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두장이자 *ST 보삼보각의 길을 어떻게 걸을까?

2019/9/19 19:57:00 2

차츰차츰

한편 현직 관리층의 단체청사, 신진대 주주의에 연관자산을 불러들여 진퇴, 수월간 *ST 보슨통제권 논란은 곧 새 장을 열릴 것 같다.

*ST 보슨은 최근 이사장 조춘을을 비롯한 비독립이사 6명 및 2명이 회사에 서면 사퇴 보고서를 제출하고 개인적인 이유로 관련 직무를 신청했다.눈을 제외하고 사장을 계속 이직할 것이며 나머지 인원은 회사에서 어떤 직무를 맡지 않을 것이다.

견벽청야에서 휴지통까지 회사 현관리층의'송동'은 지난 9월 9일 합의 성명에서 반점이 된다.‘케이스 보호 ’의 공동 목표 아래, 쌍방은 가능한 한 빨리 상장 회사 후속 관리 등 중대한 사항에 합의하기로 약속했다.신구 양측 세력이 대치하면서 평온한 과도로 나아가면서 투자자들도 이에 대해'열정'에 응해 * ST 보슨주가 17일과 18일 누적 9.55% 상승했다.

격렬한 싸움에서 악수하고 화해하다

이사회에서 주주주의안을 막고 주주총회 ‘횡포지절 ’까지 전방위 통제권 ‘보위전 ’을 전방위 한 *ST 보슨관리층은 결국 이사회 및 감사회 전석에 제출하고 눈 한 사람만 사장직을 보류했다.

*ST 보슨공고, 회사 측은 최근 비독립 이사 조춘하, 봉설, 소주홍, 백량, 이흠, 맹번기, 그리고 비직공 대표 감사판, 한가의 서면 사퇴 보고를 받았다.이 사항은 회사 이사회, 감사회 구성원들이 법정 규정 인원수에 비해 낮은 것으로 알려져 주주총대회 선거에서 신임 이사, 감사의 날로 발효될 것이다.

공고는 동시에 드러났고, 대주주 동방 항정 왕춘강, 두흔 등 6명이 제5회 이사회 비독립이사, 2주주 상하이 예는 왕소강, 조학봉 2인 각축이사회 자리를 지명했다.이번 이사 보선은 이상 8명의 후보 가운데 비독립이사 6명을 선출할 것으로 알려졌다.규정에 따라 관련 의안은 9월 27일까지 열리는 주주총회 심의에 제출된다.

"후속회사는 합법적인 방식으로 이사회와 감사회를 재편할 것이며 주주총회의 선거 상황을 지켜볼 수 있을까?"동방항정 부회장 두흔은 현재 관리층의 집단 청사는 이에 앞서 주주총회의 번화한 시정으로 보인다.역소는 * ST 보슨이 9월 2일 열리는 임시주주총회, 원정 심의 조춘하 등 8명의 이사, 감사직무의 안건에 대해 "입증변호사가 정상 참석할 수 없다"고 밝혔다.

교착 상태는 결국 조춘하 측의 대철수가 깨졌다.사실 양측은 "악수언과"가 9월 9일 발표한 공동 성명을 공개했다.쌍방은 상장회사의 이익을 보호하고 상장회사의 고품질 발전을 위해 최대공약수로 발전하기로 결정했다. 주영 업무경영관리 강화, 상장회사를 통해 새로운 업무를 확대하고, 공동대응 담보 소송 등에 대한 대책을 세워 2019년 적자 전환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양측의'전쟁을 위해 옥과 비단'의 세부사항에 대해 두흔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화해 성명은 이미 일부 원인이 밝혀졌다. "다일 이래 감독부서에서 여러 차례 문의하고 독도, 통제 관련 측에 의법합규를 강조하고 구체적인 조언을 제기하고 추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연관 자산모보험 케이스를 불러오기

연년 내전 후 휴양, 보험케이스 실현 * ST 보슨의 급선무가 됐다.

동방항정은 현 관리층과 정전 협의를 달성하는 이틀간 * ST 보슨이 작가 1.38억위안 인수 연환화소에서 광동신환 60.4%의 지분 60.4%가 제3자 지급 분야에 처해 있다.동양항정 왕춘강을 통제하는 기업으로 이번 거래는 연관거래를 이루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광동 신환은 중앙은행이 수여하는 은행 카드수령서가 업무 허가증을 지불하는 지불 기업으로, 제3자 지급 면허가 가장 큰 포인트다.*ST 보슨은 지난 2019년에 비교적 큰 이익 압력에 직면해 새로운 업무를 손익으로 전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광동 신환을 인수한 후, 회사는 면허증에 근거하여 관련 은행 카드 수취증 및 관련 기술 조립 서비스 업무를 진행하고, 회합 업무의 협력 파트너와 협력 협력 협력을 펼친다.

희소한 면허 자원은 광동 신환에 얼마의 평가액을 가져다 줄 것인가? 광고에 따르면 광동 신환의 100% 지권의 계좌가치는 2392만98만원이었고 이번 거래에서 그 평가는 2.3억원으로 860% 에 달한다.

이처럼 고유가 높은 연관거래가 바로 감시 관심을 끌고 있다.오는 9월 16일 내보내는 관심편지에서 이번 평가의 구체적인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고 거래작가가 공정한지 여부를 설명하고 관련자 수송이익에 대한 상황은 존재하고 있다.

실적 지표로 보면 2018년 광동 신환은 485.17만원, 순손실은 51만41만4000원.올 상반기, 그 영업은 519.43만 원으로, 순이익은 130.77만 위안이다.

두흔은 상증보 취재에서 광동 신환을 인수하는 것은 상장 당시 이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우리가 보는 것은 그것의 면허이다. 이것은 자격과 경영허가 수준에 해당하는 것과 같지만 구체적인 업무는 다른 전자회사의 체내에서 펼쳐질 것이다.

안싸움.멀리서는 갈증을 어떻게 풀어 * ST 보슨 앞에 놓여 있는 새로운 난제가 되었다.

출처: 상해증권 신문 저자: 숲

  • 관련 읽기

또'구두왕 '사고!귀인조 부정에 시달리는 채권 등급이 하향 되었다

즉시 뉴스
|
2019/9/19 19:57:00
2

태평새는 120만 명이 벌을 받고 서상과 몸싸움을 벌였고 영파 중백 통제권

즉시 뉴스
|
2019/9/19 19:57:00
2

볶음신 풍조가 점점 더 심해지는데 왜 아무도 반환력이 없습니까?

즉시 뉴스
|
2019/9/19 19:57:00
2

사첩 세계 연내관점 169간 미래 지속 점포 조정

즉시 뉴스
|
2019/9/19 19:57:00
0

모던 큰길에서 주식 청약 '지주 주주 가 지주 가 지주 가 지주 를 지닌 피동적 으로 인하 하다

즉시 뉴스
|
2019/9/19 19:57:00
2
다음 문장을 읽다

또'구두왕 '사고!귀인조 부정에 시달리는 채권 등급이 하향 되었다

실제로 귀인새는 최근 부정적인 상황에 시달리고 있으며 채권 등급 하락을 제외하고는 최근 몇 년 동안 실적이 계속 적자, 지주 주주 주주 주주 주주권 질주, 광광관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