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 전상 이 정책 이익 을 누리다
최근 1년 넘게 국경 전자 상거래 시점들이 경상 전자상업계에 대한 이호정책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2015년 6월 국무원 사무청은 경로전자 비즈니스 건강을 촉진시키기 위한 빠른 발달에 대한 지도의견 발급을 촉진한다.
2015년 6월, 항주 설립 전국 최초
경로 전자 상무 종합 시험지
.
2016년 1월, 국무원 비준을 거쳐 천진, 상하이, 합비, 정주, 광저우, 선전, 소주 등 12개 도시가 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점 도시로, 지역 내의 크로스 전세 업체에 대해 전자 지급, 검역 감독, 외환 교환, 기업 등록 등록, 안전심 심사 권한, 신용보험 등 다방면의 지원정책을 추진해 다국적 전자상업의 성장을 장대하고 있다.
같은 해 5월 국무원은 “ 대외 무역 촉진에 대한 호향을 촉진하는 약간의 의견 ” 을 발표했다. 대외무역에 대한 새로운 업태에 대한 지원력을 강화하고, 경상 전자상거래, 시장 구매 방식과 대외무역 종합서비스업체의 시점을 더욱 확대하고, 다국적 전자상무업체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것이다.
“국경전상들의 발전은 지역 정책의 부양과 조립 시설 건설에 덕택이다.”
중국 사회과학원 정보화 연구센터 사무총장, 강기평 부연구원은 미래망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항저우경전자상거래 종합시험구 하사단지를 예로, 이 지역은 천고양이 국제, 망이코라, 소닝 캐리어, 베베베망, 모모모영의 집 등 유명 국제전기업체와 100여 개 이상의 난국전업체 서비스업체와 “시점구 출범 지역의 이호정책이 크게 낮춰 국경전상들의 경영 원본을 낮추고, 시점구 제공한 교통물류, 자금 지불 등 조립시설도 크로스 전상들의 운영효율을 더욱 높게 높였다 ”고 밝혔다.
경로전상들이 정책 이익의 발전을 얻는 과정에서 국내 일반 소비자들은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을까?
강기평은 경로전기업체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품질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국문을 벗어나지 않고 다른 종류, 다른 나라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크로드전상간 기업 경쟁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쇼핑 공간을 제공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현재 기업이 해외 창고를 세우는 것은 이미 경로전상들의 주요 추세로, 대외 무역 비즈니스 모델의 창의발전을 추진하고, 동시에 대외 무역 경제의 안정 성장과 최적화 업그레이드를 이룩하고 있다.
2015년 6월, 비즈니스부'인스턴트 '
인터넷 +유통
‘ 행동 계획 ’은 100개 경상 기업이 ‘ 해외 창고 ’ 를 설립할 수 있으며, 경로상기업은 해외 창고에 수출할 수 있으며, 외곽 창고, ‘ 원가 ’ 를 양성할 수 있다 ’, 상품의 본지 판매 및 배송, 물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2016년 5월 국무원은 대외 무역 촉진에 대한 호향을 촉진하는 약간의 의견을 발급해 대외무역에 대한 새로운 실태에 대한 지원력을 높여 기업의 생산품'해외 창고'와 해외 운영센터를 지원하고 있다.
해외 창고
건설은 다시 정책 격려를 받았다.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 주임은 기자에게 현재 현지 물류 배송 가격이 비싸다. 유럽 대륙은 현재 국내 국경전상들이 해외 창고를 설립하는 중진 지역이다. "물류 공급 능력이 강한 특성을 이용하여 국내 크로스상들이 물류를 절입점으로 하고 영국, 이탈리아 등지에서 유럽 시장을 잡았다"고 밝혔다.
해외 창고 건설도 광범위한 혜택과 국내'해타타 '소비자 인파를 소개했다.
순풍해 타오, 풍미 바다 타악 등 경상업체들은 해외 창고를 통일 입고해 상품을 모아 중국에 운반해 상품의 유전 효율을 높여 물류 원가를 낮춰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 대외 무역의 새로운 발전을 촉진하여 상업 패턴을 창출하고, 경로전자 상거래 시점을 확대하여 기업이 수출 상품의 ‘ 해외 창고 ’ 를 건설하는 것을 지지한다. ”
이크강 국무원 총리가 전국 양회 공작보고서를 제출하고, 국제전자 상거래가 우리나라 수출입 엔진을 끌어올리고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