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타도 디자인 & Nbsp; & Nbsp; & Nbsp; 유럽미녀 스타 시흥'글로벌 '

2011/6/2 10:39:00 58

스타 디자이너 패션





미녀스타유행하는 ‘ 다국적 ’ 은 많은 사람들이 레드카펫의 ‘ 수객 ’ 에서 유행으로 떠올랐다디자이너야심.‘글로벌 ’이 자창브랜드를 내놓은 여자 스타는 적지 않지만, 진정한 출시 후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것은 세라? 제시카? 파크, 자니버드? 로페즈의 고심으로 경영하는 의상 브랜드는 모두 문대길이다.한편, 놀라운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 디자이너, 올슨 자매, 빅토리아? 베크햄, 시에나? 밀러, 그덴? 스테파니 등은 이들에게는 패션이 결코'장난감'이 아니다.

  


 

 


  


 

 


올슨 자매 10억 창출.패션제국

아역 배우 출신, 나이 25세 올슨 자매 (The Olsens)-Mary Kate, Ashley 가 현재 가장 잘 아는 신분은 배우가 아닌 미국 패션계에서 입지를 확립한 디자이너다.두 자매의 회사 둘스타 소속 고품질 의상 브랜드 더로우, 엘리자벳 제임스, Olsenboye 총 세 개, 다른 고객 그룹의 브랜드에 맞서 좋은 시장의 반응을 얻고 있다.


올슨 자매는 양호한 패션 촉각과 품위를 갖춘 독보적인 스트리트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두 사람은 2006년 첫 의상 브랜드인'더 로우'를 정식 출시한 후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자 스타가 디자인한 옷도 이렇게 잘 팔릴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크게 안경을 썼다.이후 두 사람은 느리지 않다는 뜻으로 패션 사업이 갈수록 흥행되고 있으며, 외국 매체에 따르면, 리메이크, 트렌디한 디자인과 양질의 원단의'더 로우'로 매출액이 10억 달러를 넘어섰다.미국 4월일'보게우'는'더 로우'를'입기 쉬울 정도로 인상적이라고 평가했다.


올슨 자매가 패션계에 진출한 것은 이미 어린 시절 일이다.아마 그땐 10여 년 만에 이들의 트레일러 디자인의 의상이 국제패션주 무대에 오를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의 긍정적 인'더 로우'로 2011년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대상 (CFDA)에'가장 잠재적인 여장 디자이너'로 지목됐다.두 자매는 앞으로 패션사업에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를 바란다.{page ubreak}


 


  


 

 


시에나? 밀러는 친언니, 패셔니스타.

시에나? 밀러 (시엔나 밀러)를 제외하고는 모드? 로의 전 여자친구를 제외하고는 공인적인 ‘혼합 ’의 패셔니스타 지표 인물.2007년 친언니 와나? 밀러 (Savannah Milller)가 함께 출시한 자체 브랜드 타워브가 런던 패션에 등장해 브랜드 이름이 유래가 시예나의 생일 12월 28일.


  


 

 


시에나의 언니 와나는 패션 디자인 트레이닝을 받은 전문가로 중앙 산마르틴 아트아트아트와 디자인학원을 졸업해 알렌더미어 엠크퀸을 위해 일하며 아니아 하이날드 마치, 상하이 등 브랜드를 설계한 적이 있다. 그가 주재하고 있는 브랜드 시절 록 시크롬을 자랑하며, 짙은 인륜 풍정과 코디도 눈에 띄는 시에나의 일상 스타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page ubreak}


 


  


 

 


조개형수 디자인 연예계 풍미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가 개인 여장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업계의 많은 인정을 받았고, 천후 마돈나, 제니버드? 로페즈, 드루? 바리모르,'스캔들 '블레이크? 레플리, 리턴? 메스터 …….셀 수 없는 할리우드 걸그룹은 디자인을 입고 다양한 행사에 참석했으며, 팬들 사이에서는 영국 왕비 캐트까지 포함됐다. 미들턴도 있다.앞서 빅토리아는 윌리엄과 케이트에 출석한 웨딩드레스와 손에 입은 가방은 그녀의 디자인이었다.


  


 

 


조형수 디자인의 가방도 호평을 받았다.

2008년 베 형수 빅토리아? 베컴은 자신의 첫 번째 디자인 브랜드 ‘빅토리아 베킥 ’을 내놓기 전까지는 잘 보지 못했다.그러나 그의 첫 패션쇼는 의외의 박수를 받았고, 최고의 백화점과 정품점들이 모두 브랜드의 매매권을 획득했다.빅토리아 디자인의 의상은 기본적으로 그녀의 개인 취향의 풍격을 반영했다.


2010년 빅토리아의 브랜드는 또 세 세대 고자격 패션 브랜드 Burberry, Mulberry, 프링글과 함께 영국 패션대상 ‘올해의 베스트 디자이너 브랜드 ’에 이름을 올렸다. 빅토리아 베를은 디자이너로서 이미 패션권의 ‘엄숙 ’을 이뤘다.베컴도 최근 첫 남성 내의 시리즈를 내놓겠다고 발표했다. 아내와 함께 패션계에서 한몫 차고 있다.

  • 관련 읽기

정수문은 눈싸움을 위해 대담하게'녹색 모자'를 썼다.

패션 인물
|
2011/6/2 9:59:00
66

불공평한 고부전 & Nbsp

패션 인물
|
2011/6/2 9:41:00
104

61점짜리 가장 잘 입는 조동.

패션 인물
|
2011/6/1 17:30:00
141

张柏芝痴迷爱名牌 大牌傍身榨干谢霆锋5亿身家

패션 인물
|
2011/6/1 15:04:00
148

연예인 친자룩 PK 도 보고 화제 인물 장백지 루카스

패션 인물
|
2011/6/1 14:20:00
140
다음 문장을 읽다

두건 달인 복고풍 강세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