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조류판'은 잃어버린 5년을 만회할 수 있을까?
5년간의 칩복을 거쳐 2017년 이녕 판매 실적은 당시의'리즈에 근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녕은 성립 25주년을 맞아 ‘모든 것이 가능하다 ’는 광고어를 다시 사용해 이녕 브랜드의 복귀를 대표하는 이녕 회사는 스포츠장비 공급업체가 ‘인터넷 +운동 체험 ’ 공급업체에 대한 전략적 전환을 상징했다.
3월 22일 이녕사는 홍콩에서 2017년 재무 보고를 발표했다.
2017년 이녕그룹의 수입은 88.74억위안으로 2016년 동기보다 11% 상승했으며, 그 중 모리는 41.76억원으로 2016년 37.05억원에 비해 13% 상승했다.
그러나 권익 소지자는 순이익을 5.15억 원으로 전년도 19.91% 로 추락해야 한다.
2010년 판매 수입은 94.79억원의 리즈에 비해 차이가 있지만 2016년과 2017년 전체적인 표현에서 이닝은 다시 정상으로 복귀하고 있다.
지난 5년은 이녕에게 잃어버린 5년이었고, 5년 동안 이닝은 브랜드 전략의 실수를 당했고, 엄청난 재고 스트레스와 고달픈 재고재고, 첫 브랜드 공수에게 양보해 3년 동안 지속된 손실을 당했다.
기나긴 조정과 변혁을 거쳐 2015년 이닝은 결국 흑자로 전환돼 3년 연속 성장과 이익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경쟁 상대와 비교하면 매출액이나 순이익, 시장은 이미 출발선에서 벗어나지 않았고, 이녕에게 진정한 리즈로 돌아온 브랜드의 길은 길다.
이녕은 지난 몇 년간의 표현을 통해 이녕이 ‘상학원 ’ 기자에 답변해 2015년 이녕이 새 발전원년으로 재개해 브랜드 신입생을 맞이해 ‘모든 것이 가능하다 ’ 브랜드 구호를 재개해 이녕사가 스포츠장비 공급업체가 ‘인터넷 +운동생활 체험 ’ 공급업체에 대한 전략적 전환, 2015년에는 흑자를 이뤘다.
이녕은 제품, 채널, 소매 운영 능력으로 이녕식 체험 가치를 이어가며 수익 건강과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전환 실수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적극적인 영향을 받아 2010년 이녕 판매 수입이 사상 최대의 94.79억 원으로 순이익은 11억 08억 원이다.
2010년 리닝사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녕사는 중대한 브랜드 재소공사를 시작하여 10년 동안 사용한'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광고 전파어로 바꾸어'Make'를'Make'로 바꾸어'1033 the change'로 바꿨다. 이 브랜드 구호도 이녕 브랜드 정신의 또 한 번의 승화인'900후'로 간주하고 있다.
그러나 이 전면적인 브랜드 업데이트는 시장의 뜨거운 인기를 얻지 않고 질의에 휩싸였다.
브랜드 전략 전문가, 화생 브랜드 관리 (베이징) 유한회사 사장 이문강 (이녕 일련의 900후 젊은 대중의 브랜드 이미지를 잃은 것뿐만 아니라, 이전에 광범위한 70 후 80후, 90 이후 소비자도 이녕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이 때문에 이녕의 브랜드 재소전략은 전면적인 위기를 겪고 하룻밤 사이에 이닝의 전세대 제품이 모두 과분한 제품이 되어 70 후 80후의 옛 상품이 재고상품이 됐다.
"브랜드의 젊음은 구호화뿐만이 아니라 단순히 이 브랜드는 어느 사람들에 속한 것인지, 브랜드는 어느 사람에 속하는지 너무 솔직하고 솔직하지 않은 방식으로 자신의 목표를 두고 대중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색하고 아마추어 보인다"고 말했다.
이문강은 방금 솔직하게 말했다.
브랜드 전략을 제외하고는 편차가 있었고, 이녕의 제품 자리도 문제였다.
2008년 이후 이녕 브랜드 가치의 전면 향상에 따라 판매수입은 나이크 아디다스, 리닝의 제품의 위치가 전면적으로 고급화되기 시작했다.
이녕은 2011년 이후 가격을 전면적으로 올렸고, 주류의 제품단가가 250위안에서 390위안 이상으로 올랐고, 정가가격은 내크, 아디다스 등 국제 일선 브랜드와 연결된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이녕의 전면적인 고급화 를 받아들이지 않고 새로 정착된 신제품들이 시장의 배척을 당했다.
2012년 이녕 회사의 매출액이 67.39억원으로 떨어졌다. 적자 기록지가 19.79억원, 위기 전면 폭발: 브랜드 재소 실패, 제품 위치 실수, 경로 확장, 창고 지진, 고관 지진 전면 감원해 순풍 순수 위기.
이후 몇 년 동안 이녕은 어려운 조정 길에 올랐다.
2013년 이녕의 판매 실적이 58.24억원으로 치솟은 규모는 3억92억원, 전매점의 수량도 최고조인 8000여 개에서 2015년 5600여 개로 축소돼 재고 적체가 심각해 다년간 적자를 적자 했다.
