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브랜드 내습 & Nbsp

2010/12/3 13:44:00 118

패션 브랜드



 

H &M 점 성남 개업 여사 늦드레스 99원


2010년에는 청두상업이 활발하게 발전한 해였다.

많은 새로운 쇼핑센터가 한데 모여 선보여 있다

성도

소비는 더 많은 쇼핑 선택과 다른 쇼핑 체험을 가져왔다.

신규 매장이 등장하면서 성두를 맞이했다.

패션

인사들이 기다리던 패션 브랜드가 여기까지 데려왔다.

올해 9월 말, 자A청두 첫 가게는 이등화당 춘희점, 11월 24일, H &M 성도 첫 가게 우케담

광장

선보이며, 카라, 유닛, 청두의 신점을 열었고, 자아라 같은 그룹의 폴 &Bear, Bershka, Stradivarius 도 처음으로 성두에 등장했다. 11월 30일, H &M 성도 두 번째 가게는 부력 천환 MALLLLLLLL이 등장했다.

이후 C &A 도 이곳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런 패션 브랜드는 청두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성도상업에 패션 선풍을 선사해 더욱 새로운 패션 소비문화를 선사했다.

전통적인 트렌드 브랜드에 대한 도전은 뻔하다.


빠른 패션의 매력은 과연 얼마나 될까. 청두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나 H &M, 줄을 서서 입장, 기근의 폭발적인 장면이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이 브랜드들은 청두에서 발칵 뒤집힌 새로운 신규 매출 트렌드에서 도매 시장을 분할해 자연히 전통 패션 브랜드에 큰 충격을 줄 것이다.

왜 빨리 유행하는 패션이 올해 성도에서 선보였을까? 왜 소매시장에서 이렇게 폭발적이었을까? 패션 브랜드의 강세에 직면해 전통패션 브랜드는 어디로 갈까? 성도상상보기자는 백화점, 소비자, 전통 브랜드 대리상이 입수해 이 의상 브랜드의 PK 를 전면 분석할 예정이다.


  

소비자에게 물어보다


신속하게 패션 을 없애다


저가 는 최대 유혹 이다


유행 브랜드를 빨리 없애는 이유는 ‘빠르다는 것 ’이다. 즉 상품이 패션 전방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고, 재자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가장 적은 돈이 트렌드를 따라가기 때문이다.

청두 소비자에 대한 인터뷰에서 절대 다수의 사람들은 이런 브랜드의 실혜 가격을 사랑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력한 천환 MALL 의 H &M 매장에서 구매한 소비자는 "'브랜드 자체 인지도가 높고 스타일도 스타일리시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적당하다.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들은 걸핏하면 몇 천 원이니, 물론 패션 브랜드를 빨리 없애고 싶어한다.


가격은 과연 얼마나 실속이 있을까? 기자들은 각각 유니폼, 자아라, 춘희로의 한 백화점 소코피일드와 타미남장 매장으로, 몇몇 브랜드의 판매 가격에 대해 간단한 비교를 했다.

중등 두께의 양모셔츠를 예를 들어 캐시미어 제품은 상대적으로 울 가격이 높고, 직법과 원자재의 가격에 따라 차이가 있다.

자A전문점에서 기자들은 얇은 니트 판매가 299원 안팎으로 알파카 10% 알파카, 울 20%가 포함된 울 스웨터 가격도 559원, 유니크한 옷고에 이르기까지 기본 순색 위주로 가격을 더해 70%의 리노의 슬림한 양모셔츠 가격은 199원, 조금 비싼 울 카디건 판매가 299원입니다.

이에 따라 춘희로의 한 백화점 스코피일드 남장 매장을 찾아와 자아라와 우아한 양모셔츠를 골라 가격을 보니 1080원이다.

매장 안내 안내 안내 안내 는 이 옷 은 특수 직법 으로 옷 변형 을 효과적 으로 방지 할 수 있 고 고급 미리노의 울 을 사용 하 고 가장 좋 은 보온도 와 편안 한 차림 이다.

타미남장에서는 코튼 92% 면 8% 캐시미어 혼방으로 팔린 울 셔츠를 들고 1280원에 달한다.

패션 브랜드 가격을 빨리 없애는 것이 명백하지만 전통 브랜드의 고품질 보증도 긍정적이다.


시민 양 여사는 기자에게 자아라, H &M 같은 브랜드처럼 가격은 확실히 실질적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본인이 구매할 때는 모델과 품질을 겸치할 수 있다.

양 씨는 청바지, 얇은 외투, 가죽옷 등이 이런 브랜드에서 고르는 것을 좋아한다.

"백화점 다른 브랜드는 천 이하로 아예 뗄 수 없다. 패션의 원소는 해마다 바뀌고, 추구하는 것이 바로'빨라'이다. 그래서 패션브랜드를 빨리 없애는 게 더 맛있겠다."

그러나 그는 매장에서 전통적인 패션 브랜드의 품질에 대해 찬양했다.

"솔직히 백화점에서 전통 브랜드의 품질은 말할 수 없다. 겨울의 코트나 남성의 두꺼운 외투라면 나는 차라리 돈을 더 많이 써야 한다.

아무래도 품질이 보장이 있잖아요."

{page ubreak}


  


빅 디자이너 이념은 일반인들에게 패션 트렌드를 느끼게 한다


이문 매장


패션 트렌드 는 일반인 소비 를 이끌었다


백화점 인터뷰에서 기자들의 일치 답변은 "어떤 브랜드도 목표 소비자의 수요로 출발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상가 눈에는 브랜드를 빨리 없애고 전통적인 패션 브랜드든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백화점 정위 여부를 출발점으로 한다.

