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의 어색함.
2005년 영화'프라다의 여마머리'에서 메리르 스테리프 (Meryl Sreep)가 연기했다.
패션 잡지
여성 편집자는 직원들의 옷차림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매일 사무실에 들어가기 3분 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패션 경보 ’를 일으킨다
하이힐
송구하오나 전신 코디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마지막 1초에 머리를 펴 올리는 잡털은 어떤 패션의 구멍도 차별을 받을 수 있고 밥그릇까지 잃어버릴 수도 있다.
패션계에 보편적인 차별 현상은 몸매, 피부색까지 작아 인종 차별에 이르렀다.
어쩌면 이 영화 속 패션 잡지 직원들이 대적의 허황된 모습만 보면 참는다. 하지만 사실상 패션 인사가 되고 싶다면 몸매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 바닥의 필수 과목이 되어야 한다.
칼라거펄 (Karl Lagerfeld)은 패션 튜브가 모든 뚱자를 버려!
그러나 이 영화에서 잔혹한 웃음거리가 생활에 나타났는데 아직도 웃음이 나옵니까?
이번 해고 사건에 휘말린 주인공은 바로 프라다였다. 이 장면은 홍콩으로 옮겨졌다.
Prada
이 이탈리아 브랜드 최초
무시아 프라다
할아버지 가 창건되었는데, 지금 목시아의 경영 아래, 브랜드가 날로 흥성하고, 이미 이미 되었다
세계 패션 브랜드
초라한 가운데 어떤 자리에서도 패션을 대표했다.
이 브랜드의 기세가 등등하게 홍콩 주식시장에 입찰을 앞두고 수십 명의 여성의 항의를 받고 있는 이유는 프라다의 홍콩관리 고위층이'외모 탓'으로 차별성 해고됐다.
사건의 유전자는 2009년 당시 홍콩 소매업자인 레나 버리스 (리나 보리스)가 브랜드 해고됐다.
2010년 그녀는 고소를 제기하고 선언했다
Prada
일본구 CEO 데이비드 세시아 (Davide Sesia)가 스위나를 해고해 30명의 데이비드 (과중이나 흡인력 부족)을 요구하는 소매팀 멤버를 서나 (Davide Sesia)가 스위나를 해고했다.
서나는 여전히 데이비드는 다이어트와 헤어스타일을 바꾸라고 주장했다.
Prada
일방적으로 피드백을 하고, 서나의 고소는 순전히 허무유다. 현재 두 사건은 여전히 심리 중이다.
일이 이 지경까지 발전하였으니, 누가 모두 법원에 넘겨 해결하는 것이 당연한 것 같은데, 그래도 단락이 되어야 할 것 같다.
Prada
지난해부터 난리가 났던 홍콩의 상장 사건은 여권주의자들에게 다시 등장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말하다
Prada
홍콩에 출시된 일도 제기할 만하다.
기지로 두다
밀라노
혈통이 순수한 이탈리아 브랜드, 최초로 출시된 것은 지구 반대편 홍콩, 아시아시장이 이미 되었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사치 브랜드
성장한 병가들이 필사적인 땅.
매체의 폭발이 있다.
Prada
2010년 9개월 전 순이익은 3배에서 1억 56억 유로 증가한 것은 아시아 시장의 판매량에 큰 이익으로 작용했다.
유리한 시장 조건 하에서 프라다의 시가는 50억 ~60억 유로에 이른다.
시장 변화로, Prada 는 적어도 세 번의 출시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이번에 홍콩증권거래소에 처음 출시된 유럽 패션회사일 수도 있지만, 현재 이탈리아 패션사들은 홍콩 상장되지 않고 있다.
이번 사건에서 여권주의자들은 모진 프라다 분점 입구에 모여 항의하여 홍콩 증권거래소에서 프라다를 거부하는 최초 공개간주 발행을 요구했다.
이 여권주의 항의자들의 대변인 사리 채 (샐리 Choi)는 홍콩 증권거래소에 정식 편지를 보냈고, 그리고 향했다.
Prada
현직 CEO Patrizie Bertelli 가 메일을 보냈다.
홍콩증권거래소에 부친 편지는 인터넷에 공개되어 편지에 대해 우리는 대하였다.
Prada
여성 직원들을 차별하는 방법은 놀라움을 표시했다.
한 회사는 엄격하고 공정하고 공정한 규칙 제도를 갖추어야 하는데, 프라다는 이 방면의 소질이 부족하여, 여성 직원들의 외상 외모에 지나치게 가혹한 요구와 성희롱의 행위가 분명하다.
우리는 이 회사의 관리 제도를 매우 걱정한다.
우리는 홍콩 증권거래소에 권리 조사와 평가가 곧 상장사들의 성차별이 존재하는 행위가 사실인지 여부를 믿고 있다. 만약 상황이 사실이면 홍콩에 있는 계획을 막을 권리가 있다.
이 단체는 거래소에서 이들의 의견을 무시하면 항의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의 입장은 프라다가 중국 시장에서 더 많은 소매 기록을 맹렬히 타파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사실 패션 브랜드가 직원들의 이미지에 대한 요구는 어렵지 않지만 갈등이 격화되면서 결국'해고'를 밟는'폭발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건의 성격도 변화할 수 있다.
결국 이'차별'의 큰 모자가 페라다에 감금됐을지, 이번 사건은 여전히 프라다가 중국 시장의 관건 순간에 숨길 수 없는 어색한 장면이다.
- 관련 읽기
- 기타 | 란시아 마방직 산업원은 우리나라 최대 아마방직 산업기지가 될 것이다
- 패션 아이템 | 推荐春装针织外套 简单打造魅力轻熟女
- 패션 아이템 | 한판 심플한 니트 즉시 100% 회전율
- 즉시 뉴스 | 남성복 브랜드가 새로운 꽃모양을 바꾸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돌았다.
- 패션 브랜드 | 기범희 남장 전매점은 2013년 4월 성대하게 개막된다
- 국제 뉴스 | 유럽 사치품 기업 은 내년 정세 를 신중하게 바라보고 있다
- 패션 아이템 | 패셔니스타 티셔츠 오버핏 봄옷 간절기 날씬해 보이고요.
- 업종 데이터 | 의상 신발 사업자 11월 소매액 20.6% 증가
- 브랜드 동향 | 맥근 (MXN) 의상 차력 정보화'월동 '
- 브랜드 추적 | LVMH集团再次换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