2015년까지 3년간 결손을 이어온 이영재는 손익을 꾀하기 시작했지만 판매수입과 리즈의 2010년은 여전히 격차가 컸다. 이녕에게 일련의 잘못된 전략 선택은 잃어버린 5년을 지나게 했다. 이 중국 스포츠 첫 브랜드는 2012년 첫 자리를 잃고 안드로이드 를 양보했다.
브랜드 다시 컴백
중대한 좌절을 겪은 이녕사는 2015년 이녕 성립 25주년을 맞아'모든 것이 가능하다'라는 광고어를 재활용해 이녕 브랜드의 복귀를 상징하며 이녕사 체육장비 공급업체가'인터넷 +운동생활 체험'을 제시하는 전략적 전환을 상징했다.
주요 스포츠 컨설팅 회사 창시자 장경은 이녕의 조정 길이 세 단계를 거친 것으로 보인다.
첫 단계는 이녕 복귀사를 로고, 2015년 초 이닝이 이사회에 복귀해 총재 겸 CEO가 이녕회사의 관리사무를 전면 맡는다.
당시 전체 회사의 실적이 하행되는 과정에서 회사의 국면을 안정시켰고 인원을 조정해 회사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노직원을 되찾아 군심을 안정시켰다.
두 번째 단계는 다브랜드 전략을 조정하고 로컬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전문 운동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 CBA 리그 협찬권을 찍었다.
농구, 달리기, 여자 헬스 등 전문 분야에서 꾸준히 경작과 발력을 시작하다.
“나는 그의 현금 흐름을 위해 다음 좋은 기초를 마련해 채널에서도 최적화와 조정을 포함해 소매를 중시하는 것 ”이라고 생각한다.
장경 (장경) 이 강조하다.
3단계, 리닝은 소매 체험을 포함해 브랜드 패션화다.
예를 들어 리닝은 2018년 2월 뉴욕 패션주에 선보이는 주제를'오도 '스포츠 패션쇼가 전장을 뒤흔들며, 이녕 브랜드가 패션 유행에 휩싸인'괄목'으로 뉴욕 패션 패션주의 충격 효과를 빌려 이녕 주가가 한 달 만에 60억 홍콩 달러를 크게 올려 업적에 올랐다.
이녕 2017년 재보에서 이녕의 가장 큰 조정은 이녕 브랜드에서 이녕 브랜드의 공헌이 한층 약화되고, 예를 들어 이탈리아 브랜드 로토와의 협력을 중단하고, 흥행의 주권 매각을 중지한다.
분명히 영수와 순이익의 성장을 보면, 이녕의 일련은 농구와 달리기에 전념하고, 이녕 브랜드에 전념하는 전략이 효과를 거두었다.
이녕 브랜드는 전문 스포츠 노선에 더욱 집중한다.
이 기초에서 민족 브랜드 패션화 이 브랜드 의 조성 을 디자인 해 뉴욕 패션 주 의 스포츠 패션 쇼 는 모두 이 브랜드 를 둘러싸 는 활동 과 보급 이다.
이 브랜드의 밑에는 새로운 기술의 사용, 연구 개발과 디자인, 소매 체험과 전문의 협찬 시장의 투입이다.
뉴욕 패션주에 리닝은 각양각색의 트레이닝복을 중국 원소로 낙인했다.
모델이나 중국 국기 레드 옐로우 컬러의 재킷을 입고 ‘중국 ’과 ‘이닝 ’ 등의 중국어 글자가 찍힌 티셔츠, 스웨터.
이녕은 뉴욕 패션 패션주간 이른바 패션 민족주의의 디자인 스타일이 오히려 더 젊은 사람들의 인정을 얻은 것은 젊은 소비자들의 본토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제품에 더 쿨한 디자인이 필요해 더 좋은 기술 응용과 전문성에 대한 이런 기능적인 디자인의 구현이 필요하다.
"제품의 전문성과...
패션
성은 기능성 및 패션 트렌드 요소를 제품 디자인에 융합해 다른 소비군의 취향과 수요를 충족시켜 어떤 자리에서든 적합한 이녕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이녕사는 《상학원 》에 이렇게 답했다.
주업에 대한 도움이 크지 않은 Lotto, 레드쌍희 등의 브랜드를 벗고, 이녕도 새로운 브랜드의 인수를 신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요가 브랜드의 인수를 선택하는 등 이녕과 초점을 모으는 농구, 달리기, 여자 헬스 등 몇몇 전문시장의 밀접한 브랜드의 도입은 이녕의 브랜드 전문화에 대한 강화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아동복 브랜드
두 아이 정책의 출범과 함께 품질을 추구하는 80 후, 90 후 부모가 소비시장의 주력군으로, 아동복시장의 향은 이미 피크, 안달, 361도뿐 아니라, 이녕도 줄곧 아동복 시장에서 자신의 브랜드 우세를 세우길 바란다.
2017년 리닝의 큰 동작은 바로 아동복 시장이다.
