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억 전기 경쟁업의 의류 브랜드 플레이어는 차원 벽을 깨뜨렸다
아날로그, 최종환상, 영웅연맹……. 중외 게임 마니아 집단에서 환영을 받고 있는 게임들이 몇 년 동안'초상'이라는 카드를 시작하고, 차원벽이라는 것들을 한 번에 또 하나의 게임과 협력 과정에서 파열되고 있다.
올해 마감된 히어로리그 S9 전 세계 총결승전에서 LV 는 우승컵 수납함뿐만 아니라 수개 영웅 계열의 피부를 선보였다.LV 를 살 수 없지만, 가격의 가족인 79원 LV X 영웅연맹의 피부는 가질 만하다.
전보 경쟁 발전은 10여 년 동안 오늘이 갈수록 많은 대중과 참가자들을 보유하고 있다.전첨산업연구원이 발표한 《중국전자경쟁업시장 전망과 투자전략기획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말 중국 전자경쟁업계 사용자 총수는 약 4.28억 명으로 시장 규모는 912.6억 원에 이른다.
PC방에서 나온 소년들은 게임과 명예에 대한 열애를 담고 있으며, 중국 전기를 세계 무대에 올려'전자경쟁'을 국민들의 눈에 띄게 한다.10년 전에 국내 게임에 대한 인지는 여전히 편협해서 이해하기 싫은 것이지만, 오늘날에는 전자 경기가 점차 퇴색되어'장난감'의 껍데기가 더 많은 외부 지원을 받았다.그 원인은 중국과 조기 접촉 게임의 한 세대부터 출산녀, 자본과 국가가 전기 경쟁에 대해 더욱 명확한 지지가 벗겨지지 않는다.
브랜드는 전기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시대에서 자본의 한쪽으로 게임과 선수의 양면적인 영향을 누리고 있다.현재 몇 가지 전형적인 협력 방식은 관명, 게임 도구 협찬, 전기 경쟁 팀, 연명 제품 출시 등이 있다.
나이키는 올 2월말 LPL(‘영웅연맹’ 프로리그(프로 리그)와 4년가치 2억원의 심도 전략적 협력을 선언했다.최근 몇 년 동안 나이크는 전기경쟁 선수, 팀과 호흡을 맞췄지만, 계속 시험의 가장자리에 머물렀지만, 2019년 2월, 나이크는 한 발자국을 넘어 LPL 과 직접적으로 전방위 깊이를 협력했다.이로써 나이크는 큰 범위의 제품 설계 보급 및 기타 파생 서비스를 열었다.
그리하여 나이키 홈페이지를 열면 NIKE X LPL 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RNG, EDG, FPX 몇 대 중국 전대의 전복을 구매할 수 있다.나이키는 LPL 출전 선수를 위해 전문적인 훈련방안을 마련해 선수들의 체질과 체력을 높이고 경기장 표현과 긍정적인 상태를 높이고 있다.
LPL 과 직접 호흡을 맞추는 것은 승리를 막론하고 나이크는 항상 수익자임을 의미한다.FPX 의 승리에 따라 S9 전 세계 총결승전이 막을 내리고, FPX 전체가 나이크전복을 입고 총 우승컵을 치켜올리면서 나이키라는 글로벌 주목을 받고 있다.콜라보레이션의 첫 시즌이다.
중국 스포츠 브랜드 이녕도 전기 경쟁 업계의 큰 플레이어다.
이녕그룹 비집행이사인 이기린은 전전 경기를 깊이 파악할수록 전통 스포츠 경사처럼 느껴졌다고 말했다.경기로 돌아온 정신적 내핵, 전자경기 경기는 전통 스포츠 경사와 본질이다.
이녕 경기 내의 공평하고 공정한 경기 정신을 존경할 만한 가치가 있다.
2018KPL 가을 시즌 결승전에서 헤로구 디펜스 대회가 성공했고, 이 팀 멤버는 리닝이 처음으로 프로리그 챔피언으로 정제된 기념 문화셔츠인'수막배'의 우승 기념 셔츠가 프린트됐다.이 기념 셔츠는 축구팀 선수의 코트처럼 두 개의 별을 올려 두 차례의 우승을 의미하는 것이다.
2018년 말 이녕의 연관사인 비범스포츠 투자억원이 SNAK 전대의 절대지주권을 인수했다.
이녕이 가져온 기적은 데이터로 표현해야 합니다:
2018년 12월 24일 공장장이 디자인한 이녕V8 스니커즈가 발매된 후 7분 매진, 10분 이녕X EDG 연명 스웨터가 매진됐다."가장 살찌는 옷, 가장 독살에 맞아", "EDG 우비!" "777777777777" "난 날 모르게", "행행행은 다 맞네", "1인당 만명 아래" "죽음 응시" "명명명백백" 등 클래식 플래식 디자인의 피켓 개성, 만류성.
노출도 + 흡인력이 바뀌는 매출액은 브랜드 경쟁에 대한 큰 원인이 됐다.그러나 게임은 일반 스포츠 경기에 비해 수명이 길지 않았는지 미래는 미지수다.영웅연맹처럼 10년 역사가 여전히 열도와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게임은 소수지만 글로벌 소수 중 소수의 소수 중 소수, 자연과 브랜드 간의 경쟁도 치열하다.
의류 브랜드의 전기 경기장은 반드시 그렇다.
위험 앞에서 고리를 병존하다.
- 관련 읽기
- 겉감 | 2019년도 중방용 제품 개발 공헌상 공시
- 겉감 | 절강 건설 혁신 서비스 종합체 는 방직 등 산업 발전 을 촉진 한다
- 겉감 | 중국 방직 건설 기획원 광둥 홍콩 마카오 대만 구 연구원
- 패션 브랜드 | Doublet X ANREALAGE 연명 거형 양면 숄 Care Label 등장
- 패션 브랜드 | OWDEN Eyewear 2019 신형 남색 Harvey Celluloid 안경
- 허튼소리를 하다 | '부자'보온신기 좀 알아볼까요?
- 재경 요문 | 군정호텔 창업판 출시 7500만 채무상'증발'
- 재경 요문 | 한 손의 거액의 배당은 일수 천량의 돈을 모금하는 황소집단의 돈으로 오는가?
- 재경 요문 | 차의 제약 IPO 가 다시 삿대질 ‘ 구전계 ’ 를 꺾어 되돌릴 수 없다
- 재경 요문 | ‘ 혼개민기 ’ 의 격력 주주총회: 장정 수정 무무관 혼합 휴대폰 업무를 계열사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