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충전 복장 부족
2년 전 코끼리성은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온주 스포츠센터에서'상상 초과'의 7대 거성만인 콘서트를 열었고, 채금, 이종성, 주화건, 등바둑을 포함했다.2년이 지났는데 이 성의 중점 공정, 온상 귀환 중점 항목은 도대체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가?
복장 현대 전문 시장의 결위를 보충하다.
1990년대, 교룡갱갱갱, 신하가의 작은 상점에서 한 무리의 브랜드 기업들이 설가, 디넬, 설파, 설파니, 좋은 날, 완완, 둥근 레이스 등이 나왔다.온저우 빌딩의 ‘서류 입구’에서 또 전국의 남성복 기업들이 들락날락, 보희조, 법파, 장길 등이 나왔다.
그러나 온주는 안정된 상규모의 현대화 전문 도매 시장이 부족해 왔다.온주시 보푸 데이터연구원에 따르면 기자에게 제공한 의류 업종 보고서: 전문 시장은 한 지역 의류 산업에 대한 지탱 작용, 전문시장은 많은 소규모 기업의 발전을 지탱할 수 있으며, 의류업이 발전하는 후배 제대.
모든 전문 시장은 브랜드 기업을 부화시킬 것이다.진용추 코끼리성 회장은 전문시장이 중소기업의 부화기라는 것을 무시하지 마라. 전국 고객에게 전시하는 창구가 하나 있는데, 온주 복장은 전국의 눈부신 전국을 다시 도매할 것이다.
지금 코끼리성 전문시장에서 중소기업과 상점 2000개가 있다.그들 가운데에는 이미 한 무리의 브랜드 기업들이 쏟아지고 있다.그것들은 이미 지역, 그리고 전국의 영향력, 지위룡, 유럽과 표범, 범철서, 설모, 솔로, 밤송이, 나나소스 등 의류 업체.묘과사, 동력 머리, 황룡상무역성 이들 전문 도매 시장이 미미한 후, 고철 신성의 기차 남역 상권은 온주 의류인들이 웅풍의 희망을 재정비하고 있다.
8월 17일 코끼리성과 온주전신 5G와 계약을 맺고 5G시대의 디지털화 지혜 시장을 공건했다.
코끼리의 인터넷 홍일가의 일부 생방송은 이미 생방송으로 화물을 인도하기 시작했다.
복장 상하류 산업 사슬 자원 을 정합 하다
신발은 온주의 금명함 두 장이다.업계 인사들은 온주 신발의 장점은 산업 사슬의 완정성에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이 유일한 우세는 상실의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자원 집합 부족으로 특히 황룡 상거래 시장 철거 후 온주면 자재업체가 각 시장에 분산되어 온주 생산업체들이 한 무리의 온주 생산업체로, 코브리, 광저우, 상하이 등지에서 면재료를 찾기 시작한 것으로 조사됐다.
코끼리의 관리층을 접촉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급박한 심정을 분명히 느끼고 있다.온주면 부재료 자원을 통합하기 위해 온주면 보조 공급 사슬 차단 방지, 코끼리성 2 기 온주 국제면 보조 센터, 연말 완공될 예정이다.2기 완공후, 1기 유기 상호 국면을 형성할 예정이다.
물류 판덩이, 코끼리성 천도 물류 성립, 전문 시장 기업의 물류 원가를 낮췄다.
설계 개발 판괴는 온주 의복의 단판으로 여겨져 있으며, 설계 토양이 척박한 문제로, 독립 디자이너 대부분이 외천으로 여겨진다.올해 4월 코끼리에서 온주시 의류상회 디자이너 전문위원회를 열고, 30여 명의 온주 브랜드 디자이너, 스티커 디자이너, 독립 패션 디자이너 등이 한자리에 모여 온주 최초 디자이너 협회의 미래 발전을 계획하고 있다.
코끼리성 부회장은 이윈슨 장기 의류 업계로 복귀하기 전에 그는 상하이, 베이징 등에서 대량의 디자이너 인맥을 쌓았다.그 의 주도 아래 한 회 의상 지조 전시, 신장 발표, 주문 선품 은 일체 의 전시 홀 에 접근 해 '디자인, 브랜드, 지조' 3 위 일체 를 실현 한 온주 의류 부품 이다.
의상'떨림 열풍'이'왕홍거리'를 들고 나왔다.
온주 고철신성에 위치한 코끼리 국제상무역센터 6층 D 거리, 3000제곱미터의 왕홍1거리를 인테리어 중이며 일부 생방송 중계 화물이 시작된 것은 온주 대상성 국제상무역센터가 개업 2주년을 맞은 새로운 경상이다.지난달 17일 코끼리성과 온주 만29766년 문화미디어와 전략적 협력 협력 `신소매 공급 체인 기지`를 맺었다.
