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의'일승구패 '철학은'유니클로스'를 성취시켜 신화를 판매한다.
'유니폼'과 스웨덴 H &M, 스페인의 자ara는'빠른 패션 '소매상으로 불린다.
유정은 일본에서 가장 새로운 의식을 가진 기업가 중 하나다.
그는 항상 우리가 패션회사가 아니라, 우리는 기술회사라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이 애플의 잡스와 비교해 두 기업인들은 확고한 자신감과 교묘한 수법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결국에는 하나의 개념을 만들어내며 간결한 제품을 세계 트렌드로 바꿨다.
"H &M"과 "ZAA" 등 브랜드는 유행에 민감도가 높은 의상으로 세계 시장에서 달렸다.
'1주쯤 다 팔리는 H &M 등과 달리 의상의 기능 등 품질을 매점으로 하는'유니폼'은 대량의 공급 업무모델로 반년 전부터 해외 공장에 주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디자인이 유행하지 않는 발걸음이다.
이에 따라 ‘유니폼 ’은 제품 외에도 서비스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서비스를 극대화하고 있다. ‘서비스는 좋은 옷고루 ’는 옷고루 내부의 발전 기준이 되었다.
일본에서는 ‘유니폼 ’ 제품이 저렴하지만
소비자
여전히 귀한 것은 하느님이니, 직원들은 반드시 예의 바르고 점포가 깨끗하게 마련되어야 한다.
유니폼이 국내외에서 널리 퍼지는 매장 디자인은 매장 배치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또한 미감을 드러내야 한다.
유정 씨는 매우 풍광한 것 같지만 2003년 책을 출서할 때 ‘일승구패 ’로 책명을 10번 새 시도를 해 9번 실패할 수 있다.
하지만 틀려도 괜찮아, 시도, 아홉 번 잘못, 아홉 번 경험이 있다.
그의 관찰에서 경영 자체가 잘못된 시도의 누적이다.
‘유니폼 ’이 성장하는 과정은 수없이 실패한 과정이다.
‘유니폼 ’은 은행에서 융자할 수 없는 초조한 옷을 겪으며 저가 판매로 이어졌지만, 사람들이 사온 후 즉시 상표를 잘라 내는 난감함을 겪고 상장 스퍼트를 경험해 점포를 확장하는 광기를 겪으며 소비자들의 소외와 소외된 고통을 겪었다.
유정 씨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몇 번을 실패하든 기죽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과정에서 경영자를 배출할 수 있다.
유정이는 모든 대소사를 친히 하고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행동하는 것이 그의 사업의 기본 원칙이다.
그는 한 사람의 옷을 보고 어떤 사이즈의 옷을 입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
류정은 유행 추세를 잘 알고 있으며 파리, 런던, 뉴욕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주목하고, 다음 시즌의 흐름을 판단하고, 그는 재킷이나 속옷으로 패션 붐을 일으켜 세계 각지에서 ‘유니크창고 ’를 만들어낸다.
유정 씨는 매일 아침 7시부터 일을 시작했고 오후 4시에 퇴근하고 아내와 골프 연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전 회사에서는 일정을 앞당겨 배치할 수밖에 없었다.
유정 씨도 다른 사람에게도 요구가 높다.
1984년 유니폼 1집 문을 개설한 이후 유정은 관리층을 여러 차례 대폭 조정했다.
… 에
급히 팔다
이사는 좌천당하는 것은 희한하지 않다.
고관은 신속하게 판매하고 싶은 유정 방식을 시험해 보는 것으로 보인다.
유정 씨의 관점은 수영을 못하는 사람이 그를 가라앉히게 한다는 것이다.
저가격과 고성능은 2000년 전후로 급성장을 돕는 데 도움을 줬지만, 경향이 다르다.
‘유니폼 ’은 발열 + 보온 기능을 가진 속옷 시장을 개설한 뒤 경쟁사들도 비슷한 상품을 발표하고, 심지어 가격은 ‘유니크뱅크 ’보다 낮은 상품을 내놓았다.
비교 단가는 1990엔이나 2990엔의'유니폼'이 많다. 경쟁 상대 샤마뮤라 단품 상품은 평균 900엔을 넘어서지 않아 저렴한 가격은 고객을 사로잡았다.
2015년 일본의 겨울은 온화하고 겨울 의상 매출이 좋지 않다.
가격 인하 판매
경영 채산이 악화되기도 했다.
해외 업무 면에서 ‘유니폼 ’은 아시아에서도 고전에 빠져 회사가 너무 팽창해 실적이 불합격, 아시아를 중심으로 매년 100여 개 점포를 개설해 비용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미국 업무 발전의 불리한 손실을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결손하고 미국 시장의 총문점수는 겨우 40여 간에 불과하고, 투자자들이 신속판매 회사를 다시 미국 시장에서 퇴출할 것을 호소했다.
2015 재년 상반기 (2015년 9월 ~2016년 2월)신 판매회사 순이익은 전년 대비 55% 감소했다.
2016년 10월 신판사는 2020년도에 5조엔의 합병 목표를 3조엔으로 낮추었다.
전 세계 ‘빠른 패션 ’이 여러 해 동안 지속된 급성장이 포화된 배경 아래 의류 업계에서 신화를 창출한 ‘유니폼 ’이 경영 난국을 겪고 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gap集团将继续改革以收回流失的市场份额
- 시장 의 핫 점 이 큰 주주 로 옮겨 정책 의 기회 를 파악하는 것 이 매우 중요하다
- 파키스탄 투자는 17억 달러의 성의와 방직 수출을 장려하였다
- 중국 주식시장은 대거 매입 성장류 회사를 여전히 가장 합리적으로 선택한다
- 春节假期被我们错过的那些服装新闻大事件你看了吗
- 크리스, Burberry 업적을 모델로 내세웠다.
- 특허 신청 은 팥 그룹 의 혁신 발전 의 동력 을 확보 한다
- 한딸의 겨울철 필수 조수 목도리는 봄추위가 그리 무섭지 않다
- 너무 추워서 유행하는 여자 스타를 입어야 옷을 입는 모범이다.
- 우수한 옷고비는 어떻게 출사로부터 큰 성공으로 성공할 수 있습니까?