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신 달 방직: 강 을 지원 하고 강 을 돕 습 니 다. "초심 을 실천 하고 사명 을 맡 습 니 다."
철문 관 시 성우 신 달 방직 유한 공 사 는 2017 년 5 월 에 설립 되 었 고 아름 다운 철문 관 시 에 지 어 졌 다. 회사 가 설립 된 곳 은 중국의 '변방 을 원조 하고 변방 을 발전 시 키 자' 는 호 소 를 받 아 대량의 위구르족 동 포 를 회사 직원 으로 받 아 들 였 다.폐렴 사태 가 발생 한 이래 성우 신 달 방직 회 사 는 국가의 호소 에 적극적으로 응 하여 전염병 예방 과 통제, 기업 의 생산 재 개 에 힘 을 쏟 았 다.
급류 용 진, 최고의 회 사 를 건설 하 다.
2017 년 1 세대 지도 팀 이 회 사 를 설립 한 이래 면사, 니 트, 날염 품, 의 류 와 그 관련 제품 의 제조 와 판매 등 업 무 를 중심 으로 국가의 '원 강 조 강' 정책 을 발판 으로 하고 교통 이 편리 한 철문 관 시 를 공장 소재지 로 하여 대량의 소수민족 동 포 를 흡수 하 였 으 며 현재 회 사 는 300 묘의 부지 가 되 었 다.연간 생산액 15 억 원 의 원 강 선도 기업 과 함께 국내 여러 대형 기업 과 협력해 2020 년 IPO 상장 신청서 류 를 제출 할 예정 이다.
회사 가 설립 된 지 몇 년 동안 지도 부 는 과학 기술 이 제1 생산력 의 원칙 을 계승 하고 회사 의 기술 돌 파 를 중시 하 며 과학 기술 에 의존 하여 제품 에 더욱 양질 의 품질 을 가 져 다 주 었 다.회사 실천 에서 모두 네 가지 중요 한 생산 기술 의 돌 파 를 얻 었 다. 1. 전자 장력 은 디지털화 무극 변속 조절 장력, 조절 정밀도 가 높다.2. 자동 으로 잡 티 를 배출 하고 잡 티 를 자동 으로 수집 하여 포장 하 는 것 을 실현 할 수 있 으 며 인공 적 으로 바람 실 에서 잡 티 를 꺼 내지 않 아 도 잡 티 를 배출 하 는 부 압 의 안정 에 절대적 인 보장 이 있다.잡 티 배출 이 더욱 안정 적 이다.3. 집중 주유 시스템 은 인공 적 으로 모든 주 괴 를 주유 하지 않 아 도 되 고 분해, 재 조정 거리 가 있 으 며 직접 건 식 주유 로 베어링 의 사용 수명 이 현저히 향상 된다.4. 사물 인터넷 시스템 은 플랫폼 데이터 모니터링, 유지 에 대해 디지털화 자동 조작 을 실현 한다.생산 기간 에 우 리 는 일 발 기업 과 공동으로 국가 과학 기술 상 을 신청 할 것 이다.
강 을 지원 하여 강 을 돕 고 취업 을 받 아들 여 '잉여' 를 '부유' 로 만 들 었 다.
올 해 는 전면적으로 소 강사 회 를 건설 하고 빈곤 퇴치 공 방전 을 이 기 는 해 이다. 철문 관 시 성우 신 달 방직 유한 공 사 는 높 은 긴박 감과 책임감 으로 '취업 이전' 을 더욱 두 드 러 진 위치 에 놓 고 남 강 지역 의 부유 한 노동력 을 조직 적 으로 기업 으로 옮 기 고 실제 행동 으로 '원 강' 업무 의 발전 을 추진 했다.빈곤 에서 벗 어 나 기 위 한 공 방전 을 힘 써 이기다.
성우 신 달 방직 유한 공사 산업 지원 강 프로젝트 의 선두 기업 이 자립 하면 서 현지 정부 와 손 잡 고 지원 강 업 무 를 추진 했다. 그러면 취업, 교육, 인재 육성, 도시 와 농촌 주민 주택 과 부대 시설 건설, 산업 발전, 교류 교류 융합 등 8 개 분야 에서 인력 과 물력 을 투입 하고 지원 강 자금 을 칼날 에 사용 했다.강 을 지원 하 는 프로젝트 의 사회 적 효과 와 이 끌 어 가 는 역할 을 충분히 발휘 하 다.하나하나 강 을 지원 하 는 프로젝트 가 순조롭게 실 시 됨 에 따라 우리 회 사 는 이미 다른 강 을 지원 하 는 기업 과 함께 현지의 도시 면모 와 단장, 연대 환경 을 바 꾸 었 고 민생 사업 의 단점 을 해결 하고 교육 수준 을 향상 시 켰 으 며 직원 들 의 생산 생활 환경 을 개선 하여 인심 을 응집 시 키 는 따뜻 한 기업, 단결 을 추진 하 는 연심 기업, 우 의 를 증진 시 키 는 우수한 기업 이 되 었 다.
성우 신 달 방직 유한 공 사 는 현재 직원 1000 명 을 근무 하고 있 으 며, 그 중에서 위 족 동포 가 500 명 을 차지 하고 있 으 며, 회 사 는 시종일관 '변방 을 원조 하고 변방 을 발전 시 키 자' 는 사명 을 견지 하여 조국 을 위해 봉사 하고 국민 을 위해 봉사 할 것 이다.
