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저우 신발 기업: 주문서 찾기부터'주문서'까지

2011/4/6 9:00:00 67

온주화 기업인 오강

며칠 전에 회사가 방금 프랑스의 주문서를 받았다.

이 기업은 이전에 우리에게 주문서를 내렸다. 그러나 유럽연합은 세금을 반덤핑 징수하고 나서 우리는 유럽의 주문이 없다.

그러나 현재 유럽의 주문서가 또 찾아왔다!”

어제 오후 온주 찰리창업회사 회장 사위국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고 기뻐했다.


지나다

오강

등 중국화 기업은 6년째 올해 4월 1일부터 유럽연합이 중국 구두에 대해 16.5% 의 고액의 반덤핑 세금을 정식으로 취소했다.

이호소식의 영향을 받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인도에 투입한 많은 유럽 구두 주문이 최근 온주 제화 업체로 이동했다.


"주문서 찾기"부터 "주문서"까지


유럽연합 2006년 10월 7일부터 중국

구두

반덤핑세 징수 이후 이탈리아 GEOX 회사의 주문서가 상대적으로 안정된 외에 오강 수출 유럽연합의 속도가 큰 영향을 받았으며 이후 몇 년 동안 유럽 고객의 새로운 구두 주문서를 받지 못했다.

오강 진입사 물류부 해용 사장은 "EU는 2011년 3월 31일 중국 구두에 반덤매세 징수 예정 아래 지난해 말부터 유럽 주문서를 대량으로 찾아왔다.


"주문서를 여기저기 찾는 거였구나. 지금 가장 중요한 임무는 주문서.

이해용은 어제 기자에게 따르면 지난해 오강 수출 구두는 약 200만 켤레, 올해 주문을 엄격히 고르지 않으면 수출 수량이 배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보수적인 추정으로 올해 유럽의 구두가 20%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럽 고객의 구두 주문서는 제품 가격과 스타일과 브랜드 실력 세 가지 방면에 부합해야 오강 측의 요구에 부합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그래서 현재 유럽 주문서가 오강 쪽으로 많이 날아갔지만 이 회사는 독일 Wartmnn 등 몇몇 고급 고객의 주문서를 인수하고 있다.


이해용 은 오강 을 자신감 있게 하는 것 은 오강 재 라고 말했다

유럽연합

가장 큰 고객 GEOX 회사는 그동안 매년 오강 하의 주문서에 약 700만 켤레, 올해 주문 수량은 한 배 가량 증가했다.

오강 회장 왕진은 지난해 온주시 구두류 제품의 평균 수출 단가가 5.57달러였으나 오강 구두의 수출은 모두 20달러를 넘었다고 말했다.


유럽 구두 수출


까르푸, 월마트, 페레스 등 국제상업과 좋은 협력관계를 맺은 찰리업회사이자 구두수출로 유명한 온저우 신발 사업자 중 하나다.

이 회사 회장은 EU 2006년 중국 구두에 반덤핑세를 징수하기 전에 유럽의 주문이 적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번 유럽연합은 중국 구두에 대한 고액의 반덤핑 세금을 취소한 뒤 기존 유럽 고객들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차리 등 온주화 사업으로 주문했다.


김제그룹은 현재 유럽연합 신발을 가장 많이 수출하고 있는 온주화 기업의 하나다.

김제그룹 회장은 어제 김제구두류 1960만 켤레를 수출했으며 수출 금액은 1억 3천만 달러였으며, 그중 78퍼센트는 구두로 유럽을 수출했다.

그는 앞서 김제씨가 수출한 구두류 제품은 가죽 신발을 위주로 “유럽연합이 구두에 대한 반덤핑 세금을 취소한 뒤 금년 유럽에 수출한 구두 수가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고 밝혔다.

이미 받은 주문대로 올해 김제그룹의 신발 수출량은 2100만 켤레로 예상된다.


온주시 신혁업계 협회 회장, 비서장 베얀 룽팡은 지난해부터 온저우 구두 수출 유럽연합의 수는 전년보다 10% 이상 늘어났고, 현재 유럽연합 대화구두 반덤핑 세는 "수종침세"라며 "온주 수출 유럽의 구두는 올해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지난해 온주에서 신발 수출 제품 6조 72억 2천, 수출 금액은 37.40억 달러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출 상품 의 등급 을 높이는 것 을 건의 하다


유럽연합은 중국화 구두 반덤핑세를 취소하는 동시에 중국화 제품 감시 조치 5가지를 제시했다. 매주 한 번의 중점감은 불공정 행위가 없다는 것을 확보하고, 수입화 제품의 강제 탭을 사용하여 원산지 표시를 명확하게 표시하고, 중국화 기업이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엄격히 감시하고, 중국 정부의 하이힐 소매시장을 요구하고, 중국화 기업이 각종 정부 보조금을 즐기는 상황을 주목한다.


이에 대해 온주구두 사업협회는 온저우 구두기업을 냉정하게 소집해 중국구두 반덤핑 세금을 취소하고 유럽의 주문이 늘어나면서 4월부터 유럽 수출에 대한 우물 분출을 피해야 한다.

윈저우 슈즈 기업은 수출품 등급을 늘려 제품 부가가치를 늘려 저가 경쟁을 피하라고 권했다.


유럽연합과 ‘구두 소송 ’을 통해 6년째 항소, 항소 이후 중국 피혁협회 부이사장의 오강 그룹 회장 왕진은 대량의 유럽연합 주문에 직면해 일부 기업들이 단기적인 이익만 무시하고 저품질의 제품은 새로운 덤핑을 만들어 유럽연합에 다시 덤핑 판매할 기회를 가져올 것이라고 우려했다.


이에 따라 그는 온주를 포함한 중국 신발 기업을 포함해 강제품, 발전권을 획득하고, 둘째는 강브랜드, 브랜드 부가가치를 늘리고, 시장 경쟁에서 주동권을 얻고, 3은 강지적재산권을 장악하고, 말권을 장악하는 것을 건의했다.



 

  • 관련 읽기

삼아 일복 도시 임대료 인상 임대자 불만

상가 속보
|
2011/4/5 11:25:00
57

삼아일상가 임대료 6T & Nbsp; 세입자 불만

상가 속보
|
2011/4/4 16:50:00
50

산동성 방직 의류 대일 수출 전망 은 낙관적 이다

상가 속보
|
2011/4/3 17:00:00
63

정대 신발 2011 가을 신상품 주문회 순조롭게 개최

상가 속보
|
2011/4/2 11:02:00
74

목림슨은 국내 일류 레저화 생산기지를 창건했다

상가 속보
|
2011/4/1 8:57: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의류 업계에 도전하는 비장의 카드

최근 열리는 2011년 제2회 이관전자 상무연회에서 마사마소 회장은 장수략에 따르면 인터넷 자유 의상 브랜드가 이미 전통의류 패션업에 도전하는 ‘비장의 카드 ’가 됐다. 그 성품 가산은 전통의류업의 20%에 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