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양나나 조끼 캔버스 슈즈도 이렇게 유행하는 것은 소녀답지 않다

2019/8/26 11:43:00 0

구양나나

최근 여성스타 유양나나는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유양나나의 스타일은 특히 심플한 패션을 선보였다. 검은색 스트랩 팬츠에 블랙 하이웨이 슈즈와 광웨이 슈즈를 매치해 기존 제앞머리를 일으킨 후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고미치 가 눈길을 끌었다. 전체 스타일링이 특히 성숙했다. 19세 아닌 유양나나의 패션감각이 강해지고 패션력이 강했다. 패셔니스타와 더불어 멋스러웠다!

유양나나 가르마 웨이브 웨이브가 앞머리 머리보다 스타일링이 너무 세련됐다. 앞머리 같은 헤어스타일이 안 예쁘다고 하는 게 아니라 귀엽고 귀엽고 귀엽고 귀엽고 귀엽고, 앞머리를 올리고 나니까 더 기질이 있는 것 같다. 전체가 생명력 있는 것 같아 대부분의 여성의 이상적인 완미녀 아이로, 앞머리나 앞머리 없는 달콤한 헤어스타일이 더 좋아?

유양나나의 활동 스타일은 큰 웨이브와 블랙 슬랙스와 양복 팬츠를 매치해 모처럼 아름답고 영기롭고 깔끔한 매치에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시크한 어언니범이다. 이런 스타일의 시크한 스타일링은 눈에 띈다. 하지만 이런 코디는 일반인들이 홀드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조끼 상의에 스트랩 코트를 매치해 웨이브를 매치해 웨이브를 매치해 포켓 풍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양나나 상체는 검은색 넥타이 상의로 검은색이 날씬해 보이는 컬러로 알려져 있는 것 같다. 또한 이 패턴의 핏도 특히 날씬해 볼륨감 있는 유양나나의 몸매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웨이스트 슈트팬츠도 마찬가지로 바짓가랑이 핏으로, 특히 통통통통통통통 튀는 여성들이 입으면 검은색 숄더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완벽하게 유로나나의 몸매 비율을 선보였다.

특히 기질이 돋보이는 패턴 상의에 양복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가볍게 복고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지만, 유양나나 발에 입은 이 쌍고방 쿠키 슈즈가 청춘의 활력을 더했다. 유양나나는 정말 명실상부한 콘택트렌즈를 선보일 줄은 몰랐다. 스타일에 콘택트렌즈를 매치해도 개성이 넘치며 유로나나의 맛이 풍겼다.

유양 나나 씨 정말 잘생긴 여자, 조끼가 캔버스 신발도 이렇게 유행하고 19세 같지 않아요!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유양나나의 이 스타일링이 너무 아름답고 성숙해진 것 같아요. 이런 유양나나는 19세 미녀인 것 같지는 않지만, 유양나나 역시 이 냉정하고 복고항 풍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대단한 여자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유양나나의 활동룩은 어떨까요?

  • 관련 읽기

그녀는'작은 환희 '조영자, 긴 머리를 잘라 물호수 블루 드레스, 미성 캠퍼스 여신

패션 인물
|
2019/8/26 11:42:00
1

송일화 흑백 원소 운동장 현신 공항, 청춘 소녀감, 어디 서른 살 같니?

패션 인물
|
2019/8/26 11:38:00
1

모문울의 근방 사진이 노출돼 쇼트 쇼크 롱 다리 캐주얼 패션

패션 인물
|
2019/8/26 11:37:00
0

위 무 부러움: 그 에게 대포 를 먹여 27 세 의 쇼전과 18세 왕원 과 동갑 한 벌 의 폴로셔츠

패션 인물
|
2019/8/26 11:36:00
0

탁의정 심천콘서트 단숨에 옷 5벌을 갈아입었는데 38살은 그때보다 더 예뻤다

패션 인물
|
2019/8/26 11:34: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오근은 사복 스타일링이 활동드레스보다 더 줄고, 다리형 고르게 잘 어울리면 소녀 감각이 있다.

8월 25일 오근언의 출근길에 회색 티셔츠를 입고 심플하게 똥머리 를 묶은 오근언은 옆 얼굴을 살짝 드러내 아름답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