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초희의 조형 충돌 니니, 고급스러운 얼굴 냉염한 대기, 너무 아름다워
최근 베니스 영화제에서 종초희는 짙은 브이퍼 드레스를 선보이며 아름다우면서도 영리하다.고급스러운 얼굴로 유명한 여자 스타로서, 종초희는'방화'에서 빛나는 인상은 문예와 청순하고 청순하고 복고 미감이 있다.현대복으로 갈아입은 그녀는 더욱 시크한 영기를 보이며 화려한 느낌을 준다.
모서리가 뚜렷한 얼굴로 깔끔한 재발을 매치해, 이 헤어스타일은 종초희의 세련된 분위기를 돋보이며 낙담하게 보이며 미연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짙은 브이브의 야복으로 종초희의 몸매를 잘 그려내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감을 부여했다.심플한 심플한 브이 디자인으로 종초희를 섹시하게 연출했다.이 드레스의 배색도 재미있다. 분보라색 얇은 베일 원단에 검은색 투명 소재를 매치해 두 가지 같은 선기가 가벼운 소재로 조합되어 있어 이 드레스가 사랑스럽고 신선하고 정교하다.
헤어스타일을 잘 하고, 옷을 잘 골랐고, 밝은 빛의 종초희는 사진을 찍을 때도 너무 좋다.안중에는 신이 있고 몸가짐도 있고, 멋대로 자세도 있고,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몸매도 연출할 수 있고, 개인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고 강세함도 있고, 사랑스럽고 사랑스럽고 아름답다.
또한 공교롭게도 이번 베니스 영화제에서는 중초초희는 심브이드레스를 선택했고, 니는 심브이 골드 드레스를 선택했고, 더욱이 두 미인의 얼굴형은 고급스러운 얼굴이었다. 행사 분위기는 냉정하고 냉정하고, 잡지를 찍을 때 고급스러웠고, 일상의 생활 사진에는 우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손에서 찍은 것은 모두 뷰티샷이다.
종초희의 포토 코스, 삼수, 사진 찍기 고급!
사진을 찍는 예쁜 여자 스타들이 등장하는 것은 일방적이지만, 이들이 잘하는 포토 코스도 정말 좋다.종초희의 포토 코스를 참고하여 그녀의 패션감각을 따라가며 점점 눈에 띄게 한다!
1, 사진 배경은 어떻게 선택합니까?
종초희는 최근'관광객 주의해'라는 여행 예능에 출연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런 뷰티 사진들을 통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종초희는 일상 여행 사진을 찍을 때 사진 배경에 특히 주의를 기울였다.
한 태양모자에 동색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종초의 어깨를 걸치고 부드럽고 아름답다.종초희는 여자 스타로서 몸매가 좋다. A 자핏 프린팅 스커트가 몸매를 잘 보여줬지만, 이 사진의 종초희는 특히 날씬해 보인다.이 사진은 종초가 사진 찍을 때 차문 한가운데에 서 있고, 차문 비주얼이 좁아 사진을 찍는 종초가 좁아 보이기 때문에 비주얼 대비로 여위었다.
좁은 공간을 배경으로 선택하고 그 안에 서서 찍은 사진은 특히 날씬해 보인다.또 다른 신묘 같은 곳에서 종초희는 사진을 찍을 때 여전히 이 코스를 선택했고, 복도와 작은 창가에 서 있는 종초희의 몸매가 높고, 복도와 작은 창가의 대비를 통해 모든 사람이 야위고 가늘고 활력이 있다.
2, 사진 포즈 어떻게?
일상 사진은 라이프 사진을 찍는다면 옷을 간단하게 처리해 하이웨이드 라인을 돋보이며 찍은 사진이 돋보이게 된다.하지만 여행 도중 사진을 찍는다면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종초희의 포토샵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우선, 여행은 사진을 찍으면 A 자스커트를 입어볼 수 있다.가볍고 찰랑거리는 벨트 A 자 스커트는 살을 가려 날씬한 기능이 뛰어나며 긴 다리를 완벽하게 돋보이게 한다.가벼운 부드러운 스커트, 감령감도 특히 강하다.이런 아이템의 단점은 키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몸매가 고급스러운 매체는 이 스타일을 시도해 볼수록 날씬해 보인다.
