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메 거리에서 초추하드 와이셔츠를 찍어 와서 보고 나서 그것들을 집으로 데리고 가려고 한다

2019/8/30 13:24:00 2

와이셔츠

가을에 가장 흔한 아이템이 셔츠라는 걸 다들 알고 있습니다.시간이 흐를수록 여름이 끝으로 다가오고, 티셔츠도 차츰 우리 일상에서 탈퇴해야 한다.

그럼 우리 셔츠를 대신해서 직장이 어떻게 셔츠를 줄일 수 있을까?올 가을 트렌디하게 입으면 자연스럽게 청바지를 매치하는 게 더 질기다.

초추풍에 걸치고 직장에서 뒹굴고 있는 당신은 아직도 기초 셔츠를 입고 있나요?그럼 아웃,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 불규칙한 옷자락을 선택해 만점의 개성을 뽐냈다.자신의 몸매에 자신감이 없다면 검은색 톤도 좋다.흰색이든 검은색이든 내구성된 청바지는 언제나 홀드를 살 수 있다.

직장에서 반소매의 파란 셔츠가 어떻게 없어질 수 있을까. 게다가 여름철 기후가 비교적 잘 어울릴 수 있고, 가을에 입으면 문제도 없고, 당신의 신체 소질이 OK.

검은색 청바지와 블랙 하이힐을 만나 직장 여성의 지성 매력을 뽐냈다.코디가 잘못될까 봐?같은 컬러의 셔츠 +청바지 등 네가 픽, 루즈한 핏으로 다소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9102 ’년이 되었으니 정식 스타일의 셔츠를 입지 마라. 정말 무미건조하다.

그렇다면 소선녀들의 안리의 색다른 디자인을 갖춘 셔츠에 클래식한 청바지를 곁들여 볼륨을 더했다.

직장에서 자신의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싶다면 옷자락을 채워야 한다.

올가을 트렌치룩, 옅은 색 셔츠 vs 빨간색 프린트 셔츠, 어떤 것을 더 좋아하세요?저라면 빨간색 프린트를 고르겠습니다. 기색이 발굴되며 되돌아갈 수 있고 분간 분간 분량으로 존재감을 분간합니다.

직장에서 ‘유보 ’를 하는 작은 선녀가 직장에서 어떻게 셔츠가 줄어들 수 있겠는가?

이때 인기 있는 화이트 슈즈를 신지 말고 하이힐을 선택해 셔츠 +청바지의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블랙 톤이 잘 어울리고 사람을 고르지 않아요.

가끔씩 예쁘고 싶다면 캐비닛에 빨간색 아이템을 준비해야 한다.

빨간색 셔츠가 없어도 상관없이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나섰는데, 빨간색 백팩 하나라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대를 예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여름철 지나지 말고 우리 악복화를 잊어라.

더 높게 보이려면 같은 컬러의 청바지와 로퍼를 선택해 셔츠를 바지에 묶어 주면 허리 아래도 다리의 시경감을 보여준다.

흑백색 셔츠, 지겹게 입었지?

노란 와이셔츠와 복숭아 셔츠, 반팔 핏으로 가을에도 여름의 맛을 이어줄 수 있다.청바지를 매치하는 게 더 질기다. 안 되면 한번 해보세요.

너무 고급스럽게 예쁘고 싶지 않으면 흑백색 셔츠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데님 팬츠를 매치해 볼수록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심플한 느낌의 매력은 만점이다.

  • 관련 읽기

송연페이 공항 거리 촬영, 티셔츠 입고 바지 걸치기 개성

거리 촬영 유행
|
2019/8/29 12:53:00
0

오메 스트리트 데님 부츠 코트, 양복, 카디건 고급스럽고 보기 좋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28 11:17:00
2

왕라담 공항 거리 촬영, 패션 카리스마

거리 촬영 유행
|
2019/8/28 11:17:00
2

‘고동 ’ 여자 1호 홍조, 공항 거리에서 두꺼운 스웨터를 입어 봐도 뜨겁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24 19:52:00
0

장설영 공항 거리 촬영, 빅 브이넥 셔츠에 데님 반바지 소녀 감각

거리 촬영 유행
|
2019/8/24 19:5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국 (하다).

여름에는 캔버스 신발을 즐겨 신는다고 믿는다. 낮은 구두든 높은 구두든 유행이다.그중에 쿠웨이, vans 등 브랜드가 굉장히 핫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