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특체의상점은 전문적으로 ‘ 큰 ’ 장사를 한다

2010/12/3 14:58:00 59

특체의상점 장사

이번 주, 체중 500여 근의 뚱뚱한 젊은이들 이 진찰 난관 에 관한 소식 은 독자들 에게 대한다

뚱뚱한 친구 집단

각별히 관심을 가지다.

사실 ‘ 뚱뚱한 친구 ’ 는 의사가 힘들 뿐 만 아니라 합체 를 한 벌 샀다

어려운 일이다.


“내 옷이 너무 어려워.”

한숨을 들이마시며 몸무게 150킬로그램의 큰 덩치인 이 선생은 결국 외투지퍼를 끌어올렸다.

이 선생은 기자에게 특히 겨울의 옷이 가장 걱정스러웠다.

"여름에 아주 큰 티셔츠 반바지를 두 벌은 쉬워도 추상바지, 스웨터 면복이 어울리지 않아 적당한 걸 사려면 힘이 든다."


겨울이 가장 중요한 것은 ‘따뜻하게 입는 것 ’이다. 이 선생처럼 큰 덩치가 많다. 경성의 일부 ’

특체의상점

"상거래를 잘 보고 특별한 고객들을 모아 몸에 맞는 옷을 입었다.

한 가게의 주인은 또 기자에게 “몸매가 맞지 않는다 ”고 말했다. 옷을 입어도 어울리지 않는다. 그가 가게를 운영하는 목적은 “가능한 한 고객을 좀 차려라 ”고 말했다.


바짓가랑이 한 사람이 뚫을 수 있다.


서4남대로에서 운영하는 ‘ 대형 의상점 ’ 은 명성이 매우 높다.

“우리가 파는 옷은 모두 큰 사이즈의 고객을 위해 전문적으로 만든 대외 무역 원품입니다. 아무 상품도 아니고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가게 주인은 기자에게 상점의 장사가 괜찮다고 알려 주었고, 계절의 옷은 일반적으로 얼마에 팔리는가에 얼마 남지 않았다.


기자가 보고, 가게 내의 남성 의류는 모두 갖추어져, 셔츠, 맨투맨, 트렌치코트, 패딩, 크지 않은 2층 가게에 꽉 차 있으며, 사이즈는 XL 부터 4XL 까지 있다.

말하는 중에 어떤 고객이 가게에 들어와서 허리둘레를 세 자 여덟 개의 늙은 아버지에게 옷을 사려고 하는데 가게 주인이 내놓은 큰 바지를, 바짓가랑이 하나하나 담아낼 수 있다.

하지만 바지는 겉주머니처럼 살진 않지만 스타일과 옷감은 모두 좋고 바느질도 세밀하다.


‘ 대패 ’ 의 가격은 반쯤 싸다


"키가 190센티미터가 넘는 체중이 200근이 넘는 것으로 상점에서 일반적으로 적당한 옷을 사지 못하며 주기가 길고 비싸다.

유럽과 미국의 대외무역의 슈퍼 사이즈는 이러한 고객의 체형에 적합하다.

북경'뚱뚱한 친구 '대외무역의류점 주인은 기자에게 옷이 어렵다고 말하지만 몸이 뚱뚱한 사람은'궁합'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이다. 현재 특체의류점의 입품 경로가 넓기 때문에, 옛 고객을 붙잡기 위해 품질이 좋은 원본상품을 선별할 것이다.


코드가 끊겨서 특체의류점에서는 국제적인 카드라도 가격을 계산한다.

예를 들어'뚱뚱한 친구'에서 판매한 콜롬비아 패럴 의상은 몇 백 위안의 가격으로 매장에서 대중 사이즈보다 적어도 절반은 더 싸다.

서4남대로의 ‘대호의상점 ’에서 가장 비싼 남성 코트 표가 628원, 주인은 장래에 정품 구역을 열어 더욱 고급스러운 옷을 팔겠다고 밝혔다.


'실혜점 '털 조끼가 5원이에요.


기자들은 인터넷에서 특체의상이 저렴하고 실속 있는 작은 가게를 통해'뚱뚱한 친구'들에게 추천서를 작성했다.

안정문내대로109호에 위치한'우련 대외 무역 전매'가 그 중 하나다.

"이 가게는 시내에서 가깝고 아주 싸고 물건의 질도 좋다."

이 가게의 종업원은 기자에게 가게에서 가장 큰 옷의 허리둘레가 5척이나 되고, 덩치가 많은 사람들은 입을 수 있다. 현재 핫팬츠가 30위안밖에 안 되고, 외투도 50위안 정도 된다.

노곽은 이 가게의 단골손님이다. "지난번에 아버님께 허리둘레의 4척의 바지를 샀고, 4XL의 후드셔츠는 모두 200위안이 되지 않았다.

어머니께 산 털조끼는 겨우 5원이다.

재료만으로도 이 돈뿐만이 아니다."


또 대홍문 일대의 시장에서도 많은 저렴한 물건들을 유출할 수 있다. 네티즌 게시판에는 백영세무역센터, 푸성상무역센터, 천아의류 빌딩이 모두 순위에 올랐다.

또 다른 혜택이 쌓여 있는 좋은 곳은 김오성 의류성입니다. 스타일을 고르지 않으면 싸게 할 수 있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이곳에서 장난을 치게 할 수 있습니다.


45번 신발? 그게 제일 작은 사이즈예요.


몸매가 너무 높은 고객에게 ‘특대 코드 ’는 신발도 잘 살 수 없다.

특체남복을 운영하는 가게에서도 큰 신발을 동시에 제공한다.

예를 들어 큰 사이즈 의상점의 2층은 남자 신발구, 최소 45사이즈, 최대 52사이즈다.

신발은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일부 브랜드, 보보 등, 가격은 훨씬 싸고, 기본적으로 400원 정도다.

“30분 전에 50야드의 농구 신발을 팔았는데, 저쪽에 비어 있는 그 농구팀 선수인데, 방금 아시안 게임에 참가하자마자 항상 우리 집에 와서 신발을 사러 왔다.”

옷가게의 사장은 기자에게 말했다.


특대 사이즈의 구두도 장소를 찾아서 살 수 있다.

동삼환에 위치한 베이징 만상구두성에서는 ‘큰 사이즈가 전문적이며 기자는 그 사이트에서 44 -49호 불등한 각 디자인의 구두 가격이 300원 이내이며, 또 점가의 ‘하이힐 ’은 경성에서도 유명하다.


호위점


주소: 서성구 서사남대가 49호


연락처:


59284025, 131392119

  • 관련 읽기

패션 브랜드 내습 & Nbsp

성사 속보
|
2010/12/3 13:44:00
127

신발의 표범 패턴이 발생한 침해

성사 속보
|
2010/12/2 9:36:00
130

켄니 &Nbsp; Scharfy 휴스턴이 최신 낙서 작품전을 개최한다

성사 속보
|
2010/12/1 12:01:00
96

예술가 마을에서 일본 추수감사절 꽃차 시위

성사 속보
|
2010/11/29 13:12:00
178

사해에서 신발과 가죽류 안전 소방 특별 정리를 전개하다.

성사 속보
|
2010/11/27 15:32: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국가 세모 양의 육성 기지를 조성하다.

신장 바이성현 종양장은 선진적인 육종 양식 기술과 웅대한 양종 양양 생산 능력을 바탕으로 국가급 세모 양의 원종 번육 기지와 자치구 국영 농장 부민 안거 시범 기지를 위해 힘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