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기업은 ‘ 개혁 ’ 세대 ‘ 바꾸기 ’ 로 창신자 13만 대의 직기 ‘ 개정면 ’ 을 구한다

2017/11/15 15:35:00 138

방직 경편

일방적으로 우리들의 일부

제품

이미 기존 북이 성공적으로 경작으로 변형됐고, 한편 칼마이아와의 기술과 협력을 통해 분수직기의 부족을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고 믿는다.

해태 방직 사장은 성택의 생각도 독일 전문가의 인정을 받았다.

성택의 북직면은 넓고, 기술개혁을 통해 무리를 편성할 수 있다면, 미래가 크게 될 것이다.


현재 성택은 ‘ 전환 ’ 으로 기업을 분수를 통해 경편 발전을 이끌고 있다.

독일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해 기업인들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경편

발전 전망

광활하지만, 성택은 13만 대 좌우의 분수직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계들은 성택경제의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역사공헌도 많은 중소기업의 안신입명의 근본이며, 단순한 단속은 성택에 부합되지 않는다.

58대의 경작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유량은 성택에서 수년 동안 발전을 거쳐, 그 경작제품은 끊임없이 고단화되고 있으며, 총지배인 서상은 기자에게, 회사는 올해 네 대의 고속 경작기를 도입하였고, 그 속도는 1분 2800.

경첩을 통해 택산은 40% 이상을 높이고, 제품도 끊임없이 갱신한다.

"독일 전문가가 가져온 견본을 보고, 우리는 어떤 종류의 천을 보류하고 자화방면에서 돌파를 시도했다."

서상설.

해태태직 사장은 정밀한 짜기를 통해 생산한 원단감이 매끄럽고 유연해 다양한 제품의 개발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계호천은 나일론 원단 밀도 상승, 패딩 외표피 최적화 등을 통해 독일 전문가와 한층 더 검토했다.


비상 경사 부사장 금등비 기자에게 회사 는 원래 부가가치 가 비교적 낮은 포장 원단 을 의류 원단 으로 발전 해 기계 가 원료 의 변화 를 결합 해 각종 각종 에 적합 한 생산 을 했 다

복장

원단.

왕건영 조경리 사장은 기계의 가심 기술을 높이고 더욱 정교한 모조사 제품을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

성택 사업가와의 교류를 통해 독일 전문가 tte 는 기자에게 "성택한 이들 기업들은 연발 분야에서 성숙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의 시장에도 독특한 생각을 하고 있다. 특히 일부 기업들은 경작기를 통해 기존 북직기 타이틀을 생산한 제품이, 경작으로 가죽으로 재빨리 시장을 점령한 것 같아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이번에 원단을 몇 개 교환했는데, 실험 연구를 필요로 삼아 편제를 찾기 위해 편입점을 찾을 것입니다."

계호천은 이번 교류를 통해 양측이 오강 니트협회 발기단위와 카르마이야가 공동 창립하여 성택 경편 발전을 장기간 연구 개발을 위한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독일 카르미야사는 1937년 창설되었고 10년 후 트레이코 기계를 생산하고 70년 동안 독일 기업이 세계 경작업계를 이끌었고, 카르마이는 방직 세계에서 경작과 기계를 설치한 전경 설비를 설치해 기준을 높였다. 고단한 기술은 글로벌 경기계 시장을 독점해 독일 공업의 ‘고정첨 ’의 대표가 되었다.

"엔지니어는 칼로마일밖에 없어요."

이것은 방직업계의 공통점이고 중국 일부 지역에서도 자주적으로 경편기를 개발한 적이 있지만 효과는 독일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에 방문한 카르메야 부회장은 트래버트와 원단 매니저 Otte 가 막 성택을 느끼고 있어 향긋한 윤기를 느꼈다

방직

분위기.

“여기 방직 업체가 어디서나 두터운 산업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Trabert 는 성택에 대한 인상이다.

중국은 경편 방직의 발전과 품질화되었다.

모든 경작산업이 동일한 분야로 발전한다면, 결국 모든 집단에 불리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의 제품의 보급에도 불리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중국 경제편인 ‘백화제방 ’의 경우, 카르마이아도 끊임없이 개발과 진보의 동력을 갖게 된다.

Trabert 는 기자에게 "제품 발전에 있어서는 상품을 팔아 버리는 것이 아니라, 그렇다고 해도 카르마이는 오늘의 규모를 할 수 없다면, 우리가 더 주목하는 것은 시장의 발전이다"고 말했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바다의 물결을 보는 집은 어떻게 전국에 꽃이 피는가?

기업 정보
|
2017/11/15 15:03:00
63

한도의사의 S2b 모드가 뭐예요?

기업 정보
|
2017/11/15 14:56:00
513

무인량품 사상 최대 규모의 가격 인하

기업 정보
|
2017/11/15 14:01:00
124

Nordstrom 전쟁이 다가오는 휴일 쇼핑 시즌

기업 정보
|
2017/11/15 12:36:00
33

유니폼 이 천고양이 가 취한 새 소매 전략

기업 정보
|
2017/11/14 13:39:00
143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방직기업이 산업 4.0시대에 접어들고 있다: 지능화와 녹색화 병렬

방직공업의 ‘ 135 ’ 발전 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중국 방직업은 산업 4.0시대에 매진하고 지능화, 녹색화는 이미 방직 업계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가 되고 있다.이런 배경 아래에서 각 방직 기업들이 어떻게 지능화를 이룰 수 있을지, 녹색화의 발전이념은 기업의 전환의 중중량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