주동 적 인 서 비 스 는 적극적으로 업무 복귀 와 생산 재 개 를 돕는다.
최근 몇 시간 동안 2 사 철문 관 시 는 전염병 상황 예방 과 경제 사회 발전 을 총괄 적 으로 배 치 했 고 경제, 정책, 서비스 등 분야 에서 기업 의 생산 재 개 를 추진 하여 기업 이 생산 초과 속 도 를 가속 화 시 켰 다.전염병 예방 통제 와 경제 사회 발전 을 총괄 적 으로 추진 하 는 업무 배치 회의 정신 을 깊이 관철 시 키 기 위해 성우 신 달 방직 유한 공 사 는 전염병 상황 이 가 져 온 어 려 운 도전 에 침착 하고 주동 적 으로 기업 의 생산 재 개 를 돕 고 경제 사회의 질 좋 은 발전 을 추진한다.현재 의 성우 신 달 방직 유한 공 사 는 정상 화 된 전염병 예방 과 통 제 를 잘 하 는 전제 에서 전력 을 다 해 올해 1 월 부터 7 월 까지 실제 공업 기업 의 누적 생산액 은 38.7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7.6% 증가 했다.
회사 가 재 생산 을 시작 한 이래 25 만 주괴 의 생산 능력 이 이미 모두 열 렸 고 각종 현장 은 만부 하 운행 을 유지 하여 전면적 인 주문 임 무 를 완성 하도록 보장 했다.
철문 관 시 성우 신 달 방직 유한 공 사 는 시종일관 '품질 제일, 고객 지상' 의 경영 취 지 를 지 키 고 '계약 을 중시 하고 신용 을 지 키 는' 경영 방침 과 호혜 평등 '의 원칙 을 지 키 며 고객 을 위해 열성적으로 서 비 스 를 제공한다.지속 적 이 고 혁신 적 인 경영 이념 과 일류 의 목 표를 추구 함으로써 우 리 는 고객 에 게 더욱 시장 경쟁 을 가 진 양질 의 제품 과 더욱 빠 르 고 세심 한 서 비 스 를 제공 할 것 이다.회 사 는 '서비스 지상, 성실 신용, 합작 윈, 탁월 추구' 라 는 취지 에 따라 천도 보수, 진정한 보수, 상도 보수, 업 도 를 잘 지 키 고 우 리 는 적극적으로 일 하여 경제 번영 과 발전 에 우리 의 노력 과 기 여 를 할 것 이다.
- 관련 읽기
- 상장회사 | 복 에너지 주식 (600483): 2 억 1200 만 위안 으로 혜 안 천 혜 의 35% 지분 을 양도 받 았 다.
- 브랜드 건설 | 허 페 이 요 해: 중국 의 류 오리지널 디자인 마을 계획 발표
- 성사 속보 | 당 대 표 는 말단 에서 과학 기술 로 '행복 꽃' 을 잘 심 었 다.
- 성사 속보 | 덕 주 소식: 24 명의 방직공 이 한 번 에 심사 하여 '쌍 증' 을 받 았 다.
- 매일 첫머리 | 공신 부 등 4 부 처 는 2021 년도 스마트 제조 시범 행동 을 배치 했다.
- 업종 투석 | 化纤工业绿色化发展论坛 探寻实现“双碳”目标切实路径
- 상장회사 | 심 방직 A (000045): 기구 조사 연구 와 투자 자 문답 정선
- 상장회사 | 중 은 융 업 (000982): 중 융 그룹 이 가지 고 있 는 4 억 주 는 이미 사법 경매 에 경매 되 었 다.
- 즉시 뉴스 | 법률 권익 보호: 베 이 징 목화밭 방직품 유한 공사 가 일본 무인 양품 에 대해 40 만 위안 의 배상 을 받 았 다 고 기소 하 다.
- 브랜드 건설 | 천진공업대학 은 제1 2 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청부 권 을 획득 하 였 다.
- 양모 관련 국제 표준 ISO 2647: 2020 공식 발표
- 가상 피 팅, 더 이상 바 이 어 쇼 가 되 는 것 을 두려워 하지 않 아 도 된다.
- 이 H & M, 아 디 다스 의 공급 업 체, '국내 판 매 를 이전 하 는' 길 은 잘 가 고 있 습 니까?
- 햇빛 의 파도 파 란 도,특색 섬 유 는 어떻게 하류 에'과학 기술 패션'의 새로운 의 미 를 주입 합 니까?
- 중국 경 방 성:암모니아 스 판 원단 의 판 매 량 이 부족 하고 전통 시장 거래 가 요동 치 며 줄 어 들 었 다.
- 경 동 방역 '5 종 세트' 는 국가 박물관 에 소장 되 어 있다
- 거두 가 퇴장 하여 지역 사회 단체 구 매 유 저 를 포위 하여 "자위 반격" 을 개시 하 다.
- 2020 년 1 - 6 월 우리 나라 방직 업계 의 운영 현황
- 先撒钱后要钱的聚酯巨头:向上拼命扩张!
- OAMC x 阿迪达斯三叶草 2020 春夏联名鞋款第二弹即将登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