캐덴 광장, 부력 천환 MLL 을 대표하는 신흥 쇼핑센터는 H &M, 자아, C &A 등을 모두 소화해 패션 브랜드를 모두 청두로 데려갔다.

신생 매장이 청두 소비자들의 깜짝 놀림이다. 물론 새로운 매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브랜드의 초심을 도입하는 데 이르기까지 각 문점들이 줄을 서서 쇼핑하는 성황이 가장 좋은 답이다.


물론, 고패 매장도 여유가 없다.

종애의 개조와 신선한 원소를 도입하는 이등은 대표로, 우선 양복고 서남 최초의 가게를 청두로 끌어들인 뒤 자A청두 최초의 가게를 가져왔다.

더욱이 춘희점에서 자아라를 위해 1500평방미터의 매장을 열어 성도패션인들을 향한 브랜드를 앞세워 눈길을 끌었다.

이넝쿨 화당 회장 삼지박 회장은 "매장에서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려줄 것을 기다리지 못하고, 우리가 미리 고객들을 고려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을 제공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3가지 부박은 자A를 끌어들이는 인기는 한편으로,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매혹되는 브랜드가 아니라 올해 춘희점과 개조해 목표 고객군을 젊은 패션인들의 위치에 맞추고 있다는 점이다.


또 왕푸징, 태평양, 백성 등 오래된 브랜드의 호소력을 먼저 긍정하고 있으며, 그 다음에는 다른 브랜드를 겨냥한 고객군도 다르고, 전통 패션 브랜드도 특색을 갖추고 있으며, 여전히 충실한 고객이 많다.

왕푸징 관계자는 기자에게 MANGO, 프로모드도 패션 브랜드를 빨리 없애는 대표로 매장에서 다른 브랜드와 완벽한 보완을 이뤄 다른 고객군을 사로잡았다.

“상가가 브랜드를 도입할 때, 일단 백화점의 전체적인 자리와 고객의 수요를 고려하는 것이 목적이고, 고객이 한 사람에게 적합한 브랜드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page ubreak}


 


경영 이념이든 정위 패턴이든 패션 브랜드는 영원히 젊은이들을 따라갈 수 있다


전통 브랜드


빠른 패션 영향력 이 만만치 않다


위치 가 서로 다른 우세 가 각각 다르다


유니폼, 자아라, H &M 등 패션 브랜드를 빨리 소각시켜 일으킨 이 광풍 이 그야말로 충격적이다.

의류 시장의 강세 분할을 앞두고 전통 브랜드 중개상은 미래의 발전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가.

이에 대해 청두는 기자들에게 특성상 전통의상 브랜드 중개상을 인터뷰했다.

이들은 자아라, H &M 등 브랜드 경영의 성공에 대해 전 세계적인 영향력이 만만치 않다고 입을 모았다.

그러나 전통브랜드가 큰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물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브랜드를 표명하는 도전도 다르다.

소녀의복과 젊은 화이트칼라 브랜드를 내세우며 최근 몇 년 동안의 스트레스가 적지 않을 것이다.

성숙남 여사의 의상 브랜드를 겨냥한 차이 때문에 경쟁이 상대적으로 작다.


이 씨는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의 대리점으로서 현재 우리 브랜드가 왕푸징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볼 때 이런 브랜드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역시 고객 군과 달리 의상에 대한 수요도 다릅니다.

그가 보기에 자아라, H &M 은 빠른 패션을 특징으로 젊은 소비자에 대한 유혹력이 크다.

트렌드 의상이 전체 상품의 60% 이상을 차지하며 최전선의 패션 요소를 융합했다.

전통적인 패션 브랜드는 ‘장양중의 보수 ’를 특징으로, 포괄된 객층이 광범위하고 우량한 품질으로 가장 큰 경쟁 우위에 올랐다.


채헌의류 서남구 회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자아라, H &M 이 전 세계를 풍미할 수 있으며 독특한 경영 패턴과 판매 이념을 구분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글로벌 경제의 변화와 밀접한 것이다.

‘ 속소 ’ 문화를 제창하고 조류를 추구하는 빠른 복제와 전파를 촉진하는 것은 패션을 추구하는 데 너무 많은 돈을 들이지 않는 사람들이 조류와 접촉할 기회를 가졌다.

그러나'빠른'과 저렴한 양념 및 공예도 제한했다.

황림은 자아라, H &M 이 청두를 위한 새로운 쇼핑 체험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매장에 대한 성숙한 여장 브랜드 충격력은 거의 없다.

생활 품질을 추구하는 성숙한 여성에게는 옷을 선택할 때 스타일뿐만 아니라 품질에 신경을 쓴다.

따라서 수천 위안을 들여 자신의 신분을 구현하는 옷이 아니라 조류를 쫓는 것이 아니다.

  • 관련 읽기

一片鞋面豹子图案引发的侵权

성사 속보
|
2010/12/2 9:36:00
123

켄니 &Nbsp; Scharfy 휴스턴이 최신 낙서 작품전을 개최한다

성사 속보
|
2010/12/1 12:01:00
92

예술가 마을에서 일본 추수감사절 꽃차 시위

성사 속보
|
2010/11/29 13:12:00
164

사해에서 신발과 가죽류 안전 소방 특별 정리를 전개하다.

성사 속보
|
2010/11/27 15:32:00
51

홍콩 회의 전시장 패션 일계 패션 전시회

성사 속보
|
2010/11/27 14:12: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글로벌 스포츠 패션 애호가 주목받고 있는 나이키 아이템.

나이크와 Stussy 가 다시 손잡고 Destroyer Jacket 첨단 제품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