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계: 어린이 하이힐은 발에 해롭다

2011/12/5 13:40:00 48

하이힐 브랜드 대리상

브랜드 대리상

소개는 4살 정도 아이가 신는 신발이 가장 좋고 대충 재고, 굽이 45mm 정도 높습니다.

그녀는 학부모가 혼자 사도 이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대부분 아이를 데리고 왔기 때문에 아이들이 울면서 사는데 많은 여자들이 자신을 공주라고 생각했다. 공주는 입으라고 생각했다.

하이힐


  


 

 


사실 학부모들은 하이힐을 배척하지 않고, 모든 신발에서 하이힐을 여성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지만, 어린이들이 하이힐을 신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특히 엄마들은 모두 하이힐을 시도해 본 적이 있다. 아이들이 신으면 어떨지 생각해 본다.


어린이의 족골, 척추, 골반 모두 발육 성숙, 하이힐이 생기는 외력은 구부러지고 변형, 발병하면 평생 영향을 줄 수 있다.


먼저 아이의 복사뼈 관절은 발육 중 근육이 약하고 관절이 불안정하여 넘어지기 쉽다. 습관성 복사뼈 관절이 손상되면 성년 이후 안정적으로 하이힐을 신기 어렵다.


둘째, 하이힐은 인체의 중심을 중심으로 옮길 수 있다. 전신의 중량은 대부분 발을 앞발 앞발의 발바닥과 엄지발가락은 부담 때문에 피로 손상을 입히고, 심지어 발가락을 가로채고 가로채를 병행하거나 평족을 형성하고 발의 기능이 한편으로는 발의 손상을 보기 어렵게 만든다.


셋째, 하이힐을 신은 몸은 반드시 앞으로 기울여야 한다. 이렇게 골반의 압력을 증가시켜 골반 양측이 줄어들어 골반 입구가 좁게 된다.

발육 중인 소녀가 하이힐을 자주 신는다면, 결혼 후 출산은 출산할 수 있다.


어떤 학부모는 내가 아이에게 비탈굽을 신으면 언덕굽이 안정되고 편안하다고 말한다.

더더욱 틀리다! 하이힐이 신으면 힘들고, 많은 아이들이 시도해 보면 더 신지 않는다. 언덕힐은 어린이 발에 미치는 위험과 하이힐과 같다. 하지만 비교적 안정적이고 편하면 아이들이 자주 신으면 위험성이 더 크다.


스위스액의 한 연구보고서는 하이힐이나 부적합한 신발을 자주 신으면 종아리의 근육이 꽉 끼어 뇌 내'도파민'의 정상 분비를 줄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도파민 ’의 분비 감소로, 사고난과 환청 등 정신분열 증상이 생기고 정신분열증에 걸리는 확률이 커진다.


학부모들은 아이들의 시끄럽다고 하이힐을 사주고 신어주면 안 되고, 공주는 어릴 적에도 하이힐을 신지 않고, 두 발을 잘 보호하고 18세가 지나면 건강하고 예쁜 발은 여러 가지 아름다운 하이힐을 신어 줄 수 있다.

  • 관련 읽기

전문화나 운동화 기업이 발전하는 새로운 방향

추천
|
2011/12/5 11:44:00
7

상상력 도전의 초현실주의 괴신

추천
|
2011/12/3 15:38:00
192

내륙 신발 기업은 주문서 생산에 따라 재산권 침해 어쩔 수 없이 급락했다

추천
|
2011/12/2 11:18:00
19

이탈리아 신발 제조업 중국 합작 대문

추천
|
2011/12/2 11:14:00
25

야외 체육 종목은 구두류 시장 재현을 추진한다.

추천
|
2011/12/2 10:04: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독일: "가상 재봉사"는 당신이 "양체로 옷을 구입하는 것을 돕는다"

인터넷에서 옷을 구매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체력을 절약할 수 있지만, 브랜드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가 일단 잘못 사면 교환을 해야 하고, 시간이 걸리기 힘들다.이 난제를 화해명하기 위해 독일의 온라인 쇼핑몰이 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고객은 자신의 몸형에 따라 가상 ‘모델 ’을 만들어 입기 위해 옷감을 합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