 이번 조정은 인원, 통합 자원 및 우수 직원을 격려하고 현재까지 인원의 정밀 인원수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비율은 그리 높지 않았다.


사실 이녕은 회사를 위해 외부 역량을 찾아 전형을 꾀하고 있다.


이녕은 19일 두 투자자가 그룹을 인수하는'채권 교환'을 발표했다. 한 곳은 세계 앞장서서 투자회사 TPG 의 멤버, 또 다른 한 곳은 싱가포르 외환보유비를 관리하는 유니버설 투자회사'싱가포르 정부 투자 유한 회사다.


이녕 기자는 올해 이녕의 변혁의 관건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사업 중점 중점 중점 중점 핵심 업무, 최적화 조직 구조, 운영 효율 및 유효통제 비용 인상, 이녕사는 제품 구조조정, 구매 원가 조절, 모리 향상, 채널 변혁 및 효과적인 소화 재고 추진.

이녕은 런던 올림픽을 빌리려 중국 소비자들과 긴밀히 연결할 계획이다.


이녕 회사의 전형에 대해 장경은 이녕의 전형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죽은 길밖에 없다.

  • 관련 읽기

이녕은 걸음걸이가 어렵고'중국 제조'가 말로까지?

신발 속달
|
2012/2/9 11:21:00
33

이녕 회사는 어려운 전환형 & Nbsp; 또는 대감원

신발 속달
|
2012/2/9 11:16:00
31

오캉 혁신 물류 운영 모드 영거리 배송

신발 속달
|
2012/2/3 16:54:00
38

설날 후 오강 그룹의 복귀율은 80% 이상이다.

신발 속달
|
2012/2/3 11:39:00
34

오콘이 손잡고 텔레비전 월로 브랜드 ‘마이크로 ’ 마케팅

신발 속달
|
2012/2/2 9:30: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4대 기본 모드 해독 의류 브랜드 오락 마케팅

중국 소비시장이 경제 시대를 체험하며 오락 마케팅도 점점 다원화되고 있다.어떻게 새로운 방식으로 의상 브랜드의 오락 마케팅을 추진해 우리 앞에 놓여 있는 새로운 과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