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한 생활'의 원만한 종영관 조려영 사나, 이 자매 꽃은 짝짓기만 하지 않는다.
《동경한 생활 》의 결말.
담뱃불 가득한 청류 예능이다. 세상을 피하는 작은 농사, 작은 노란 개, 닭 한 무리, 약 세 두 마리 동안 만나지 못했던 좋은 친구, 낮에 장작 나무를 베고 햇볕을 쬐고 밤에는 불을 쬐고, 술이 있으면 별빛이 있고 평범한 인생은 충분하다.
방송에서 조리잉의 감개무량한 것처럼: 좋아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일을 하고, 좋아하는 모든 것을 함께 하는 것이 바로 가고 싶은 삶이다.
조려영은 마지막 2기 게스트 중 하나로 바쁜 가운데 틈을 내어 이곳에 온 그녀와 사나와 만나자마자 큰 포옹을 해 눈길을 끌었다.
규방의 감정이 얼마나 좋은지 그녀들이 얼마나 유통한지 봐야 한다.
물을 마시는 것조차도 싱싱한 사람도 없다.
금뿔 은 은각 의 줄기 는 두 사람 에서 온 한 번 이다
셔츠
.
미리 소통하지 않은 상황에서 같은 색다른 패딩을 입었는데, 좋은 자매 사이의 케미가 뭐야!
이번'동경한 생활'에서 두 사람은 또 어떤 선생님에게 또 하얀색 상의를 입었다.
‘블라우스 자매꽃 ’이라는 별명은 이렇게 간단히 부르지 않았는데, 두 사람의 혁명 우정은 셔츠에서 시작된 것이다.
재작년에 두 사람이 함께 ‘아이돌이 왔다 ’에 올랐다. 발표회 전 샤나는 자신이 분명히 예복을 준비했는데 결국 왠지 스트라이프를 골랐는데, 결국 무대에 올라 보니, 헤헤헤, 조려영도!
같은 프로그램에 부딪혀 평소 다른 장소가 이어졌다.
같은 셔츠.
동일
치마
.
그러고 보니 쌍둥이 같은 거 있나?
자매를 잘 할 수 있는 사람은 재미가 꼭 맞는 것이다.
조려영은 "나 언니, 네가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농담을 했다.
당시 샤나는 "왜 그래?"라고 하더니 "내가 자꾸 못 입는 것 같아. 그런데 우리 또 잘 입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옆에 있는 어느 선생님과 임칭놀 등이 하하 웃었다.
그래, 부딪치기보다는 부딪치는 게 낫겠다.
소녀가 봤을 때 두 사람이 부딪은 것은 셔츠가 아니라, 걸음걸이가 어려운 역습의 길이다.
조리잉, 현재의 빨간 튀김 닭이지만, 그녀와 인기 상당한 작은 꽃 속에서 패션 자원이 가장 약하다고 할 수 있다.
잡지표는 적고 패션주는 가본 적이 없고 공항에서 구부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대부분의 시간에는 제작진에 묶여 있었다.
또한 육정이가 빨개지기 시작하자, 그녀는 끊임없이 구유 소리를 내며 13년 동안 흑조 시기가 유성했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흙, 의품 블랙홀, 테이블 위에 오르지 못했다.
옷을 입는 것은 검은색 역사가 괜찮고, 중요한 것은 진보로 얼굴을 때리는 것이다.
그래서 구체적으로 언제부터 팀을 바꾸고 있는 조려잉이 사람을 주는 느낌이 점점 달라졌다.
점점 예뻐지고 품위 있는 브랜드가 찾아와 누리꾼들의 비꼬는 목소리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각 스타일은 작은 선녀다.
화장
기질과 비교하면 그야말로 질적인 비약이다.
샤나는 그동안 인터넷에 걸친 구유는 조려영보다 더 세차게 쏟아졌을 텐데, 아무리 노력해도 장걸과 함께 ‘흙 ’이라는 라벨을 벗어날 수 없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웃음거리가 되는 존재다.
사나가 그동안 묵묵히 노력과 내면의 섬세함을 잊은 것 같다.
그러나 여러 해 전 사진을 가지고 그녀를 비웃었을 때, 나 언니는 벌써 슬그머니 예뻐졌다.
이렇게 못생긴 사람을 말하다니, 양심은 안 아프겠니?
'동경한 생활'에서 밤 몇 명이 대화를 나누고 있을 때, 샤나는 "리영이랑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특히 마음에 좋은 느낌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배경, 고생이 없었기 때문일 것 같다"고 말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재고: 의상 소매의 궁극적 패러디
- 즉시 뉴스 | 왕자 카파가 얼마나 남았는지.
- 즉시 뉴스 | 지소 패션 상장 1주년: 국제 패션 그룹 발급
- 즉시 뉴스 | '명품 창출품 '얼마나 더 불태울 수 있을까?
- 즉시 뉴스 | 소산설장 2018 -2019년 설계 운영 예정
- 조류 풍향표 | 야구 모자가 멋스럽고 나이를 줄이고, 당신의 여름을 힘껏 입기 위해.
- 겉감 | 시장 감독 총국 등 8부 위원회가 연합하여 망검 행동을 전개하다
- 겉감 | 《공중 실크로드 》는 내륙하난을 이끌어 대외 개방 돌파를 실현하였다.
- 겉감 | 대련 강소 양지 방직 의류 업체 가 협력 협의 를 체결하다
- 겉감 | 2019 국제 회의: 중국 면 방직 시장 형세 분석
- Piaget 백작 손잡고 양멱 개막 Possession 시리즈 새로운 작품
- 대외 무역 성장의 지지력은 무엇입니까?
- 하이리 윈스턴, Forget -Me -Not 디자인 보석 시리즈 신제품 잊지 마세요.
- 직장을 바꾸려면 우선 ‘ 서비스기 ’ 를 알아야 한다. 더 이상 어리숙하지 마라
- 직원 이직 후 재입직 후 시험기간을 약속할 수 있을까?
- 연중 일회성 보너스 세금 포함 여부?이 문제는 99% 다 모호하다
- 2017 선전 SIUF 속옷 전시회, 벨리트는 1호관 B03!
- 선물 증정 의 세금 문제: 재무 장부 를 쉽게 회수하도록 돕는다
- 회계 신인 입사 & 35; 3판 도끼 & 35
- 장악 규정: 중고방을 사면 많은 세금을 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