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입찰을 바꾸는 데 급히 재소 브랜드 가 필요하다
6월 30일 오후 소식
이녕
유한회사는 브랜드 재소전략을 고조시켜 새로운 표식과 구호를 발표하고, 브랜드 DNA, 목표인 인파, 제품 위치 등을 상응조정해'90후 이닝'을 조성했다.
이녕 (이녕)의 새 구호는 ‘메이커더찬지 ’로 브랜드의 새로운 표식은 이녕이 창작한 ‘이녕교차 ’ 동작을 추상했다.
2003년 4월 28일, 연상적으로 옛 표식 레랜드를 레노바로 바꿔 인터넷상에서 발표회를 열었다.
연상 당시 기업 교체
브랜드
로고가 가장 성공한 기업은 당시 연상적인 브랜드 구조가 혼란스러웠고, 브랜드의 위치와 브랜드의 내포를 바꾸어 브랜드의 구조를 다시 기획했다. 7년 뒤의 오늘을 이녕 이 역시 이런 거로 브랜드 구조를 다시 구축하길 바란다.
그렇다면 이녕은 이녕 브랜드의 생사존망에 성공할 수 있을까.
연상:
사실 연상고층은 2001년부터 이미 알고 있다
브랜드
바꾸지 않으면 안 된다.
2002년 5월, 브랜드 전환 소조 설립, 양원경 친임 팀장.
내부는 예선 5벌의 전환 방안을 제공했으나 그 뒤의 조회 중 4개는 다른 나라에서 등록을 했다.
마크가 마지막에 만들어진 단어인 레노보.
Le novo 는 Le 와 novo 로 구성된 Legend 의 글자를 선택하면 novo 는 라틴어에서 창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원경은 자신의 이름을 세계 각지에서 울리기를 연상했다.
브랜드 표식의 전환을 따라 양원경의 눈에는 오늘의 연상이 세 번째 계단을 걷고 있다.
그는 이렇게 연상발전의 맥락을 빗고 있다. "20세기 90년대 이전에 무역을 위주로 걷는 노선이다. 1990년부터 2000년까지 자체 브랜드를 창립하여 국제 브랜드와 비교해 혈로를 만들었다. 회사는 2001년부터 2010년까지 10년까지 100억 미원의 규모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외부에 부여한 무거운 영광이 느껴지며 오늘의 연상은 다시 한 번 변형된 사거리에 올라갔다.
양원경은 글로벌 500강에 들어서면 PC 한 사업만 하면 분명 부족하면 IT 분야에서 다원화적으로 발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우리는 업무 범위를 세 개의 큰 권으로 획기적인 정보 터미널 제품과 인터넷에 인프라를 제공하는 백대 제품과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넓은 활주로가 필요한 복잡한 제품과 서비스를 수용해야 하는 것은 더욱 합리적인 브랜드 구조다.
여러 해 쌓아온 연상으로 중국 시장에서 90%를 넘는 지명도를 이뤘지만 최근 몇 년간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 시장보급 비용이 해마다 늘어나고, 고객의 마음속에서 연상된 이미지는 사실상 뒤섞였다.
‘브랜드 난국 ’을 벗어나기 위해 홍콩 브랜드 관리 컨설턴트 컨설턴트회사 FutureBrand 브랜드 의제에 대해 2년 넘게 깊이 연구를 의뢰하고 있다.
이 브랜드 관리 컨설턴트는 소비자 2800명, 700여 명의 기업 고객을 인터뷰하며 해외 5개국에서 토크를 했다.
연상 브랜드 보급부 사장과 이람 총리는 과거 브랜드의 내포가 뚜렷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예를 들어 연상적인 브랜드는 무엇을 대표하고 얻는 답이 많다. 그 다음으로 통일된 브랜드 전략 지도 부족, 시장 보급자원이 고효로 이용되지 않았고, 셋째, 구성이 혼란하고 연상적으로 40여 개의 브랜드가 있으며, 그 사이에 전체적인 구조가 결여되어 있다.
이에 대해 연상의뢰 연구사들은 하나의 규칙에 따라 특성을 선택해 어떤 특성들이 연상자에게 가깝거나 소비자가 연상적인 견해에 가까워지고, 그리고 정렬 점수 등 복잡한 계산에 따라 연상 브랜드의 4대 최고급 특성을 얻었다. 명예, 신용, 신용과 창의력이 있다.
브랜드의 내포를 명확히 밝히면 아직 아주 부족하다.
브랜드 구조가 비교적 혼란스러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종 예선 방안에서 양원경은 최종 폴더를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먼저 메인 브랜드의 연상 레나바, 다른 업무 그룹이 이 이 주 브랜드를 지탱하고 일부 기술과 서비스회에는 부브랜드를 채택할 수 있으며, 부브랜드에서 제품의 서열과 제품 명칭을 비롯해 매개 단계별로 어떤 규범을 적용하면 더욱 효율을 높게 적용하기 때문에, 이전 결정을 위해 많은 회의를 개최할 수 있다.
이녕:
왜 리닝의 소비자 연령은 나이가 많이 들었는데, 왜 12선 도시의 아이들이 나이키 아디다스를 좋아하는가? 가격구간으로 보면 이녕은 국제일선 브랜드와 큰 우세는 없었고, 브랜드 영향력은 멀었다.
이삼선 및 이하의 소비자는? 또 361, 피크, 안달 같은 실용으로 점령되었다.
그래서 이녕은 젊은 소비자들이 반드시 정확한 브랜드 전략과 제품의 위치, 개발에 의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젊은 소비자들의 초심을 바꾸는 것은 공중누각일 수밖에 없다.
"이번 조정을 통해 중국 시장의 NO.1이 되기를 바란다."
이녕사 최고경영자 장지용 대표는 이번 브랜드를 리닝브랜드가 세계적인 중국 브랜드로 재결성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브랜드 재소계획에서 이녕은 80, 90년대 젊은 스포츠 마니아를 핵심 목표인으로 확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차세대 창조자가 이미 나타났다고 믿는다. 이것이 우리의 변덕이다.”
장지용은 이녕이 새로운 시대의 인정을 얻으려면 더욱 날카롭고 신선하고 활력과 개성이 더 강하다고 밝혔다.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이녕 브랜드 고령화가 심해 소비자 전체 연령이 3540대 연령대가 50% 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회사의 과반수입은 이삼선시에서 늘 젊은 소비군체에서 볼 때 이녕 브랜드는 국제브랜드보다 더 쿨하고 패션이 부족하다.
또 다른 조사에 따르면 미래의 소비군에서 19 ~24세 사이의 소비자들은 운동복에 비교적 많은 소비 수요와 구매력을 갖춘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미래를 얻으려면,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를 이겨야 한다.
장지용은 여러 해 동안 나이크와 아디다스를 두 대 경쟁 상대로 보고 있으며, 중소 브랜드도 중국 초대도시 및 일선 도시 시장이 이 이 두 대 국제 브랜드 경쟁력을 증가시키길 바란다.
작가들은 경제의 발전과 함께 오늘 국내외 경제의 파동으로 글로벌 방직기업과 신발 사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고 국내의 수많은 브랜드들이 다시 패를 씻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녕은 또 한 번 앞을 걸으며 연상의 패턴을 찾아 새로운 방식을 개척해 이녕이 국제스포츠 레저 브랜드에 참여하는 대전을 새롭게 이끌고 있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