이어 짧은 상의에 A 자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두 가지 아이템을 매치하면 허리라인을 높이며 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A 자반스커트의 숨은 기능도 강했다. 이 치마를 입고 노는 데일리 카리스마 감각도 강해 오목한 스타일링에 효과적이다.
찰랑거리는 원단 카디건에 같은 색 니트 원단 소재 롱 스커트를 매치해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원단 비주얼에 살짝 매치해 여위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이와 같은 같은 같은 컬러의 코디는 착용자의 우아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고, 찍은 사진은 아름답고 부드럽다.
3. 사진 찍을 때의 팁
일상사진, 배경을 고르고 예쁜 옷을 고르고, 작은 디테일도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사진 찍을 때 자세.
종초희라는 레드카펫의 표현력이 강한 여자 스타에게 화복에 레드카펫을 입고, 흔히 돌아보면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녔다.그 원인은 종초희의 기태를 제외하고도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를 직시하고 있다.
또 일상에서 사진을 찍을 때, 종초희는 작은 동작을 통해 더욱 특별하게 보일 수 있다.예를 들어 사진을 찍을 때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것이 비주얼에 얼굴의 작은 역할을 하고, 동시에 손을 얼굴에 올려 사진을 더 감동적으로 보이며, 시각적으로 더욱 흡인력이 있다.
종초희의 포토 코스는 여기까지 왔는데 어떤 기교가 가장 실용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댓글 댓글 환영합니다.
- 관련 읽기
- 패션 라이브러리 | 샤넬 가격 인하 조치 효과 실적 쌍자릿수 증가
- 회사 뉴스 | Bottega Veneta 새로운 꽃 합병 더블쇼
- 캐주얼 | 퍼마 실적 홍레이나 유공?
- 기업 정보 | Kate Spade 역성장 실적 19% 증가
- 세계 시각 | 운동풍에 콜럼비아가 기회를 잡다
- 신발 속달 | 뉴 시리즈 NB 신발 가지고 있어!
- 절강 | 온주 신발 욕구 기회 전환형 업그레이드 필수
- 전시회 정보 발표 | 빅토리아 &35 39;S 시크릿 창의총감 MR.RENE 현신 심천 속옷 전람회, 중국 내의 길을 마음껏 이야기하다.
- 기자 전선 | C 라 자사 브랜드 CR7 강세 SIUF2016 패션 남성 정품 발표
- 기자 전선 | 바티오, SIUF 국제대수대, 중국 레드!
- 2019 가을에는 이 색깔이 정말 핫해요. 입으면 다른 사람들과 달라요.
- 가을철 옷을 입어야 어떻게 해야 날씬해 보일까?이 세 가지 실용적인 코디팁은 당신의 패션과 따뜻함을 겸비할 수 있습니다.
- 오바오 (오)는 공기 앞머리를 자르고, 등롱 소매 상의에 반바지를 입고 18세 소녀를 미성했다.
- 곽채결은 시스루 셔츠를 입고 검은색 가죽 바지를 입었는데, 이 잘생긴 정도는 모범승을 입지 않는다.
- 손려의 하이힐 발은 이렇게 입으면 꼿꼿이 설 수 있을까?이 다리도 너무 괜찮죠?
- 왕비, 22년 전 일본 사진 공개!이 외모는 너무 개성이 있다!나타 는 모두 그녀 에게 놀렸다
- 저우쉰 은 흑백 숄더 스커트 를 입고 선보였으나, 기질 은 여전히 우아하다
- '목선 가랑이 '좋은 몸매 표준?정상아 의외로 이긴 것 같아요. 샤오닝이 제일 몸매 여자 스타가.
- 단발머리를 잘랐던 손아아는 7벌 룩으로 2019 올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 이일시는 흰 시폰 치마를 입고 앞머리를 자르고, 소녀미가 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