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랄라 양복 결혼식에서'갈라짐 & Nbsp; 배상 거부
모두 희망
혼례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 되지만 시민 이평의 결혼식은 자아라 양복으로 어색해졌다.
이평은 지난 2일 남경자A문점에서 양복을 골라 구입했다.
10월12일 밤, 웨딩파티는 열렸다. 이평은 다정하게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아내에게 반지를 끼려고 준비했지만, 이때 바지가 갑자기 탈선되어 가랑이에서 허리까지 찢어졌다.
난처한 그는 친구에게 도움을 줄 수밖에 없어서 근처에 가는 것이다
상가
임시로 바지를 하나 샀다.
지난 14일 이평은 이 쪽을 데리고 울적한 바지를 가지고 남경자A문점을 찾았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
교섭
이 국제 유명 브랜드는 끝내 그에게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주지 못했다.
자랄라 양복 결혼식에서'터져 '
자랄라 매장에서는 품질 검사 보고서를 낼 수 없다.
어제 기자는 이 처참한 양바지를 보고 허리부터 밑까지 이 바지의 뒷면은 거의 두 부분으로 찢어져 두 부분의 안감 한 벌의 옷감이다.
“내가 무릎을 꿇을 때, 소리가 터지는 소리가 들렸는데, 결혼식인데, 얼마나 어색할까.”
이에 따라 어쩔 수 없는 이평은 탈의실에만 있을 뿐, 신랑을 찾아가 새 바지를 갈아입었다.
당시 금릉호텔 쇼핑센터에서 샀는데 3200원이 걸렸다.
내가 원래 이 양복바지는 699위안밖에 되지 않았는데, 나는 그들이 나의 이런 경제적 손실을 배상하고 동시에 나의 정신적 손실을 배상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평은 기자에게 자A와 일주일 동안 교섭 중 상대방의 성의를 느끼지 못했다고 전했다.
"14일 가게에 갔습니다. 먼저 한 사장이 처리할 수 없다고 말했어요. 17일 때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그들 주경은 전화에서 바지를 돌려줄 수 있다고 약속했는데, 바지를 가지고 가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고 상해 본부에 맡겨 달라고 했어요."
이평은 19일 자A사 공관부 전화로 정장반품, 양복 3배에 따라 배상을 요구했다. "3배에 불과 2000여 위안, 내 결혼식 날 산 바지의 돈이 부족하다"고 밝혔다.
반면 상대는 "리더에게 지시하라"고 밝혔다. 이후 20일 이평은 "1은 우리의 최상선이고 3배로 배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소협은 정신적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제 남경자아라 문점에 기자는 주리잉 남장부 사장은 일주일 전에 이 손님을 접대하고 본부와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우리 가게는 이런 문제들을 처리할 권한이 없어 본부와 합의를 할 수밖에 없다."
기자는 이평의'3배상 탈환'을 받지 않았을 때 주사장은 "오늘 (10월 23일)은 일요일, 회사에 출근하지 않았고 월요일 출근, 월요일 출근 후 연락드릴게요"라고 말했다.
기자는 이후 자A문점의 스태프들에게 이 가게의 의상은 어떤 품질 보증 서비스를 즐겼는지 물었다.
상대방은 한 달 동안 입지 않고 빨래를 한 번도 하지 않았고, 패가 완결된 상황에서 작은 표를 구매하고 환불할 수 있었고, 기자는 자A의 복식의 품질을 증명하는 검사보고서를 확인할 때, 점원은 “판매만 담당하고, 이건 회사 본부와 연락해야 한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기자는 이후 남경시 소비자협회의 관계자를 인터뷰했다.
이 관계자는 현재 국가의 의상을 세 봉지 범위에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이러한 소비분쟁은 주로 제품 품질법 & 소비자 권익보호법 & gt & gt; 소비자 권익 보호법 & gt; 이 규정에 따라 시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 당신이 말하는 이런 상황은 우선 감정할 필요가 없고, 매우 뚜렷한 품질 문제에 속한다.
그 다음으로 매장의 과실로 인해 소비자 왕복 협의로 인한 여비 해결도 매장에서 지불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옷의 품질 문제로 이 선생이 새 팬츠를 3200위안 더 구입해 경제손실도 상대에게 합리적인 배상을 요구할 수 있다.
이처럼 결혼식에서 발생한 난감한 상황은 상대에게 정신적 손실을 청구할 수 있지만 현재 관련 법적 조문은 없기 때문에 양측이 해결할 수밖에 없다.
이평은 양측 이전의 소통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A는 월요일에 다시 연락을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따라서 상대방의 최종 답변을 기다릴 것이라고 밝혔다.
본보는 이에 대해 추적 보도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 소대량, 고품질 ’도전, 이들 방직기업들은 오스트레일리아 시장의 ‘ 유이해도 ’ 라고 말한다.
- 겉감 | 경위 지능 회사 는 실력 으로 고객 과 산동 모 면 업 과 면 방적 합작 사업 을 체결 했다
- 겉감 | 보조 쓰레기 회수 실현
- 겉감 | 기본면 다공교직 시장 상연 관폭 진탕
- 패션 브랜드 | 리비스 Menlo Cosssack 가죽 재킷 검은색 복사판 한정 발매,'비밀 양면 인생'
- 패션 브랜드 | Virgil Abloh "Figures Of Spech" 캡슐 시리즈, 「흑오」한정 판매
- 여성집 | La Chapele 라하벨 브랜드 가치의 지속적인 석방
- 지방 핫점 | 지방희보: 영제 케커 날염은 2019년 성급 지능 제조 시범 기업으로 확정됐다
- 지방 핫점 | 지방희보: 영제 케커 날염은 2019년 성급 지능 제조 시범 기업으로 확정됐다
- 업종 종합 서술 | 미래 기능성 방직 기술의 잠재력주
- 성택 시장 면사 화섬유 가격 참고표
- 제1회 피초절 & Nbsp; 산둥 (山東) 이 멀리서 “ 피혁의 도시 ” 를 만들다
- '쇼핑거리'는 너를 데리고 & Nbsp & Nbsp & 돈보다 & Nbsp
- 사치 상품 품질 의혹 국제 사치 브랜드 무통일 소송 전화
- 왜 로마화가 이렇게 유행하는지
- 멕시코 전문가 는 유전자 의 면화 에 잠환 이 존재한다고 한다
- 영웨이타는 업그레이드 & Nbsp; LYCRA (R) (래카) 섬유 업그레이드
- 인도 방직 의상은 올해 & Nbsp; 330 & Nbsp; 억 달러 수출 목표를 완성할 수 없을 것이다
- 방직 의류 산업: 황금 10년기나 이미 막을 내렸다
- 면화 가격이 낮으면 보본이 면농 유기면은 식량 & Nbsp; 단기나 호전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