이 동네 온저우에 따르면 297666의 문화미디어 유한 회사 진쌍룡 분석에 따르면 한 성숙한 전기상왕홍은 허리망홍을 포함해 1년의 벨트량은 백만원 이상, 머리망홍 천만원 이상에 이른다.20개 방송으로 계산하면 코끼리의 왕홍거리 지역 생중계 판매가 안정기에 접어든 뒤 대역량은 4000만~5000만 원에 이른다.
코끼리도시도 온주에서 최초로 ‘방송’을 건드리는 전문 도매 시장이다.일찍이 2017년 8월 시장에서 개업하기 직전 코끼리에서는 온저우 상보가 온주 상보에서 첫 번째 왕홍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처음으로 온주왕홍 (10대 왕홍) 을 내놓았다.
기자가 인터뷰한 10여 개의 코끼리성 상가가 모두 음성 짧은 동영상을 떨기 위해 무마찰을 하고 있다.오전국제회장은 기존 시내에서 수프집을 짓고 현지에서 최초로 위신친구권을 통해 남자 복장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미신친구권에 주의하지 않았을 때 모델을 초청하고, 완우권을 통해 도매사업을 하고 있다. 현재 동영상 시대에 들어 내 고객들이 털음질을 하고 있다. 트렌드는 여기서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판 철시 남장 담당자 왕력은 “지금 입가에 앉아 장사를 하는 사람이 죽으면 무조건 덜렁거림으로 고객을 찾아야 한다.우리는 지금 장사를 이해할 뿐만 아니라, 노래도 배우고 춤도 배우고, 웃음도 배워야 한다.
꽃표범 남성복 진경재는 털음의 짧은 동영상이 그의 고객을 넓혔고, 이전에 고객이 강절상해에 집중하여, 덜덜거리는 소리를 한 후, 티베트, 신강, 해남 고객이 모두 있었다.
솔로 남장의 난폭한 돛은 지난해 8월, 한 온주 친구의 단편영상 방영량이 수천만, 한 동영상 한 개에 백만 원을 벌었다고 말해 신기한 영상이다.그도 자극을 받았다.
온저우 프린터 패션을 전문적으로 떨음촬영팀에 초청해 촬영을 진행했으며, 회장은 자신이 칼을 쓰고 대본을 쓰고 오디션 을 선보였다."덜렁거리는 제 주업입니다. 의상은 제 부업입니다."그는 이러한 결심으로 동영상 복장 시장을 개척했다.
나나장 여장을 하는 털음호'나장의류 가게'는 짧은 영상마다 미녀 보모가 직접 등장해 모델을 자주 출연한다.그녀는 방금 광저우에 갔다가 신장 촬영의 짧은 영상을 찍었는데, 하룻밤 사이에 수백 명의 고객의 편지가 붙었다. "다음은 덜렁거림번호가 모자라 몇 개 더 해야 하고, 거리를 찍으러 가야 한다."
상가의'떨음'열풍은 온주 지역의 가장 큰 왕홍거리, 왕홍 생방송과 우세산업의 깊이가 융합하는 이유는 온주 구두전문시장의 새로운 변혁을 기대하는 이유가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저렴판 Supreme X The North Face 설산 탄생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경방성: 국경절 연휴 기간 모성거래가 하락하고 추동 모모모모모모의 매출이 여전히 원활하다
- 시장 연구 | 국경절 황금주 관광 명소 인파 유행 의류 시장 냉랭하고 청량하다
- 뉴스 택배 | ‘ 토중추하다 ’ 부터 ‘ 물결이 가볍다 ’ 까지 엘레이는 패딩 역풍을 일으켰다
- 시세 분석 | 면시 시세 의 추세 가 분명치 않아 공장 의 다중 정지 위험 을 피하다
- 재경 요문 | 정면 아래 방략 은 지탱하지만 면화 가격 은 여전히 억압 된다
- 재경 요문 | 소미는 279.2만 주섭자 약 2499.67만 홍콩 달러를 환매한다
- 즉시 뉴스 | 70년 동안 중국의 방직업과 의류업
- 즉시 뉴스 | 청춘 고백 조국 무한 방직 대학 신입생 이 국경절 에 축례 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방직 과학 연구 국가대표팀 단련
- 신백륜 X Snow Peak 전신 연명 초기능변형 조끼 상가 발매
- 왕훙을 하면 돈을 얼마나 벌 수 있습니까?이가치 연입천만!
- 저렴판 Supreme X The North Face 설산 탄생
- 중국 경방성: 국경절 연휴 기간 모성거래가 하락하고 추동 모모모모모모의 매출이 여전히 원활하다
- 국경절 황금주 관광 명소 인파 유행 의류 시장 냉랭하고 청량하다
- ‘ 토중추하다 ’ 부터 ‘ 물결이 가볍다 ’ 까지 엘레이는 패딩 역풍을 일으켰다
- 면시 시세 의 추세 가 분명치 않아 공장 의 다중 정지 위험 을 피하다
- 정면 아래 방략 은 지탱하지만 면화 가격 은 여전히 억압 된다
- 소미는 279.2만 주섭자 약 2499.67만 홍콩 달러를 환매한다
- 70년 동안 중국의 방직업과 의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