기존 이녕키디스에 대한 브랜드 재소형, 이녕영으로 업그레이드, 3 -14세의 청소년을 목표 소비군으로, 연령대에 따라 두 제품 선은 3 -6세의 호기심과 7 -14세의 활력 소년을 포함해 슈즈 제품의 포괄 범위를 교훈, 농구, 스포츠 패션 등으로 확장했다.
플래시 스포츠 컨설팅 업체 유상은 앞서 이녕 파트너와 함께 아동복을 개발했으나 판매와 시장의 반응은 좋지 않았고 세일 판매는 재고의 표현을 청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3 -14세 어린이도 정확해 0 -3세의 아동복에 대한 수요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번 이녕은 홀로 아동복 품종을 재소하였는데, 분명히 아동복을 보았다.
시장
좋은 전망.
지난 한동안 361도, 아동복 분야를 포함해 온 풍생수가 시작되었지만 이녕은 전략 결정의 실수로 스포츠 아동복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권한을 적용하는 방식은 파크랑제와 함께 아동복을 하는 것은 큰 전략적인 실수다.
이렇게 좋은 시장은 반드시 직접 와서 해야 성공할 수 있다. 물론 양잃고 외양간 고치고, 이녕은 이 브랜드를 스스로 가져와 도전과 기회를 병존하기로 결정했다.
장경 평가.
사실 이녕 이전의 아동복은 경영의 패턴으로 협력 파트너가 힘을 모으고, 자금 실력, 그리고 스포츠 아동복 시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는 점에서 이녕 동복 채널의 낙후를 초래했다.
분명히 이녕은 이 문제를 깨달았고, 자신도 화끈한 아동복 시장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이번에 나서서 다시 빚어냈다.
아동복
품목도 회사 전략 차원으로 올라갔다.
이어 이녕은 아동복 시장의 공세와 대규모 개점과 발전전력 채널을 볼 예정이다.
양아의 개방과 소비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우리 나라의 아동복 규모는 커지고 높은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스포츠 아동복 시장의 점유율과 발전 공간을 잘 알고 있으며 자신의 브랜드 스포츠 속성과 스포츠 제품 개발의 우위를 잘 파악하고 신흥 소비자의 개성 수요 변화를 파악하고 소비자 인식, 심지어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비자 인식 및 소비자 인식
이녕 회사 관계자.
2017년 이녕영의 업무는 전국 26개 성도에서 173개의 새로운 이미지 매장을 개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녕영은 기존 허가 계약이 끝난 뒤 2018년 1월 1일 정식 출시됐다.
현재 이녕키디스는 400개점에 가까운 이녕 영영으로 옮겨 후기 이녕사는 이 점포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원수권측이 개설한 이녕키디스점은 이삼선 도시에 집중돼 재기획과 포석된 후 그룹 플랫폼 자원을 빌려 일선 도시 형상점과 소매매점 건설을 강화할 것으로 전해졌지만 채널 중심은 이삼선 시장의 안정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미래는 KIDS 가게를 영의 새로운 이미지로 업그레이드했다.
"이녕은 모사 브랜드의 성공을 이어갈 수 있을지, 전문성과 패션도 방면에서 발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물론 아장시장은 내재의 법칙을 가지고 있다. 도전은 아주 큰 기회라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상이 표시하다.
- 관련 읽기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카닐아미드 시장 경착 분위기 가 고쳐지지 않거나 안정 을 유지하기 어렵다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조보: 단기 PTA 가격이 하락했다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폴리에스테르 단섬 가격 파동 공간 유한 제한 전과 평온한 흐름 유지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에틸알콜 시장 상승 하락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접착섬유 가격이 계속 안정되다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순수 폴리사 절전 안정가 인 면사 주류 판매 가격 변동 유한
- 매일 첫머리 | 하북 - 한단
- 오늘 오퍼 | 1월 18일 시세 조보: PX 장내 한편은 빈 가격을 계속 하락했다
- 뉴스 택배 | 복장 신소매 진화의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전체 채널 디지털화 업그레이드
- 전문가 시평 | 상하 양난 은 단기 에 에틸알코올 이나 추진 공간 이 결핍되어 있다
- 패션 124사 닉 모다리스 Community 정식 성립! 대만, 광저우역 핫 모집 중 ~
- 리크는 2018 벡크 고객 워크숍 - 청두역
- 애플베베 아이 티, 여름 청량색, 녹색, 블루, 오렌지 상체입니다!
- 애법조개, 너의 T, 흠잡을 데가 없다!
- 2018金台绣.万物灵刺绣睡衣系列
- 또 하나의 방직의 거두 탄생! 헝신 그룹이 글로벌 기나미드 최대 공급업체가 될 것이다!
- 绿色制造标准助推纺织行业高质量发展——《绿色设计产品评价技术规范 床上用品》等八项团体标准研讨会在京举行
- 조수'아방궁'이 태국 채민강 소모에 들어서면서 3년 전세 거작 만들기
- 전민 표백 ·삼나무
- 달고 매콤한 자극, 도쿄 여자들 모두 이렇게 친절하고 귀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