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영화제 레드카펫: 유역비 조리영 치마 스타일링
제7회 베이징국제영화제는 어젯밤, 중외영화인이 선보여 레드카펫에 여자 스타 꽃치마가 봄기운이 넘친다. 특히 신선 언니 유이비 (유이비)의 핑크색 드레스, 선풍기 (360도 무사각이다.
아직 어느 집 고정 드레스인지 모르겠지만 이 드레스는 진심이 없구나.
파마 원소
포인트, 반짝반짝 반짝반짝 빛나는 걸 보면 눈부시게 보는 것도 이번 레드카펫의 베스트 옷이랍니다.
유역비는 정말 도미, 이 드레스, 아주 커다란 v 넥타이, 크게 드러난 재단, 허리 개성 재단, 공주범아.
베이징영화제 레드카펫 여자 스타는 화사한 조려잉의 누드 컬러로 입체적인 플라워 장식한 긴 치마를 선보였지만, 그림을 다듬지 않은 모습은 너무 늙어 보이지만 이 드레스는 사랑스럽다.
손도 없는 조려영은 정말 늙어 보인다. 쉬지 않은 채 입체꽃으로 장식된 누드 드레스를 입고 작은 여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임지령 이 레드카펫 을 선보여 예전 과 같이 우아하고 감동적 인 시스루
장쑤 성
드레스 드레스를 매치해 완벽한 몸매를 그려냈다.
관효동은 내일의 별인데, 이 어린 아역은 옷차림이 갈수록 품위가 있고, 여전히 학벌이다.
이 각도는 사람을 너무 작게 찍었다. 도도를 전혀 하지 않은 강일연도 고청렌즈의 시련을 견디지 못했다.
평일 안에 좋은 옷만 입은 그녀는 이 드레스가 너무 로우로 보인다.
계속 선보이는 이 드레스는 강일연에 잘 어울린다.
장균은 이 흑백 프린트가 긴 소매 드레스를 통시하고 보수적인 디자인이지만 청신탈속적인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슈퍼 모드 해몽 영원토록 예쁘고, 심플한 리본 숄더와 블랙
하이웨이스트 팬츠
일자 하이힐과 아우터가 가볍게 드러난다.
관련 링크:
베이징국제영화제 (Beijing International Film)가 베이징 국제영화제 (Beijing Internatival)로 전신 베이징 국제영화제 (Beijing International Film)에서 개최, 국제적, 전문성, 개방성, 시장의 대형 영화주제화, 국내 영화의 컨텐츠를 융합하여 전시 교류 교역 플랫폼을 만들어 세계 도시의 문화활동으로 동방영 영화의 중심 행사를 조성하고 있다.
2012년 2월 베이징 국제영화제는 베이징국제영화제로 바뀌어 매년 1회씩 열리고 시상부문을 설립하지만, 준비가 충분치 않아 2013년에야 상 심사를 펼쳤고, 이로써 주경기부문 천단상 정식으로 설립됐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2017 MICF 전 도스키 국제 인터뷰
- 여신과 거리가 차이는 포니테일이 아니라 예쁜 편발.
- [전전 미리 보기] 다른데, 여기서 출발!———2017 상해국제의류 정제 전람회
- 2017 MICF 전 길러치 아동복 회장 황위기 전방
- 2017 MICF 전은 경경경의 소급 방문
- 단기 황금 과 백은 상승 정서 가 극도로 급등 단기 반락 할 가능성 이 크다
- 유시시시시시와 큰사촌 언니 유웬의 단발머리는 도대체 얼마나 아름다운가?
- 혁신 발전은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 — 2017 상하이 국제 직업 장람회 전 멋진 미리보기
- 미국 연방예금 가불 예상 은 미온달러 지수 가 여전히 약세 를 연장할 것 이다
- 2017 MICF 가 마음을 전개하는 시간용 아동복 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